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B형 남자와 B형 여자의 궁합

category 궁합 2013. 9. 1. 09:22

B형 남자와 B형 여자의 궁합

B형 남자의 성격 :


속박 당하는 것을 못참는 기분파로 호기심도 많고 무슨 일이든 적극적으로 맞서는 모험가입니다..
보편적으로 말을 잘하고 사교성이 뛰어나 사람들과의 모임에서 분위기 메이커의 역할을 합니다.
평소 말과 행동이 바르고 친절해 보이지만, 모든 일을 자신 위주로 생각하는 편이며 어떤 일에 몰두하면 다른 일은 신경을 쓰지 않으며 끝을 보고야 마는 성격으로 자기 중심적인 면이 있습니다.
행동에 있어서 구속당하는 것을 싫어하며 적극성과 실행력이 풍부하여 모험 정신이 강하며 생각보다도 먼저 행동으로 옮기는 타입입니다.
자기의 주관대로 움직이며 자유로운 삶의 방식을 추구하는 사람이 많으며, 상식을 벗어난 태도를 취합니다거나 심술궂은 면도 있습니다.
또한 감정의 기복이 심해 아주 쾌활합니다가도 작은 사건으로 인해 다른 사람으로 변해버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연애 횟수는 많은 편이나 깊이 사랑에 빠져드는 일은 없으며 사랑을 느낀 순간 바로 데이트 신청을 할 정도로 적극적이며 대화와 농담을 잘하며 여성을 즐겁게 하는 것이 특기를 가줍니다.
단 쉽게 뜨거워지고 쉽게 식는 스타일로 아무리 사랑하는 사람이라도 속박은 참지 못하며 간섭이 많아져 부담을 느끼면 쉽게 떠날 수 있는 타입입니다.
친구나 회사 동료 등 가깝게 지내는 상대와 교제가 많은 편이며 우연히 알게 된 여성과 하룻밤을 지내는 경우도 흔한 행동입니다.



B형 여자의 성격 :


싫증을 잘 내고 늘 새로운 나날을 꿈꾸는 여자들입니다.
움직임이 많은 스타일로 기분에 따라 자신의 행동을 결정합니다.
호기심이 강하고 무슨 일이든 적극적으로 맞서는 모험가입니다.
속박을 싫어하는 자유인으로 기분파이며 적극적이고 모험 정신이 강해 생각보다도 먼저 행동으로 옮기는 타입입니다.
사람들을 리드하며, 좋고 싫음이 분명하고 틀에 매이는 것을 싫어하고 감정의 기복이 심합니다.

본능적이고 처음 본 상대라도 바로 사랑에 빠져 버리는 일도 생기며, 첫눈에 반하는 경우도 많아 상대를 잘 알지도 못한 채 사랑을 하는 경우도 있어 불미한 결과가 초래되기도 합니다.
상대에 대한 마음이 깊어지면 바로 사랑을 털어놓는 편이고 세심한 작전을 짜는 신중함이 없어 실패도 많지만 회복 또한 빠르기 때문에 기죽지 않고 새로운 도전을 해나가는 용감함도 있습니다.
교제중에는 의외로 태도가 간단 명쾌하고 친구 감정의 가벼운 관계를 만들려고 합니다.
한사람에게 묶이는 것을 싫어해 애인이 있어도 다른 사람을 곁눈질하는 바람기가 있습니다.



B형 남자와 B형 여자의 궁합 :



궁합지수 : 65 %

가까운 거리나 비슷한 환경에 있으면 자연히 사이가 좋아줍니다.
B형의 여성과 B형의 남성은 정신적인 사랑을 하는 형으로 어느쪽에서 적극적으로 다가서기보다는 자연스러운 기회를 통해 만나게 됩니다.

활동적인고 진취적인 데이트로 비용도 많아지며, 처음 만나는 순간부터 십년지기처럼 다정해질 수 있어 어떤 장애가 있더라도 극복해 나가는 타입입니다.
연애상대로는 괜찮지만 부부가 될 가능성은 적습니다.

도저히 연인 사이라고는 생각되지 않을 만큼 톡톡 심한 말을 내뱉는 커플을 보면 B형끼리의 만남인 경우가 많습니다.
B형은 양쪽 모두 자기주장이 강해 부부사이로 발전하기가 어렵습니다.
싸우다 정들면 더할 나위 없는 연인이 되지만 결국은 서로 괴롭히다 끝나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일단 서로의 공통점을 발견하면 급속도로 친해줍니다.
B형 끼리 부부가 되면 애정은 변함없지만 둘 다 소극적이고 비활동적이어서 사회활동 면에서 발전이 늦을 수도 있으므로 어느 쪽이든 결점을 다른 한쪽에 보충할 때 이상적인 결합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둘 다 소극적이어서 권태를 느낄 수 있으니 서로 가까워지려면 자기와 반대되는 성격을 만나는 것이 좋겠습니다.
하지만 음양의 이치에 따라 음과 양, 강과 유의 결합이 이상적이므로 B형간의 결합은 짧은 기간동안의 연애에는 더할 나위 없이 낭만적이지만 오래 살아야 할 부부관계로서는 신중히 고려하여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