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혈액형 궁합보기 - A형남자와 B형여자

category 궁합 2013. 9. 1. 09:19

혈액형 궁합보기 - A형남자와 B형여자

 A형 남자의 성격 :


로맨스를 좋아하며 사랑도 열정적으로 합니다.
자신의 모든것을 상대방에게 주고싶어 하는 사람으로 묵묵히 사랑을 지키려하는 혈액형이 A형입니다.
너무 많은 생각을 하는 사람으로 그래서 항상 당신이 모든 걸 선택하도록 기다릴 줄 압니다.
시간 약속을 잘 지키며 시간 약속을 어기는 사람을 싫어합니다. 조금만 늦어도 화가나 있는게 A형입니다.
상대방에 대해 서운해도 상대방이 가슴 아파할까봐 말을 못하고 가슴속에 남겨두고 먼 후일 이야기를 꺼내게 되고 그 결과 감정 싸움이 될 수 있습니다.
성실하고 다정다감하고 신중하며 모험을 피하고 실패나 주위와의 마찰을 꺼리는 완벽주의자 스타일입니다.
자기 억제형으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며 신중한 언행으로 주의사람들의 이목이나 생각과 반응을 염두에 두고 행동합니다.
원래는 좋고 싫음이 분명하고 수줍음을잘타는데도 불구하고, 희생정신으로 주위의 기대에 부응하려고 하므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습니다.
더구나 자신의 생각대로 일이 안 풀리거나, 일이 약간이라도 안 좋은쪽으로 흐르면 기분이 침울해져 의기소침해져 버리는 섬세함을 지니고 있습니다.

연애에 흥미가 없지는 않으나 기본적으로 연애는 부끄러워 하는 편입니다.
환상보다는 현실적인 사랑을 택하며, 사랑의 표현도 정열적이지 못합니다.
여성의 접근도 매뉴얼대로이고, 상대의 반응에 긍정적인 싸인이 있을 때만 밖으로 나타내는 타입입니다.
하지만 자신의 여자에게는 세심하고 성실하게 사랑을 베풀려고 하며 애정은 부드럽고 평온하게 느껴줍니다.
그러나 예외로 자신에게 없는 성격에 매력을 느껴 자유분방한 여성이나 밝고 화려한 스타일의 여성에게 마음을 빼앗길 때도 있습니다.




 B형 여자의 성격 :


싫증을 잘 내고 늘 새로운 나날을 꿈꾸는 여자들입니다.
움직임이 많은 스타일로 기분에 따라 자신의 행동을 결정합니다.
호기심이 강하고 무슨 일이든 적극적으로 맞서는 모험가입니다.
속박을 싫어하는 자유인으로 기분파이며 적극적이고 모험 정신이 강해 생각보다도 먼저 행동으로 옮기는 타입입니다.
사람들을 리드하며, 좋고 싫음이 분명하고 틀에 매이는 것을 싫어하고 감정의 기복이 심합니다.

본능적이고 처음 본 상대라도 바로 사랑에 빠져 버리는 일도 생기며, 첫눈에 반하는 경우도 많아 상대를 잘 알지도 못한 채 사랑을 하는 경우도 있어 불미한 결과가 초래되기도 합니다.
상대에 대한 마음이 깊어지면 바로 사랑을 털어놓는 편이고 세심한 작전을 짜는 신중함이 없어 실패도 많지만 회복 또한 빠르기 때문에 기죽지 않고 새로운 도전을 해나가는 용감함도 있습니다.
교제중에는 의외로 태도가 간단 명쾌하고 친구 감정의 가벼운 관계를 만들려고 합니다.
한사람에게 묶이는 것을 싫어해 애인이 있어도 다른 사람을 곁눈질하는 바람기가 있습니다.



 A형 남자와 B형 여자의 궁합  :



궁합지수 : 25 %

A형 남성이 먼저 접근하여 교제가 이루어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온화하고 감수성이 풍부한 B형 여성은 남성 앞에서는 고분고분 순종하는 면을 가지고 있어 A형 남성의 마음을 사로잡습니다.
그래서 다른 여성한테는 그렇게 하지 않으면서도 B형 여성에게만은 노골적인 애정의 표현을 하거나 적극적인 태도를 취합니다.

대체로 내성적인 B형 여성은 A형 남성의 차갑고 까다로워 보이는 형을 싫어하지는 않으나 섣불리 건드릴 수 없습니다는 조심성을 갖고 있습니다.
하지만 상대편에서 접근해 오면 쉽게 가까워질 수 있습니다.

남성을 휘두르는 것이 B형 여성의 특기로 여성이 사랑의 주도권을 쥐게됩니다.
그러나 A형 남성은 B형 여성에 대해 폭 넓은 이해심을 가지지 않으면 변화가 없고 소극적인 B형 여성에게 쉽게 권태를 느낄 우려가 있습니다.
따라서 이들이 부부로 맺어졌을 때 이들 사이의 행복과 불행은 오직 A형 남성의 마음먹기에 달렸다 해도 지나친 말은 아닐 것입니다.
결혼으로의 가능성은 높지 않으나 서로의 가치관의 차이를 이해하는 것이 우선입니다.

A형 남자에게 볼 수 있는 언제나 냉정함을 잃지 않는 침착한 모습, 사려깊은 태도는 덜렁거리는 기분파인 B형 여자에게 상당한 매력 포인트로 작용합니다.
아무리 싹싹한 B형 여자라도 처음에는 접근하기 어려운 타입이지만, 일단 A형 남자가 마음을 열면 쉽게 연애관계로 발전합니다.

또 A형 남자는 매우 자상해서 잘 챙겨주는 타입인데, 지나치면 제 기분대로 살고 싶어하는 B형 여자와 부딪칠 우려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A형 남성은 아내의 기질을 이해하는 데 노력하고, B형 아내는 A형 남편의 부지런하고 민감한 특성에 관심을 기울여 자주 변화를 구하면서 애정을 베푼다면 모범적인 가정을 영위하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