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궁합보기 - 처녀자리 남성과 게자리 여성-별자리궁합


[남성 : 처녀자리]

성격과 성향 : 
쌍녀궁은 처녀궁, 처녀자리 또는 처녀좌라고도 합니다. 쌍녀궁은 양력으로 8월 24일부터 9월 23일까지 태어난 분들의 별자리입니다. 처녀란 사춘기를 지나고 결혼전인 여자를 일컫는 말로써 감수성이 강하고 예민하여 현실보다는 이상을 추구하는 타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쌍녀궁 출생자는 보편적으로 눈치가 빠르고 감정이 섬세하고 에민하며 다른사람을 예리하게 비판하는 경향도 강합니다. 따라서 발랄한 패기와 더불어 다른 사람과 화합하기보다는 약간은 까다롭고 도도한 면도 많으나 소박하고 청순한 면도 강한 타입입니다. 또한 꿈과 이상을 쫓아 현실과 타협하지 못하고 다른 사람을 경계하거나 거리를 두는 등 소심하거나 소극적인 면모도 나타낸다고 봅니다. 

애정문제 : 

[여성 : 게자리]

성격과 성향 : 
거해궁은 게자리 또는 계좌라고도 합니다. 거해궁은 양력으로 6월 22일부터 7월 23일까지 태어난 분들의 별자리입니다. 거해궁 출생자는 보편적으로 의협심이 강하고 주관이 뚜렷해 다른 사람의 말에 쉽게 현혹되지 않습니다. 또한, 자기 나름대로의 주관이나 주체성이 강하며 의협심이 대단하고 열정 또한 강합니다. 하지만, 불같은 성격의 열정으로 뜨거운 태양이 여름을 지나고나면 열기가 식어가는 것처럼, 처음보다 끝이 미약한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시작에 비해 끝이 매끄럽지 못한 경우가 많고, 끝이 좋지 못한 경우도 많습니다. 가정에서는 배우자나 자녀에 대한 애정은 지극하면서도 교육적으로나 도덕적으로 엄격합니다. 경제적으로는 알뜰하며 저축심이 강한편입니다. 

애정문제 : 
여성의 경우 깊이 사귀더라도 몸을 허락하는 경우는 거의 없다고 봅니다. 혼전에는 순결을 지키기 위하여 상당히 노력하는 타입이 됩니다. 또한 순정파라 자신이 선택한 남자의 대해서는 상당히 애착을 가지고 때로는 집착하는 경향도 나타냅니다. 자신이 선택한 남자와 결혼하지 못하는 경우는 상당히 절망을 하거나, 극단적인 선택을 하는 경우도 생기는 타입입니다. 정조 관념이 강하고 순종적인 타입으로 배우자와 헤어지는 경우가 생기더라도 재혼을 하는 경우는 드물다고 봅니다. 자녀들의 대해서도 모성애와 깊고 애착이 강해 과잉보호를 보이는 경향도 나타납니다. 

[별자리 궁합 결과]

서로가 서로를 내조하는 부창부수 커플

애정문제 : 
무의식중에 남자가 리드를 하고 여자가 내조를 하는 역할 분담이 확실한 커플이 됩니다. 두 사람이 어떤 일을 하면 최강의 콤비가 될 수 있습니다. 특히 결혼 생활은 어떤 의미에서 공동작업이라고 할 수 있으므로 두 사람이라면 행복한 가정을 꾸려나갈 수 있습니다. 보기에는 약간 보수적이고 따분해 보일 수 있지만 두 사람은 행복할 것입니다. 그가 당신보다 나이가 훨씬 많다면 불만 없는 원만한 부부관계를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반대로 동갑내기라면 자칫 주도권 싸움을 벌일 수 있지만 그가 포용력이 있는 타입이라면 문제 없습니다.

주의점 : 
당신이 조용히 내조를 하지 못할 때가 두 사람의 위기가 됩니다. 당신은 그가 하는 일마다 미주알고주알 잔소리를 하게 되거나 그는 불끈하며 당신을 억누르려고 하는 최악의 사태가 일어날 수도 있습니다. 제3자에게 중재를 부탁하면 더욱 엉망이 되므로 둘이서 대화로 푸는 수밖에 다른 방법이 없습니다.


 
궁합지수 50%



참고 : 생년월일에 따른 별자리

별자리생월일(양력)절기비고
백양궁(양자리)3월21 ~ 4월20일춘분 ~ 곡우 
금우궁(황소자리)4월21 ~ 5월21일곡우 ~ 소만 
쌍자궁(쌍둥이자리)5월22 ~ 6월21일소만 ~ 하지 
거해궁(게자리)6월22 ~ 7월23일하지 ~ 대서 
사자궁(사자자리)7월24 ~ 8월23일대서 ~ 처서 
쌍녀궁(처녀자리)8월24 ~ 9월23일처서 ~ 추분 
천칭궁(천칭자리)9월24 ~ 10월23일상강 ~ 소설 
천헐궁(전갈자리)10월24 ~ 11월22일상강 ~ 소설 
인마궁(사수자리)11월23 ~ 12월22일소설 ~ 동지 
마갈궁(염소자리)12월23 ~ 1월20일동지 ~ 대한 
보병궁(물병자리)1월21 ~ 2월19일대한 ~ 우수 
쌍어궁(물고기자리)2월20 ~ 3월20일우수 ~ 춘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