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로그인문제(2) - 익스플로러(IE) 접속에서 로그인이 문제되는 경우



익스플로러를 사용하면서 사주플러스에 접속을 했을 때 오동작이 되는 경우입니다. 
이 경우는 로그인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는 경우도 포함됩니다.



익스플로러에서는 [인터넷옵션]에서 작업을 합니다.
[인터넷옵션]창이 팝업으로 동작을 하므로, 먼저 [팝업차단]을 해제한 후에 작업하시는 것이 편합니다.
상단메뉴 [도구] => [팝업차단] => [팝업차단끄기]를 선택해 주면 됩니다.



이번에는 상단메뉴 [도구] => [인터넷옵션]을 선택합니다.



상단탭 [일반] => 중간부분의 [삭제] 버턴을 클릭합니다.



위처럼 필요한 항목에 체크를 한후 하단의 [삭제] 버턴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익스플로러를 닫고 다시 작업을 해 봅니다.
만약, 그래도 정상적으로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오동작을 한다면, 아래 작업을 추가로 해 줍니다.



역시 [인터넷옵션]창의 상단탭 [고급]을 선택합니다.



중간 아랫부분쯤에 있는 [원래대로] 버턴을 클릭합니다.
이 경우는 익스플로러를 초기값으로 복원시키는 것입니다.



[개인설정삭제]에 체크를 하고, [다시설정] 버턴을 클릭합니다.


[닫기] 버턴을 누르시고, 익스플로러를 다시 기동해 작업을 해 보시기 바랍니다.
대부분 문제가 해결될 수 있을 것으로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