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O형 남자와 AB형 여자의 궁합

category 궁합 2013. 9. 1. 09:27

O형 남자와 AB형 여자의 궁합


 O형 남자의 성격 :


O형 혈액형 남자는 누구에게나 가볍게 말을 시키고 대화를 즐길 줄 알다.
남들에게 쉽게 접근하는 스타일이리라 친구는 잘 만들지만 사랑에는 서툴러 여자는 많지만 그저 친구일 뿐인 여자들뿐입니다.
친구들에게는 인기가 높아서 그의 주변에는 늘 사람들이 끊이지 않으며 여자들과도 자연스런 친분을 쌓게됩니다.
보스기질 강한 정열가로 명랑하고 대범하며 남의 일에 발벗고 나서는 스타일입니다.
남에게 지기 싫어하고 결정한 일은 뚝심있게 밀고 나가는 의지의 소유자입니다.
보통 스케일이 크고 그룹의 리더로써 어려운 일을 당한 사람을 잘 보살펴 주나 정에 약해 끊고 맺음이 명확하지 못합니다.

좋아하는 여성에게는 의외로 한번에 푹 빠지는 스타일이며 지배욕이 상대방이 인정할 때까지 모든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O형 남성은 남자다운 타입이 많고 여자를 좋아하기 때문에 여성을 다루는 것도 능숙한 편입니다.
교제하면서 부드러웁지는 못해도 최후까지 지켜 주는 정의감은 강하며 연상의 여성을 좋아하는 스타일입니다.



 AB형 여자의 성격 :


이성과 감성이 고르게 발달한 스타일로 냉정하지만 분위기에 약한 여자입니다.
냉정한 이성을 가지고 있으며 판단이 신중 하지만 분위기에 따라 변신하는 묘한 매력의 소유자입니다.
항상 냉정하고 침착하며 치밀한 분석력과 정확한 판단력을 지녔으며 속마음을 드러내지 않는 개인주의 성격입니다.
냉철하고 삭막한 말을 천연덕스럽게 말하기도 하며 남 앞에서 흐트러지거나, 자기를 잃는 법이 없이 자신의 본심을 감추고 지냅니다.

불타는 듯한 사랑의 정열에는 좀 부족한 타입입니다.
강한 사랑의 충동을 느껴 사랑에 빠지는 경우는 결코 없으며, 사랑을 즐기지만, 모든 것을 다 잊고 사랑에 몰두하는 일은 없습니다.
사랑을 하면서도 자신을 객관적으로 돌아보며 무드를 중요시하는 사람입니다.
좋아하는 상대방도 자신을 위해 남들이 인정해 줄 수 있을 정도로 남보다 특별히 빛나는 사람을 원합니다.
사랑의 시작은 천천히 하고 점차적으로 상대의 매력에 이끌려 가는 타입입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아무렇지도 않게 교류를 시작하고 점점 교제로 발전하기를 원합니다.
사랑의 술책은 능숙한 편으로 교제를 시작해도 자신의 본심을 명확히 전하지 않아 상대로 하여금 불안이나 불신을 느끼게도 합니다.



 O형 남자와 AB형 여자의 궁합  :



궁합지수 : 35 %

AB형 여성이 O형의 남성을 만날 때 남성의 성격과 인격 및 됨됨이를 생각해야 합니다.
남성에게 안기고 싶어하는 AB형 여성을 O형 남성이 리드하는 형국입니다.

AB형 여성은 애교가 많고 어리광이 있어 대범한 O형 남성은 사랑스럽게 받아들일 수 있지만 아내의 성격은 전혀 이해하지 않고 자기 마음대로 생각하는 남성은 여성에게 무리한 희생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서로 이해하는 부분이 낮아 결혼으로 이어질 가능성은 매우 낮은 커플입니다.
두 사람은 양극단적인 성격을 갖고 있습니다.
서로 모자란 부분을 보완하면서 좋은 관계를 계속하는듯 합니다가도 돌연 충돌하는 일이 잦습니다.

AB형의 양면적 성격이 이 관계에서 잘 나타나는데 연애중 O형 남자가 끔찍할 경우가 많을 것입니다.
그러나 AB형 여자의 합리성과 O형 남자의 현실성이 합쳐서 최상의 파트너 쉽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AB형 여성은 남편 될 사람이 O형일 경우 무엇보다도 그가 자라 온 환경과 교양정도, 즉 인간성을 잘 알아본 뒤 부부의 연을 맺어야 행복한 결혼생활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