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월운세-2022년 7월 갑목일간의 월운세와 일주운세

갑목일간의 양력 2022년 7월달의 월운세와 일운세를 알아 보기로 합니다.
 
1.일주별 운세
갑신일주, 갑자일주, 갑진일주는 양력 7월달이 천살에 해당합니다. 천살은 가뭄이나 홍수, 지진 등과 같이 사람이 감당할 수 없는 불가항력적인 사건이 생길 수도 있으나, 윗사람의 도움으로 자신의 신분을 한단계 업그래이드 하는 계기도 됩니다.
 
갑자일주는 7월달에 원진살에 놓이네요, 부부간이나 가까운 사람들간에 감정대립이 생기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갑진일주는 2022년이 공망인 해가 됩니다. 통상 공망인 해와 달, 날짜에는 결혼이나 약혼식, 돌잔치 같은 좋은 의미를 갖는 행사는 좋지 못하다고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갑인일주, 갑오일주, 갑술일주는 반안살이네요. 반안살은 학위나 자격증 등을 취득하거나 승진 등으로 인해 부를 축적하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갑오일주의 경우는 연운도 삼합, 월운도 육합이네요. 대인관계에서 상당히 우호적인 한달이 될 것으로 봅니다.
 
2.갑목일간의 육친운세
1).비겁
묘지와 양지에 위치해 자신감이나 경쟁력이 대단히 떨어지는 시기입니다. 자신은 물론, 형제자매의 건강에도 신경을 쓰셔야 하고, 너무 의기소침하지 않도록 하셔야 합니다.
 
2).식상
쇠지와 관대지라 총명하지만, 직업운이 약합니다. 다른 사람에게 잘난체 하거나 생색을 내는 경향이 나타나기도 합니다. 특히 여명의 경우는 남편의 사업이나 일에 부침도 생기고, 각방을 쓰거나 별거를 하는 등 이별수도 따르기 쉽습니다.
 
3).재성
편재가 쇠지라 큰재물이나 횡재수는 부족하지만, 정재가 관대에 속해 알뜰한 현금 수입은 이어집니다. 남명의 경우, 아내의 발언권이 너무 강해져 엄처시하에서 사는 경우도 생깁니다.
 
4).관성
편관이 관대라 검찰이나 경찰, 의사, 정육점 등, 강한 직업군에 종사하는 분들이나 그러한 시험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겐 좋은 운입니다. 다만, 칠살의 기운도 포함이 되어 스트레스는 클 수 있습니다. 정관이 쇠지에 속해 직장에서 어려움이 따르기 쉽고, 승진 등에서는 다소 불리한 시기입니다.
 
5).인성
인성은 양지와 묘지라 다소 불리합니다.조상의 음덕이 있거나 윗사람의 도움을 받을 수도 있지만, 모친의 건강에 이상이 오기 쉬우니 신경을 쓰셔야 합니다.
 
 
3.갑신일주 일일운세
양력 1일, 13일은 원진 귀문에 양인살이 겹치는 시기라 주의가 필요합니다.
양력 30일은 간지동으로 일주와 같은 갑신일이라 함정수, 배신 등에 주의해야 합니다.
 
 
4.갑자일주 일일운세
양력 10일은 간지동으로 일주와 같은 갑자일이라 함정수, 배신 등에 주의해야 합니다.
양력 16일은 천지충으로 천간과 지지가 모두 충인 날입니다. 상당히 주의해야 합니다.
 
 
5.갑진일주 일일운세
양력 8일은 지지가 충이면서 천라지망까지 겹치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9일, 21일은 원진과 귀문, 천라지망까지 위치합니다. 
양력 20일는 천동지충과 천라지망이 함께하는 날이라 역시 조심해야 합니다. 
 
 
6.갑인일주 일일운세
양력 6일은 천지충, 30일은 천동지충으로 주의해야 합니다.
천지충은 다른 사람들과 갈등과 시비. 사고수에 놓이기 쉽고, 천동지충은 처음에는 잘 풀려나갈 것처럼 추진되는 일이 시간이 지날수록 꼬여드는 운입니다.
 
 
7.갑오일주 일일운세
양력 10일날이 천동지충입니다. 천동지충은 처음에는 잘 풀려나갈 것처럼 추진되는 일이 시간이 지날수록 꼬여드는 운입니다.
 
 
8.갑술일주 일일운세
양력 20일은 일주와 같은 간지동입니다. 이날은 함정수, 사기수애 주의해야 합니다.
양력 26일은 천지충에 천라지망이 함께 함니다. 각종 사고수나 갈등관계가 발생하지 않도록 신경을 쓰셔야 합니다.
 
참고로, 자신의 일주를 모르시는 분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http://manse.sajuplus.net/?mnuid=2&idcnt=4&curjong=manse003004&cstyle=D&drlink=umyang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