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O형 남자와 B형 여자의 궁합

category 궁합 2013. 9. 1. 09:26

O형 남자와 B형 여자의 궁합


 O형 남자의 성격 :


O형 혈액형 남자는 누구에게나 가볍게 말을 시키고 대화를 즐길 줄 알다.
남들에게 쉽게 접근하는 스타일이리라 친구는 잘 만들지만 사랑에는 서툴러 여자는 많지만 그저 친구일 뿐인 여자들뿐입니다.
친구들에게는 인기가 높아서 그의 주변에는 늘 사람들이 끊이지 않으며 여자들과도 자연스런 친분을 쌓게됩니다.
보스기질 강한 정열가로 명랑하고 대범하며 남의 일에 발벗고 나서는 스타일입니다.
남에게 지기 싫어하고 결정한 일은 뚝심있게 밀고 나가는 의지의 소유자입니다.
보통 스케일이 크고 그룹의 리더로써 어려운 일을 당한 사람을 잘 보살펴 주나 정에 약해 끊고 맺음이 명확하지 못합니다.

좋아하는 여성에게는 의외로 한번에 푹 빠지는 스타일이며 지배욕이 상대방이 인정할 때까지 모든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O형 남성은 남자다운 타입이 많고 여자를 좋아하기 때문에 여성을 다루는 것도 능숙한 편입니다.
교제하면서 부드러웁지는 못해도 최후까지 지켜 주는 정의감은 강하며 연상의 여성을 좋아하는 스타일입니다.



 B형 여자의 성격 :


싫증을 잘 내고 늘 새로운 나날을 꿈꾸는 여자들입니다.
움직임이 많은 스타일로 기분에 따라 자신의 행동을 결정합니다.
호기심이 강하고 무슨 일이든 적극적으로 맞서는 모험가입니다.
속박을 싫어하는 자유인으로 기분파이며 적극적이고 모험 정신이 강해 생각보다도 먼저 행동으로 옮기는 타입입니다.
사람들을 리드하며, 좋고 싫음이 분명하고 틀에 매이는 것을 싫어하고 감정의 기복이 심합니다.

본능적이고 처음 본 상대라도 바로 사랑에 빠져 버리는 일도 생기며, 첫눈에 반하는 경우도 많아 상대를 잘 알지도 못한 채 사랑을 하는 경우도 있어 불미한 결과가 초래되기도 합니다.
상대에 대한 마음이 깊어지면 바로 사랑을 털어놓는 편이고 세심한 작전을 짜는 신중함이 없어 실패도 많지만 회복 또한 빠르기 때문에 기죽지 않고 새로운 도전을 해나가는 용감함도 있습니다.
교제중에는 의외로 태도가 간단 명쾌하고 친구 감정의 가벼운 관계를 만들려고 합니다.
한사람에게 묶이는 것을 싫어해 애인이 있어도 다른 사람을 곁눈질하는 바람기가 있습니다.



 O형 남자와 B형 여자의 궁합  :



궁합지수 : 75 %

O형 남성이 여성을 잘다루며 리드쉽을 발휘합니다.

활동적인 데이트 경향을 보이며 겉으로 보기에는 B형 여성이 O형 남성으로부터 이끌림을 당하는 것 같지만 사실은 남성 편에서 여성의 정적인 이끌림에 끌려가는 형입니다.
B형 여성은 O형 남성에게 가장 약하고 O형 남성도 연약해 보이는 B형 여성에게 애틋한 사랑과 동정을 남김없이 쏟게 되므로 이 두형의 남녀가 부부가 될 경우 명랑하고 행복한 생활을 하게 될 것입니다.


일할 때도 열심히, 놀 때도 열심히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호흡을 맞추는 커플입니다.
B형 여자는 서글서글한 O형 남자에게서 남자다운 매력을 느끼고, O형 남자는 활달한 B형 여자를 귀엽게 느끼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늠름한 O형 남자라도 기가 꺽길때가 있는 법, 이럴때는 B형 특유의 상냥함으로 사기를 북돋워줄 수 있어야 합니다.

서로의 바람기 문제만 잘 헤쳐 나간다면 결혼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 O형 남자가 너그러운 반면 독점욕도 강해 O형 남편의 독선에 눈물을 흘릴 수 있으니 B형 여성은 O형 남편이라고 무조건 좋아하지 말고 남성의 인격과 교양, 직업 등을 잘 고려해서 남편으로 받아들여야 합니다.
특히 O형 남성 중에는 단순하고 잔인하여 폭력을 쓰고 인정이 없는 사람이 많습니다는 것을 여성은 알아 두어야 할 것이므로 남성의 성격과 인격 등에 관심을 두고 사귀어야 할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