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천칭궁(천칭자리)의 특성과 애정관 및 좋은 배우자 - 점성술


천칭궁     

     
[천칭궁 출생자의 특성]
천칭궁은  천칭자리라고도 합니다.
천칭궁은 양력으로 9월 24일부터 10월 23일까지 태어난 분들의 별자리입니다.

천칭궁 출생의 사람들은 언제나 균형적이고 침착하며, 분위기에 휩슬리지 않은 중후함이 묻어나는 성품입니다.
조용한 성격에 경솔한 표현을 하는 법이 없어 지도자의 기품이 엿보이는 타입이기도 합니다.

여간 다급한 상황에서도 침착성을 잃지 않으며, 누구의 감언이설에도 중심을 잃지 않고, 독자적이고 냉정하게 판단하여 문제를 해결하려는 노력파이기도 합니다.
때문에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거나 협조를 구하기 보다는 자신의 능력과 힘으로 모든 것을 풀러나가려다 보니 필요이상의 고생을 하기도 합니다.


[천칭궁 출생자의 애정관]
남성:

천칭궁 출생의 남성은  자기 스스로  마음에 드는 여성을 찾는 경우가 드뭅니다,
누군가의 소개나 중매로 인한 교제가 많을 수 있는 편입니다.
그러면서도  여성이 먼저 대쉬해오거나 애교스런 행동을 보이면 의외로 쉽게 넘어가는 타입이기도 합니다.
자기스스로는 체면을 중시하고, 또한 신중한 면이 강해 많은 방면에서 저울질하는 편이라  상대에게 먼저 접근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게 됩니다.
하지만, 여성인 상대의 대쉬나 유혹에는 오히려 약한 면이 많은 편이라 꽃뱀에게 걸려드는 경우도 많게 됩니다.
그러면서도 결혼 생활은 착실해 아내의 약점은 덮어주며 가정을 단란한 가정을 꾸려나가기 위해 노력하는 타입이기도 합니다.

여성:
여성의 경우는 남자의 유혹에 쉽게 넘어가는 타입이 되지 않습니다.
외관상 마음에 드는  남성이라 할 지라도 쉽게 마음을 여는 타입이 되진 않습니다.
따라서 감상에 젖어 일을 저지러는 경향이 더물고 한번 사귄 남자와는 쉽게 변치않는 마음을 가지게 됩니다.

정에 이끌리거나 분위기에 젖어 일을 저지러지 않음은 물론, 결혼후에도 아내의 의무와 책임을 다하려 노력하는 타입이 됩니다.
때문에 경솔히 처신을 하거나 도덕에 어긋나는 행동을 하지 않는 타입으로 언제나 아내의 위치를 지키려 노력하는 편에 속합니다.


[천칭궁 출생자의 결혼상대]   
천칭궁의 결혼상대는 
1월 21일부터 2월 19일까지 태어난 보병궁 출생자나




3월 21일부터 4월 20일까지 태어난 백양궁 출생자




5월 22일부터 6월 21일까지 출생한 쌍자궁 출생자가



적합하다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