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혈액형별 성격과 궁합 - B형 여성과 AB형 남성

category 궁합 2011. 11. 26. 20:30

혈액형별 성격과 궁합 - B형 여성과 AB형 남성

B형 성격:
자신의 감정을 솔직히 표현하는 스타일로 사교성이 강하며 자신이 하고 싶은 것은 그대로 표현하는 편이며 마음이 가는대로 행동하는 스타일이라 결단력이 있어 보이기도 하지만, 구속을 싫어하고 자유분방한 타입이라 한눈을 많이파는 타입으로 정조관념이 약하다.

처음만난 사람과도 수비게 친해지는 사교성을 가지며, 낙천적이고 호기심또한 많은 편이다.
의욕이 강하고 성격이 급하고 좋아하는 타입이라 생각되면 바로 돌진하는타입이다.
성격이나 감정의 기복이 심한편이며 때로는 허풍도 심하며 모험가적인 기질이 강하다.

연애의 방식은 분위기와 느낌에 따라 바로 상대에게 대쉬하는 화끈한 연애스타일을 갖는다.
쉽게 뜨거워지고 쉽게 식는 여애방식이 B형의 특징이자 단점이 된다.


AB형 성격:
보편적으로 계산이 빨라 AB형은 거지가 없다는 농담이 있을 정도이며, 사랑에 빠져도 자기관리가 치밀해 계산적인 사랑에 머무는 경우가 많다.
계산이 빠르다보니 다른 사람들로부터 알수 없는 사람이라는 평을 들을 수 있으며, 변덕이 심하고 비밀이 많은 사람이란 평을 들을 수 있다.

머리회전이 빠르고 치밀해 영리하다는 평을 받기도하지만 고집이세고 고지식하다는 말도 듣는다.


궁합지수 : 80%
AB형 남성은 속마음을 잘 나타내지 않으며 여자의 자유분방함에도 이해심이 높다.
B형 여성이 적극적으로 데이트를 리드하는 스타일이 되며, 결혼으로의 가능성도 높은 편이다.
결혼후 B형 여성은 현모양처로 가정에 충실하게 되며, 남편도 아내가 가정적이기를 바라는 타입으로 주위의 부러움을 받을 수 있는 커플이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