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궁합 보기 -무료로 볼 수 있는 궁합 사이트

category 궁합 2017. 2. 5. 02:33

궁합 보기 -무료로 볼 수 있는 궁합 사이트 




세상을 살아가다 보면 사람만큼 약하고 남 탓하는 존재도 없지 않은가 싶습니다.
어떤 일을 추진하다 일이 조금만 잘되면 세상을 다 얻은 듯이 자랑을 하다가도 조금만 막히면 금방 상대를 탓하게 됩니다.

부부간에도 마찬가지가 아닌가 싶습니다. 잉꼬가 질투가 나서 토라질 정도로 다정하게 지내던 부부 사이도 조금씩 금이 가기 시작하면 서로에게 그런 원수가 없는 실정이 됩니다.
그래서 부부 사이는 원수지간이라는 말이 있기도 합니다.

한평생을 살아가다 보면 누구나 굴곡은 있게 마련입니다.
꼭 부부 사이에는 애정만 문제가 되는 것이 아니라 사업상이나 경제상, 아니면 아이들 교육상 어떤 경우에도 부부 사이에는 자잘한 의견의 제시가 있을 수 있습니다.

궁합이 잘 맞는 부부는 어려운 사정이 생기면 더 아껴주고 안쓰러워 한다고 합니다.
반대로 궁합이 안 맞는 부부는 조금만 문제가 생기면 상대의 탓으로 돌리고 갈라설 궁리를  한다고 합니다.

어떻게 하면 조금이라도 그 어려운 궁합이 좋은 상대를 찾아볼 수 있을까 고심을 하게 됩니다.
옛 부터 남녀의 만남은 궁합이 필수적인 요건이 되었지요.

요즈음은 잘난 사람들이 많아 궁합을 보지 않는 경우가 많기도 하겠지만, 그에 따라 이혼율도 급증하고 있습니다.
이혼율과 궁합의 관계를 조사한 통계도 많이 있다고 들었습니;다.
아뭏던 조금이라도 위험 요소를 줄여보려는 갈망에 약간의 위안이라도 되고자 궁합보기 사이트를  오픈합니다.

 


위 사이트에 접속을 하여 위 화면 처럼 궁합을 맞춰 볼 남자와 여자의 생년월일 정보를 입력합니다. 
반드시 남자와 여자, 또는 여자와 남자 등으로 성별이 다른 사람의 정보를 입력해야 합니다.
성별이 같은 궁합보기는 제외됩니다.
정보 입력이 되었으면 [궁합보기] 버턴을 클릭합니다.



위 화면처럼 두사람의 사주와 용신과 희신이 표시됩니다.
사주 원국에서 각각의 글자나 육친 등을 누르시면 간단한 설명을 보실 수 있습니다.


위 화면처럼 두사람에 대한 일간과 일지의 배합 등과 궁합지수도 표시됩니다.
아직은 좀 더 다듬고 보강해야 할 부분은 많지만 꼭 필요한 자료는 갖추고 있으므로 사용에 무리가 없으리라 봅니다.

 

 

사주플러스 궁합보기 http://gunghab.sajuplu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