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대운 세운으로 보는 육친별 신수

category 사주 명리학 2017. 3. 26. 08:23

대운 세운으로 보는 육친별 신수

[비견운]
1.희신운 
 .성품이 무난하고 형제와 우애가 두터워지며, 독립심이 강화됩니다.
 .새로 사업을 시작하거나 동업을 할 수도 있으며, 친구나 형제로 부터 도움도 있어 일의 추진이 무난합니다.

2.기신운
 .비견운이 기신운이면 정신적으로 불안정하고 자신감이 약해지고 형제나 동료와도 자주 타툴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런 일이 심해지면 관재수가 있기도 하고, 아내와도 불화하여 부부사이가 나빠지거나 이별수가 생깁니다.

[겁재운]
 1.희신운
   .심신이 안정되고 부부사이도 원만하고  하는 일이나 사업도 순조롭게 진행됩니다.
   .새로 사업을 시작하더라도 현제나 자매의 도움이 있어 수월하게 진행됩니다.

 2.기신운
  .기신 겁재운이면 부부사이에 다툼이 심해지고 불화가 깊어지며 이별수를 겪기도 합니다.
  .동업은 실패하기 쉬우며 잘 되던 사업도 힘들어 집니다.

[식신운]
 1.희신운
  .모든 일에 어려움이 없이 잘 풀려나가며, 일하는 재미를 느끼기도 합니다.
  .사업은 번창하고, 체격도 늘어날 수 있으며 때로는 유흥에 빠질 우려도 있습니다.
  .곤명은 출산의 기쁜 소식이 있기도 합니다.
 
 2.기신운
 .믿었던 부하지원이나 아랫사람에게 배시을 당하기도 하며, 잔병치레를 할 수도 있습니다.
 .재물의 손실이 있을 수 있으며, 하는 일이 꼬임이 심합니다.
 .이성의 유혹으로 손재수가 있기 쉬우며, 노력을 해도 성과가 나지 않는 운입니다.


[상관운]
 1.희신운
   .상관 희신운이면 의식주에 대한 문제가 없고 생활에 여유가 있게 됩니다.
   .언변이 좋고 사교술이 뛰어난 관계로 이를 바탕으로 재물도 축적되고 사회적으로 인정도 받습니다.
   .사업이나 추진하는 일은 순탄하여 재투자도 고려합니다.

 2.기신운
  .자식이 반항을 하거나 문제가 생길 소지가 있습니다.
  .직장에서나 사업체에서 거래처나 상사로 부터 인정을 받지 못해 타격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보증으로 인한 사고나 좌천 실직 또는 시비가 생길 수 있습니다.
 .상관의 재능인 언변도 오히려 화를 자초할 수도 있으며, 노력을 해도 성과는 없고 화만 돌아옵니다, 


[편재운]
 1.희신운
   .장난 삼아 시작한 투자가 큰 성과를 내어 일순간에 재물이나 금전상 어려움이 해소 됩니다.
   .남명이면 여자운이 좋아 결혼운이 오거나, 부부간에 금슬 좋은 길운이 되기도 합니다.
  
 2.기신운
  .물질적으로 어려움이 따르고 부부간에는 악처로 인해 불화와 타툼의 연속이 됩니다.
  .투기적이거나 욕심으로 실패는 점점 커지게 됩니다.
  .술과 여자 문제로 곤란을 겪거나 부친에게 안 좋은 일이 생기기도 합니다.


[정재운]
 1.희신운
  .재물복이 있어 꾸준하게 재산이 축적되며 늘어나며 정지가고 신용이 있어 주변의 신뢰를 받습니다.
  .자금의 융통이 원할하여 투자를 확대하거나 취직 또는 승진운이 따릅니다.
  .부인을 사랑하는 마음도 극진하여 애처가 소리를 들으며, 미혼자는 결혼운이 옵니다.
 
 2.기신운
 .재물의 손실 심하고 사업은 어려움에 처하기도 합니다.
 .무리한 욕심이나 투자가 화를 부르는 격이라 재물로 인한 구설수가 잇을 수 있습니다.
 .부부간에도 불화하여 아내가 문제를 일으키거나 불화하기 쉽습니다.


[편관운]
 1.희신운
   .사회적으로 인정받는 직책을 가지게 되며, 승진운이나 직장운잉 따릅니다.
   명예를 중시하는 일로 직업에 변화가 생길 수 있으며, 노력보다 결실이 클 수 있는 운입니다.

 2.기신운
  .재정적으로 어려움이 생겨 곤란을 겪으며, 직장을 잃거나 사업체가 어려움에 빠지게 됩니다.
  .관재수가 발동하거나 , 세무문제, 사업 실패 등이나 배신 등을 당할 수 있습니다.
 .노력을 해도 일은 풀리지 않고 몸만 아픈 꼴이 됩니다.
 .곤명은 외간 남자 문제로 인해 어려운 처지에 놓이게 됩니다.
 

[정관운]

 1.희신운
  .직업이 안정되고 정직하고 성실하여 누구에게나 인정받는 사람이 됩니다.
  .사업은 순탄하고 직장에서는 승진운이 올수도 있으며, 문서적으로 좋은 운이 오기도 합니다.
  .여명은 관대한 남자를 만나 결혼운이 옵니다.

 2.기신운
 .직업이 불안정하고 정직하지 못한 거래로 인해 마음고생이 심할 수 있습니다.
 .기혼인 여자는 남편의 악행에 고생을 할 수도 있습니다. 


[편인운]
 1.희신운
   .학문과 인연이 깊고, 온후한 성격으로 주변의 인정을 받게 됩니다.
   .취학이나 취업 등ㅇ에서 행운이 있을 수 있으며, 부동산 등 등기된 자산을 취득 할 수도 있습니다.
   .열심히 노력한 만큼 직장에서도 두각을 나타냅니다.
   .여명은 임신 소식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2.기신운
   .정이 없고 학문과 인연이 박해 학업을 중단하거나 파산이나 파직 등의 아픈 경험도 할 수 있습니다.
   .부부간에는 불화하여 가정적으로 어려움이 생기고, 산부인과적인 질환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정인운]
 1.희신운
   .명예로운 일리 생길 수 있으며 부모와 관계가 한층 더 돈독해져 효자 소리를 듣게 됩니다.
   .부동산을 취득하거나 집을 늘리는 등 집안의 운이 트이는 길이 보입니다.

 2.기신운
   .마음의 안정이 되지 않아 불안하고 난폭한 성정도 나타내 소인배 소리를 듣기 쉽습니다..
   .실직을 하거나 집을 저당 잡히거나  다른 사람에게 내주어야 하는 불운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사업은 부진하고 집안에도 어려움이 생겨 우환이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