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궁합보기 - 처녀자리 남성과 쌍둥이자리 여성-별자리궁합
별자리 궁합 결과

[남성 : 처녀자리]

성격과 성향 : 
쌍녀궁은 처녀궁, 처녀자리 또는 처녀좌라고도 합니다. 쌍녀궁은 양력으로 8월 24일부터 9월 23일까지 태어난 분들의 별자리입니다. 처녀란 사춘기를 지나고 결혼전인 여자를 일컫는 말로써 감수성이 강하고 예민하여 현실보다는 이상을 추구하는 타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쌍녀궁 출생자는 보편적으로 눈치가 빠르고 감정이 섬세하고 에민하며 다른사람을 예리하게 비판하는 경향도 강합니다. 따라서 발랄한 패기와 더불어 다른 사람과 화합하기보다는 약간은 까다롭고 도도한 면도 많으나 소박하고 청순한 면도 강한 타입입니다. 또한 꿈과 이상을 쫓아 현실과 타협하지 못하고 다른 사람을 경계하거나 거리를 두는 등 소심하거나 소극적인 면모도 나타낸다고 봅니다. 

애정문제 : 

[여성 : 쌍둥이자리]

성격과 성향 : 
쌍자궁은 쌍둥이자리 또는 쌍아궁이라고도 합니다. 양력으로 5월 22일부터 6월 21일까지 태어나신 분들의 별자리를 쌍자궁이라고 합니다. 쌍자궁 출생자는 통상적으로 다방면으로 재능이 풍부한 편입니다. 어떤 일이든 한번 시작을 하면 남이 알아주던, 알아 주지 않던 열심히 최선을 다해서 일을 추진한다고 봅니다. 생각하는 바가 크고 또 다른 사람들을 끔찍히 생각하므로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그런 성향을 가지게 됩니다. 자기가 가진 다방명의 재능을 주변 사람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편이며, 주변사람들로부터 명성도 얻는 편입니다. 

애정문제 : 
여성의 경우 유별나게 좋아하거나 사랑을 하지 않더라도 이성과 친하게 지내는 타입이 됩니다. 또한 많은 부분에서 냉철하게 계산하는 타입이 됩니다. 아무리 깊은 관계로 발전한 사이라도 아니라는 판단이 서면 쉽게 마음을 정리하는 냉철함도 가진다고 봅니다. 다시말해 결혼후에라도 자신의 남자를 다른 사람과 비교 평가하는 타입이라고 봅니다. 그러나, 섣불리 어떤 행동을 취함으로 파경을 자초하지는 않습니다. 

[별자리 궁합 결과]

정반대의 상호보완형 커플

애정문제 : 
두 사람은 보기에는 완전히 정반대의 타입입니다. 주위에서도 어떻게 저 두 사람이 사귈까라고 볼 정도로 이색적인 커플이 됩니다. 하지만 두 사람은 의외로 좋은 궁합. 서로의 결점을 보충하기 위해 약간의 트러블이나 문제가 생겨도 처음부터 나는 나, 그는 그라며 서로의 개성을 존중하기 때문에 의견 차이가 있어도 심각하게 대립하지는 않습니다. 사고방식이나 가치관이 전혀 다르기 때문에 이심전심은 기대할 수 없지만 서로의 기분을 확실하게 이야기하면 별탈 없는 잉꼬부부가 될 것입니다.

주의점 : 
두 사람이 위기를 맞이하게 되는 때는 둘 중 한 명이 일이나 인간 관계에서 심하게 상처를 받을 때 입니다. 사고 방식이나 느끼는 법이 달라 무엇 때문에 상처를 받는지 어떻게 위로하면 좋을지 모릅니다. 어줍잖은 말로 상대방의 상처를 더 깊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이럴 때는 아무말도 하지 말고 지켜보는 것이 무난합니다.



 
궁합지수 35%


참고 : 생년월일에 따른 별자리
별자리생월일(양력)절기비고
백양궁(양자리)3월21 ~ 4월20일춘분 ~ 곡우 
금우궁(황소자리)4월21 ~ 5월21일곡우 ~ 소만 
쌍자궁(쌍둥이자리)5월22 ~ 6월21일소만 ~ 하지 
거해궁(게자리)6월22 ~ 7월23일하지 ~ 대서 
사자궁(사자자리)7월24 ~ 8월23일대서 ~ 처서 
쌍녀궁(처녀자리)8월24 ~ 9월23일처서 ~ 추분 
천칭궁(천칭자리)9월24 ~ 10월23일상강 ~ 소설 
천헐궁(전갈자리)10월24 ~ 11월22일상강 ~ 소설 
인마궁(사수자리)11월23 ~ 12월22일소설 ~ 동지 
마갈궁(염소자리)12월23 ~ 1월20일동지 ~ 대한 
보병궁(물병자리)1월21 ~ 2월19일대한 ~ 우수 
쌍어궁(물고기자리)2월20 ~ 3월20일우수 ~ 춘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