본문으로 바로가기

O형 남자와 A형 여자의 궁합

category 궁합 2013. 9. 1. 09:26

O형 남자와 A형 여자의 궁합


 O형 남자의 성격 :


O형 혈액형 남자는 누구에게나 가볍게 말을 시키고 대화를 즐길 줄 알다.
남들에게 쉽게 접근하는 스타일이리라 친구는 잘 만들지만 사랑에는 서툴러 여자는 많지만 그저 친구일 뿐인 여자들뿐입니다.
친구들에게는 인기가 높아서 그의 주변에는 늘 사람들이 끊이지 않으며 여자들과도 자연스런 친분을 쌓게됩니다.
보스기질 강한 정열가로 명랑하고 대범하며 남의 일에 발벗고 나서는 스타일입니다.
남에게 지기 싫어하고 결정한 일은 뚝심있게 밀고 나가는 의지의 소유자입니다.
보통 스케일이 크고 그룹의 리더로써 어려운 일을 당한 사람을 잘 보살펴 주나 정에 약해 끊고 맺음이 명확하지 못합니다.

좋아하는 여성에게는 의외로 한번에 푹 빠지는 스타일이며 지배욕이 상대방이 인정할 때까지 모든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O형 남성은 남자다운 타입이 많고 여자를 좋아하기 때문에 여성을 다루는 것도 능숙한 편입니다.
교제하면서 부드러웁지는 못해도 최후까지 지켜 주는 정의감은 강하며 연상의 여성을 좋아하는 스타일입니다.



 A형 여자의 성격 :


혼자 있는것을 좋아하는 내성적인 여자이며 보수적인 성격이 강하고 가정적이며 내성적입니다.
큰 변화 없이 어떤 일이든 중도에 포기함이 없이 묵묵히 끝까지 해내는 성격입니다.
모험은 좋아하지 않으며 실패나 주위와의 마찰을 꺼리는 자기 억제형으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습니다.
다른 사람의 이목이나 시선에 신경을 쓰며 세세한 일에 구애받아 고민하고 갈등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자신의 생각대로 일이 안 풀리거나, 안 좋은쪽으로 치우치면 의기소침해져 버리는 섬세함을 지니고 있습니다.

A형여성의 사랑은 뜨거워지기는 힘들지만 한번 불붙으면 식을 줄 모르는 특징이 있습니다.
처음엔 상대에 대해 신중히 관찰을 하지만 한번 진심으로 사랑하게 되면 놀랄 정도로 일편단심 민들레가 됩니다.
사랑하는 마음을 몸으로 표현하지는 못해도 좋아하는 남성이 돌아볼 때까지 계속 기다립니다.
애정표현이 서툴고 자기 어필도 못하기 때문에 스스로 대담한 고백은 못하는 스타일로 사랑의 찬스를 놓치는 경우도 종종 발생합니다.
사귀게 되면 상대방을 위해 최선을 다하며 상대가 바라는 여인상이 되려 노력하는 스타일이지만 상대에 대한 요구도 많아져 상대방을 속박하거나 잔소리를 함으로 역효과를 얻는 경우도 발생합니다.





 O형 남자와 A형 여자의 궁합  :



궁합지수 : 95 %

서로가 호감을 갖고 있어도 상대에게 자신을 알리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A형의 여성과 O형 남성은 열정적인 연애 끝에 결혼에 이르게 되는 형태로서 A형 여성에게 있어서는 가장 완벽하고 이상적인 궁합이라 하겠습니다.

서로를 원하는 타입이라 결혼으로의 가능성이 꽤 높습니다.
기본적으로 서로의 장점을 키워줄 수 있는 좋은 만남입니다.
O형 남자의 서글서글한 성격이나 정열적으로 일하는 모습은 A형 여자에게 이상적으로 보인다.


한편 꼼꼼한 A형 여자는 O형 남자의 페이스를 따라 가면서도 필요에 따라 조언을 해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이상적인 커플이라 할 수 있습니다.
결혼을 하게 되면 부부간의 애정이 좋으면서도 사소한 말다툼을 자주하게 되는데 이는 A형 아내는 결혼 후에도 연애시절과 같이 아기자기한 사랑을 계속하려 하는데 반하여 O형인 남편이 갑자기 무뚝뚝해지기 때문에 불만이 나타나는 것입니다.
하지만 아무리 다정한 부부라 할지라도 언제나 재미있게 살아갈 수 없습니다는 것을 여성이 염두에 두고 결혼생활에 임합니다면 오히려 담백하고 변함없는 정을 주는 O형 남편이 더욱 믿음직스러워 흐뭇해질 것입니다.
A형 여성은 달라진 상황에 대해 적응하려고 노력 합니다면 무척 행복한 감정을 느끼고 살아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