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A형 남자 A형 여자의 연애 스타일

category 궁합 2011. 8. 31. 22:43


A형 남자, A형 여자의 연애 스타일


A형 여자
A형 여성은 많은 시간을 상대에 대해 관찰하고 자신과 어울리는지등에 대해 파악하려하기 떄문에 연애를 하기까지 많은 시간이 걸린다
하지만 상대에게 마음을 열고난 다은부터는 모든것을 상대에 맞추려노력하는 자상함이 묻어나는 타입이다.

떄로는 혼자 깊이 생각하고 마음으리 결정을 하려함으로 인해 상대가 답답해 할 수도 있는 타입이라 성격이 급한 남성에게는 맞지 않느다.
A형 여자는 섬세하고 자상해서 상대를 잘 챙기는 편이지만, 이것이 오히려 지나친 간섭으로 비칠수도 있다.

보편적으로 상대에게 순응하고 잘 따르며, 이해심이 뛰어나 전통적인 현모양처형이라 할 수 있다.
하지만 자신이 노력하는 만큼 상대에게도 기대함이 크고, 집착과 소유욕이 강해 상대가 조금만 정도에서 어긋나도 참지못하는 경우가 있어
상대방이 자유분방한 사람이라면 오히려 잘 맞지 않는 타입이 될 수도 있다.


A형 남자
매사에 신중한 성격으로 연애에 있어서도 신중한 편으로 상대를 고르거나 만남에 매우 조심성이 많은 편이다.
따라서 급격히 불타오르는 사랑보다는 서서히 달궈지는 온돌방같은 사랑을 하는 타입이다.
따라서 상대의 생각을 미리 자신의 리드에 응해줄지를 가늠해보고 스스로 그답이 ok 싸인이 나오지 않으면 표현을 하지 않는 스타일이다.

또한 여자를 만나면 긴장을하는 스타일로 잘 하려는 의지가 강하다보니 결과적으로 말수도 적어지고 멋없이 보여지는 경우도 발생한다.
늘 가깝게 지내던 여자와도 사랑이란 의식이 생기면 얼어버리는 경우도 많다.
사랑의 표현이이나 방법이 서툴기 쉽지만 진심어린 사랑을 이어갈수 있고 상대에게도 믿음을 주는 타입이다.
하지만 상대는 자신과 대조적인 발랄하고 애교있는 여성을 원하는 경우가 많다.

A형과의 연애는 불같은 연애가 아지만 쉽게 식지도 않는 은근하고 끈끈한 사랑이 되고 해가 갈수록 점점 떠거워지는 사랑을 하게 될 것이다.
만약 A형의 사람과 만남을 원한다면 성급하게 다가서기보다는 서서히 상대의 맘이 당신에게 향하도록 기다려 주는 것이 좋겠다.
하지만 A형 남자중에는 은근히 바람둥이도 많다는 것 또한 유념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