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띠별운세 - 닭띠의 성향과 운세

category 사주 명리학 2011. 8. 16. 20:30

띠별운세 - 닭띠의 성향과 운세


성향과 운세
이해심이 많고 앞일을 꿰뚫어 보는 안목이 있다 명석하고 지능도 있으며, 사려심이 있어 남과 친화적이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어려운 상황이 계속되면 일치감치 포기해 버려 필요 이상의 고생을 회피하며 가능한 한 편하게 살고 싶어한다. 일반적으로 일에 대한 의욕이 적고 자기 위주로 생활라혀 하며 남을 위해 봉사하는 마음이 부족하다. 끈기가 부족하기 때문에 기회가 찾아와도 땀을 흘리지 않고 이익을 챙기려다가 오히려 손해를 보는 경우도 있다. 겉으로는 얌전해 보여도 내심으로는 투쟁심이 가득 차 있어서 라이벌과 말설 수 있는 기회만 엿보는 것도 특징이라고 말할 수 있다. 타성에 이끌리지 않고 한 가지 일만 꾸준히 밀고 나간다면 반드시 좋은 결과를 맞이 할 수 있다.

직업운
화가, 학자,음악가,조각,문학,서예,공무원,법무관 홍보부, 출판 관계, 강사, 금융업, 음식점, 치과 의사, 화가, 판매기획부서, 음악가, 약사 등이다. 설득력이 뛰어나기 때문에 앉아서 활동하는 일보다는 외부에서 활동하는 일이 적성에 맞는다.

대처방안
누구에게나 지기 싫어하며 인생허사 참다운 행운을 잡기가 힘들다. 강한 집념도 있다. 빈정거리는 말투는 삼가할 것. 책임감 있는 사람이라는 모습을 지나치게 부각시키려 하면 오히려 손해를 보게 된다. 있는 그대로 꾸밈없이 사람을 대하도록 노력할 것. 본성은 정직하지만 말투가 좋지 않기 때문에 농담인지 진담인지 확실히 알 수 없게 만드는 것이 흠이니까 말투를 고치도록 노력해야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