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띠별운세 - 원숭이띠의 성향과 운세

category 사주 명리학 2011. 8. 16. 20:30

띠별운세 - 원숭이띠의 성향과 운세



성향과 운세
약간의 불안으로도 가슴이 뛰고 인내력이 겹핍되어 침착하지 못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하지만 인생을 꾸려 나가는 재주가 뛰어나고 자신의 장래를 위해서라면 선배나 동료들을 자주 찾아다니며 아무리 싫은 사람이라 해도 겉으로는 전혀 티를 내지 않는다. 갑작스럽게 두각을 나타내 꾸준히 그 지위를 지켜 나가는 사람이 많은 것도 특징이고 그만큼 화술이 뛰어나고 친구나 조직 사회에 적응을 잘한다는 것이다. 그러나 지속성이 없고 마무리를 제대로 하지 못해 주위에는 늘 새로운 사람들이 들끓는 편이다. 항상 바쁘게 돌아다니며 명상에 잠기는 것을 좋아하지 않고 임기응변과 상황 판단이 뛰어나며 일을 은밀히 처리하는 재능이 있고 사람을 다루는 솜씨도 보통 수준이 넘어 누구에게나 밉상으로 보이지 않는다.

직업운
상업, 경찰관, 의사,변호사,음식점,요정,수예품 샐러리맨, 중개업, 배우, 액세서리 제조.판매, 양복점, 수예점, 프로운동선수, 평론가, 리포터, 아나운서, 모니터 요원 등이다. 그 밖에 변호사, 내과 의사, 고물상 등도 적성에 맞는 직업이라고 말할 수 있다. 늘 아이디어가 번뜩이기 때문에 선견지명이 있는 타입이라고 말할 수 있다.

대처방안
처세술이 교묘하여 윗사람에게 신용을 얻을 수 있으나, 실책을 저지를 수도 있다. 도중에 좌절을 자주하는 편이다. 생각한 것을 그대로 말로 표현하면 입이 가벼운 사람이라는 인상을 심어주게 되어 오히려 손해가 된다. 가능하면 비판적인 말을 하지 않도록 조심할 것. 너무 정직한 것은 융통성을 발휘하는 것만 못하다. 말을 앞세우지 말고 실천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할 것이다.
반응형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최형선 2017.01.20 21:48

    잘보고있어요.
    사주에관심이 많아 너무재미있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