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혈액형궁합 - B형 남자 : O형 여자, O형 여자 : B형 남자



나의 정보        B형 남자

B형 남자
특징
B형 남자 성격
속박 당하는 것을 못참는 기분파로 호기심도 많고 무슨 일이든 적극적으로 맞서는 모험가입니다..
보편적으로 말을 잘하고 사교성이 뛰어나 사람들과의 모임에서 분위기 메이커의 역할을 합니다. 
평소 말과 행동이 바르고 친절해 보이지만, 모든 일을 자신 위주로 생각하는 편이며 어떤 일에 몰두하면 다른 일은 신경을 쓰지 않으며 끝을 보고야 마는 성격으로 자기 중심적인 면이 있습니다.
행동에 있어서 구속당하는 것을 싫어하며 적극성과 실행력이 풍부하여 모험 정신이 강하며 생각보다도 먼저 행동으로 옮기는 타입입니다.
자기의 주관대로 움직이며 자유로운 삶의 방식을 추구하는 사람이 많으며, 상식을 벗어난 태도를 취합니다거나 심술궂은 면도 있습니다. 
또한 감정의 기복이 심해 아주 쾌활합니다가도 작은 사건으로 인해 다른 사람으로 변해버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연애 횟수는 많은 편이나 깊이 사랑에 빠져드는 일은 없으며 사랑을 느낀 순간 바로 데이트 신청을 할 정도로 적극적이며 대화와 농담을 잘하며 여성을 즐겁게 하는 것이 특기를 가줍니다.
단 쉽게 뜨거워지고 쉽게 식는 스타일로 아무리 사랑하는 사람이라도 속박은 참지 못하며 간섭이 많아져 부담을 느끼면 쉽게 떠날 수 있는 타입입니다.
친구나 회사 동료 등 가깝게 지내는 상대와 교제가 많은 편이며 우연히 알게 된 여성과 하룻밤을 지내는 경우도 흔한 행동입니다.
상대방 정보        O형 여자

O형 여자
특징
O형 여자 성격
집념이 강하고 도전적인 여자로 빨리 사람의 감정에 몰입 하지만 빨리 식기도 합니다. 
끈기가 부족한 성격이므로 오래 끌면 실패할 확률도 높아 무슨일이든 속전속결로 대시해야 성공 할 수 있는 형입니다.
자잘한 일에는 구애받지 않으며 다른 사람을 잘 보살펴 주며 정에 약해 끊고 맺음이 명확치 않습니다.
의외로 연애에 관해서는 자유분방하지만 멋대로 행동하지는 않으며 어느 정도 구분을 짓고 사랑을 하려고 합니다.

사랑의 시작은 정열적이고 좋아지면 상대를 깊은 애정으로 사랑하고 한결같이 생각합니다.
접근도 적극적이고 정말 좋아합니다면 스트레이트로 자기 기분을 표현하지만 확실히 작전을 세우고 시작합니다.
정열적으로 애정이 깊은 만큼, 독점력도 강하고 애인의 바람기는 절대로 용서 못하는 타입입니다.
남을 잘 도와주며 좋아하는 상대에게 부인처럼 모든 일에 정성을 다하나 교제기간이 길어짐에 따라서 상대가 부담감으로 받아드릴 수 있습니다.
결혼 전에는 가지가지의 사랑을 경험하지만 인생의 파트너가 될 남성이 나타나면 그 사람에게 자신의 인생을 전부 맡기려 합니다.
궁합
B형 남자 ♡ O형 여자
지수 
80 %
gunghab.sajuplus.net
해 설
궁합지수 : 80 %

O형 여성이 한결같이 접근하며 남성에 사랑을 갈구하는 타입입니다.
B형의 남성은 이성에 대한 감수성이 빠르면서도 용기가 없어 나타내지 못하는 터에 적극적인 O형 여성의 접근은 금상첨화의 기회인 것입니다.

O형 여성의 결정에 B형 남성이 타협해서 따릅니다.
O형의 여성에게 매력을 느낀 B형의 남성은 맹목적으로 여성에게 최선을 다하는 타입입니다.
명랑하고 화끈한 O형의 여성과 온화하고 내성적인 B형의 남성은 가장 친해지기 쉬운 스타일로 O형의 여성은 자기처럼 개성이 강하고 억센 남성보다는 부드럽고 얌전하며 신사적인 B형에게서 강한 매력을 느낍니다.

데이트가 결혼으로 이어질 가능성은 꽤 높고, 여성이 남성을 위해 노력하는 타입입니다.
두 사람의 공통점은 항상 축제에 가는 사람처럼 들떠있습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두 사람이 만나면 세상 걱정도 사라지고 유쾌한 분위기가 만들어 줍니다.

O형 여자가 조금 심한 말을 해도 B형 남자들은 무던하게 받아주는 타입이나 정도가 지나치면 B형 남자는 태도가 돌변해 아주 냉정하게 돌아서 여자를 당황하게 만들기도 합니다.
결혼에 있어서 여성의 주장대로 남성이 따라 하며 아내에 대한 의존도가 높지만 이를 남성이 즐기므로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남성의 사회적 야심이 줄어들 수 있고 사회에서 공처가라는 소리를 들을 수도 있어 O형 여성은 남편의 기를 살려 주면서 이끌어 간다면 매우 행복한 가정을 이룰 수 있습니다.


B형 여자 ♡ O형 남자
지수 
75 %
gunghab.sajuplus.net
해 설
궁합지수 : 75 %

O형 남성이 여성을 잘다루며 리드쉽을 발휘합니다.

활동적인 데이트 경향을 보이며 겉으로 보기에는 B형 여성이 O형 남성으로부터 이끌림을 당하는 것 같지만 사실은 남성 편에서 여성의 정적인 이끌림에 끌려가는 형입니다.
B형 여성은 O형 남성에게 가장 약하고 O형 남성도 연약해 보이는 B형 여성에게 애틋한 사랑과 동정을 남김없이 쏟게 되므로 이 두형의 남녀가 부부가 될 경우 명랑하고 행복한 생활을 하게 될 것입니다.


일할 때도 열심히, 놀 때도 열심히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호흡을 맞추는 커플입니다. 
B형 여자는 서글서글한 O형 남자에게서 남자다운 매력을 느끼고, O형 남자는 활달한 B형 여자를 귀엽게 느끼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늠름한 O형 남자라도 기가 꺽길때가 있는 법, 이럴때는 B형 특유의 상냥함으로 사기를 북돋워줄 수 있어야 합니다.

서로의 바람기 문제만 잘 헤쳐 나간다면 결혼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 O형 남자가 너그러운 반면 독점욕도 강해 O형 남편의 독선에 눈물을 흘릴 수 있으니 B형 여성은 O형 남편이라고 무조건 좋아하지 말고 남성의 인격과 교양, 직업 등을 잘 고려해서 남편으로 받아들여야 합니다.
특히 O형 남성 중에는 단순하고 잔인하여 폭력을 쓰고 인정이 없는 사람이 많습니다는 것을 여성은 알아 두어야 할 것이므로 남성의 성격과 인격 등에 관심을 두고 사귀어야 할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