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타로점을 시작 할 때 마음가짐과 주의사항

category 타로카드 2015. 8. 9. 18:37

타로점을 시작 할 때 마음가짐과 주의사항





1.잡념을 버리고 신중한 자세로 타로에 집중하세요.
타로카드는 여러가지 의미를 담고 있는 많은 카드를 이용해 운명을 알아보믄 점술도구입니다.
심심풀이나 재미로 운명을 점친다는 것은 자신의 운명이 그처럼 경솔히 다루어질 수 있다는 의미가 되기도 합니다.
경건한 자세로 타로에 집중하기 위해서는 약간 어두운 색의 스프레드 천은 집중력을 올려주는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답니다.


2.같은 질문은 딱 한번에 그쳐야 합니다.
타로를 볼 때는 구체적인 질문을 하고 해당하는 답을 찾기 위해 카드를 선택하는 방식으로 진행합니다.
카드가 질문자의 마음에 드는 것이 나오지 않았다고 해서 다시 시도하거나, 또 다른 카드를 선택하는 우를 범하면 안됩니다.
같은 질문에 대해 꼭 다른 해답을 얻고 싶다면 적어도 1주일이라도 지나 다시 시도함이 옳다고 봅니다.


3.해당 문제는 최대한 자세하고 구체적으로 질문을 해야 정확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답을 원하는 질문은 최대한 자세하고 구체적으로 해야 합니다.
예컨데 [애정운은 어떤가요] 보다는 [누구와 사귀고 있는데 앞으로 그 사람과 결혼까지 이를 수 있을까요?] 처럼 구체적이라야 좀 더 정확한 점괘가 나온답니다.



4.타로는 선택의 기로에 섰을 때 방향을 안내해 주는 안내자가 됩니다.
세상을 살다보면 수많은 선택의 기로에 놓이곤 합니다.
오죽하면 손바닥에 침을 밷어놓고 손가락으로 쳤을 떄 침이 튕기는 방향으로 자신의 동작을 하기도 합니다.
이렇듯 선택의 기로에 섰을 떄 타로카드는 좀 더 명확하고 정확한 해답을 제공합니다.



5.타로는 질문자가 직접 뽑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타로는 다른 사람의 일이 아니 자신의 일을 점친 것이 좋습니다.
즉, 연애를 하는 경우도 상대가 나를 생각하는 것 보다 자신이 생각하는 바를 점치거나 자신의 앞날에 대한 질문이 좀 더 나은 결과를 도출합니다.



6.자신의 타로카드를 아무나 만지는 등 소홀하게 다루면 엉뚱한 점쾌가 나올 수 있습니다.
타로카드는 리더의 운명을 점치는 소중한 도구이므로 함부로 다루거나, 이사람 저사람 손대는 것은 경건함이 사라져 효험이 떨어진다고 보기도 합니다.
장난삼아 다른 사람이 만지는 것을 못하게 하는 것이 좀더 타로와 마음을 통하게 하는 길이된답니다.


7.리더는 자신의 감정을 절제할 줄 알아야 하며 질문자에게 상처되는 말은 삼가야 합니다.
타로카드로 질문자의 궁금증을 해소시켜주는 리더는 자신의 감정을 절제할 줄 알아야 하며, 설령 조금 안좋은 패가 나왔더라도 정화시켜 질문자가 희망을 갖도록 해주는 능력이 필요합니다.
타로는 타른 사람에게 상처를 주기위한 도구가 아니라 안좋은 일은 미리 예방하고 피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좋은 예언자가 되어야 합니다.


8.타로는 유효기간이 최장 1년이내 입니다.
타로카드는 평생의 운명을 점치는 것이 아니라 6개월 전후의 짧은 기간을 유효기간으로 합니다.
아무리 길게 잡아도 1년을 넘지 못하는 유효기간이 한계입니다.
만약 6개월이나 1년 이후의 상황이 궁금한 경우에는 일정 시간이 지난 뒤 다시 보아야 한다고 봅니다.


9.심심풀이로 타로점을 보지 마세요.
심심풀이니 장난 삼아 타로점을 보다가는 운명이 장난처럼 바뀔 수도 있고, 맞는 타로점을 보기도 힘든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