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혈액형궁합 - B형 남자 : AB형 여자, AB형 여자 : B형 남자



나의 정보        B형 남자

B형 남자
특징
B형 남자 성격
속박 당하는 것을 못참는 기분파로 호기심도 많고 무슨 일이든 적극적으로 맞서는 모험가입니다..
보편적으로 말을 잘하고 사교성이 뛰어나 사람들과의 모임에서 분위기 메이커의 역할을 합니다. 
평소 말과 행동이 바르고 친절해 보이지만, 모든 일을 자신 위주로 생각하는 편이며 어떤 일에 몰두하면 다른 일은 신경을 쓰지 않으며 끝을 보고야 마는 성격으로 자기 중심적인 면이 있습니다.
행동에 있어서 구속당하는 것을 싫어하며 적극성과 실행력이 풍부하여 모험 정신이 강하며 생각보다도 먼저 행동으로 옮기는 타입입니다.
자기의 주관대로 움직이며 자유로운 삶의 방식을 추구하는 사람이 많으며, 상식을 벗어난 태도를 취합니다거나 심술궂은 면도 있습니다. 
또한 감정의 기복이 심해 아주 쾌활합니다가도 작은 사건으로 인해 다른 사람으로 변해버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연애 횟수는 많은 편이나 깊이 사랑에 빠져드는 일은 없으며 사랑을 느낀 순간 바로 데이트 신청을 할 정도로 적극적이며 대화와 농담을 잘하며 여성을 즐겁게 하는 것이 특기를 가줍니다.
단 쉽게 뜨거워지고 쉽게 식는 스타일로 아무리 사랑하는 사람이라도 속박은 참지 못하며 간섭이 많아져 부담을 느끼면 쉽게 떠날 수 있는 타입입니다.
친구나 회사 동료 등 가깝게 지내는 상대와 교제가 많은 편이며 우연히 알게 된 여성과 하룻밤을 지내는 경우도 흔한 행동입니다.
상대방 정보        AB형 여자

AB형 여자
특징
AB형 여자 성격
이성과 감성이 고르게 발달한 스타일로 냉정하지만 분위기에 약한 여자입니다.
냉정한 이성을 가지고 있으며 판단이 신중 하지만 분위기에 따라 변신하는 묘한 매력의 소유자입니다.
항상 냉정하고 침착하며 치밀한 분석력과 정확한 판단력을 지녔으며 속마음을 드러내지 않는 개인주의 성격입니다.
냉철하고 삭막한 말을 천연덕스럽게 말하기도 하며 남 앞에서 흐트러지거나, 자기를 잃는 법이 없이 자신의 본심을 감추고 지냅니다.

불타는 듯한 사랑의 정열에는 좀 부족한 타입입니다. 
강한 사랑의 충동을 느껴 사랑에 빠지는 경우는 결코 없으며, 사랑을 즐기지만, 모든 것을 다 잊고 사랑에 몰두하는 일은 없습니다.
사랑을 하면서도 자신을 객관적으로 돌아보며 무드를 중요시하는 사람입니다.
좋아하는 상대방도 자신을 위해 남들이 인정해 줄 수 있을 정도로 남보다 특별히 빛나는 사람을 원합니다.
사랑의 시작은 천천히 하고 점차적으로 상대의 매력에 이끌려 가는 타입입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아무렇지도 않게 교류를 시작하고 점점 교제로 발전하기를 원합니다.
사랑의 술책은 능숙한 편으로 교제를 시작해도 자신의 본심을 명확히 전하지 않아 상대로 하여금 불안이나 불신을 느끼게도 합니다.
궁합
B형 남자 ♡ AB형 여자
지수 
80 %
gunghab.sajuplus.net
해 설
궁합지수 : 85 %

전혀 생각지 않은 이유나 계기로 만나 사귀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진득한 면이 부족한 AB형 여성은 무언가 변화를 추구하지만 소극적이고 내성적인 B형 남성은 숫기가 부족하므로 여성은 남성에게 불평을 토하지만 이는 침묵을 깨고 새로운 것을 하고 싶은 마음이 있기 때문이며 B형 남성도 AB형 여성과 함께 있으면 시간가는 줄 모르게 즐거워합니다.

데이트는 조용한 장소나지적인 장소를 선택하며 서로의 이야기가 재미있고 대화도 잘 통하여 오랜 친구처럼 만만하고 편안하게 지낼 수 있으며 B형 남성도 버릇이 없는 듯한 여성의 행동이 밉게 느껴지지 않습니다.

궁합이 좋아 부부가 될 가능성도 높습니다.
B형 남자라면 AB형 여자의 변덕을 얼마든지 받아줄 수 있는 너그러움을 갖고 있어 일단 시작은 순조롭습니다. 
일벌이기를 좋아하는 B형 남자가 시작을 하면 생활력이 강한 AB형 여자가 마무리를 짖는 상호보완적인 관계를 이루게 됩니다.
그러나 두 사람이 사랑에 빠지면 AB형 여자가 냉정함을 잃고 B형 남자의 페이스에 말려들어갈 염려도 있습니다.

지성이 있는 부부는 서로의 본분을 잃지 않고 아기자기 하게 삶을 꾸려 갈 수 있지만 자칫하면 B형 남편은 애처가를 넘어서 공처가가 될 수 있으며 AB형 여성은 어리광이 지나쳐 남편의 체면에 손상을 줄 수 있으므로 서로 자기의 본분을 지켜야 합니다.


B형 여자 ♡ AB형 남자
지수 
80 %
gunghab.sajuplus.net
해 설
궁합지수 : 80 %
첫 느낌을 고이 간직하는 스타일로 AB형 남성은 B형 여성에게 쉽게 여성적 매력을 느끼며 B형 여성은 AB형 남성의 적극적인 구애에 서로 애정을 느껴 교제가 빨리 이루어집니다.

B형 여성이 데이트를 주도하며 남성은 여성의 리드에 따라가느 스타일이 됩니다.
B형 여자는 AB형 남자의 온화하고 다정다감한 성격에 안도감을 느낍니다.
한편 AB형 남자는 B형 여자가 때족c_깹상식밖의 행동을 해도 사랑스럽게 생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AB형 남자는 자신의 속마음을 드러내지 않는 편이어서 적극적이고 싹싹한 성격의 B형 여자라도 미적지근한 그의 태도에 답답해지기도 합니다.

이들의 연애관계는 여자쪽이 더 애타는 관계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결혼을 하면 B형 여성은 오로지 가정밖에 모르는 현모양처로 가정에 헌신하고, 얌전하고 연약해 보여 동정심에서 시작한 AB형 남성의 사랑은 B형 여성에게 매우 아름답습니다.

두사람은 궁합이 좋은 산뜻한 부부가 됩니다.
활동성이 강한 AB형 남성은 아내에게 내조를 바라며 아내를 아끼고 직장에 나가는 것은 반대하는데 B형 여성은 남성의 요구를 받아들이며 다른 남성에게 유혹을 받을까 두려워합니다.
따라서 이 둘이 부부가 되면 아주 행복한 부부의 연을 맺어 주위의 부러움을 사지만 단, 이들은 서로 자신의 아내와 남편이 최고라고 여기는 편견을 가질 수 있으므로 주의하여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