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궁합보기 - 처녀자리 남성과 사자자리 여성-별자리궁합
별자리 궁합 결과

[남성 : 처녀자리]

성격과 성향 : 
쌍녀궁은 처녀궁, 처녀자리 또는 처녀좌라고도 합니다. 쌍녀궁은 양력으로 8월 24일부터 9월 23일까지 태어난 분들의 별자리입니다. 처녀란 사춘기를 지나고 결혼전인 여자를 일컫는 말로써 감수성이 강하고 예민하여 현실보다는 이상을 추구하는 타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쌍녀궁 출생자는 보편적으로 눈치가 빠르고 감정이 섬세하고 에민하며 다른사람을 예리하게 비판하는 경향도 강합니다. 따라서 발랄한 패기와 더불어 다른 사람과 화합하기보다는 약간은 까다롭고 도도한 면도 많으나 소박하고 청순한 면도 강한 타입입니다. 또한 꿈과 이상을 쫓아 현실과 타협하지 못하고 다른 사람을 경계하거나 거리를 두는 등 소심하거나 소극적인 면모도 나타낸다고 봅니다. 

애정문제 : 

[여성 : 사자자리]

성격과 성향 : 
사자궁은 사자자리 또는 사자좌라고도 합니다. 사자궁은 양력으로 7월 24일부터 8월 23일까지 출생힌 분들의 별자리에 해당합니다. 사자자리 출생자들의 특징은 외향적 성격에 지도자적 기질이 많아 위인들이나 유명한 분들이 많습니다. 성격적으로 급한 성정과 강한 발산으로 걷잡은 수 없는 투지를 나타내지만, 뒷끝은 없는 편입니다. 화끈하게 싸우고 깔끔하게 마무리하여 언제 그랬느냐는 듯이 친하게 돌아오기도 합니다. 사자의 끈기와 투지처럼 한번 마음 먹은 일이나 사건은 끝까지 물고 늘어지는 집념과 억척스러움이 있습니다. 일을 진행하든 중 자신에게 불리하거나 어려운 상황이 생길 지라도 결말을 볼 때까지 밀어 붙이는 무서운 투지를 나타내기도 합니다. 

애정문제 : 
여성의 경우도 한번 불이 붙으면 정열적으로 타오르는 경향을 나타냅니다. 많은 것을 고려하거나 주저함이 적어 단호하게 일을 처리해 아갑니다. 알뜰하면서도 변화를 추구하는 타입이라 치장이나 장식에 투자하는 부분이 클 수도 있습니다. 남편이 잘못을 하는 경우도 솔직히 시인하면 쉽게 털고 덮어주는 큰 아량도 가지는 타입이 됩니다. 변화와 자기관리를 잘하는 타입으로 언제나 청순하고 귀여운 여인이기도 합니다. 

[별자리 궁합 결과]

서로의 공통점을 중요시하면 성공!

애정문제 : 
서로의 다른 점에 끌리는 커플이 됩니다. 둘 다 자신에게 없는 매력에 이끌려 신선하다고 느끼고 있겠지만 실은 자신이 되고 싶어하는 이상형을 상대방에게서 발견하고 사랑에 빠지는 케이스가 대부분입니다. 뒤집어 말하면 자기애로 인해 성립되는 관계를 말합니다. 그러므로 교제가 진행되면서 자신이 생각하는 이상형과 다른 부분이 보이면 점차 상대방에게 실망하게 됩니다. 궁합 자체는 나쁘지 않지만 말다툼이나 냉전이 계속될 우려가 잇습니다. 서로의 공통점을 소중히 하면 잘 풀려나갈 것입니다.

주의점 : 
자신이 할 수 없는 것을 상대방에게 요구하게 되고 상대방의 친구와 어울리거나 가족에게 소개되어졌을 때 그 경향이 현저합니다. 그러므로 친구나 가족이 없어지는 순간 두 사람은 서로를 책망하게 됩니다. 두 사람은 서로에게 요구하는 것 자체가 금해야 합니다. 상대를 바꾸려고 하기보다 먼저 자신이 바뀌어야 합니다.



 
궁합지수 40%



참고 : 생년월일에 따른 별자리

별자리생월일(양력)절기비고
백양궁(양자리)3월21 ~ 4월20일춘분 ~ 곡우 
금우궁(황소자리)4월21 ~ 5월21일곡우 ~ 소만 
쌍자궁(쌍둥이자리)5월22 ~ 6월21일소만 ~ 하지 
거해궁(게자리)6월22 ~ 7월23일하지 ~ 대서 
사자궁(사자자리)7월24 ~ 8월23일대서 ~ 처서 
쌍녀궁(처녀자리)8월24 ~ 9월23일처서 ~ 추분 
천칭궁(천칭자리)9월24 ~ 10월23일상강 ~ 소설 
천헐궁(전갈자리)10월24 ~ 11월22일상강 ~ 소설 
인마궁(사수자리)11월23 ~ 12월22일소설 ~ 동지 
마갈궁(염소자리)12월23 ~ 1월20일동지 ~ 대한 
보병궁(물병자리)1월21 ~ 2월19일대한 ~ 우수 
쌍어궁(물고기자리)2월20 ~ 3월20일우수 ~ 춘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