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B형 남자, B형 여자의 연애 스타일

category 궁합 2011. 8. 31. 23:19


B형 남자,  B형 여자의 연애 스타일


B형 여자.
B형여성은 마음에 드는 상대가 데이트를 신청해오면 즉시 ok 싸인을 하는 스타일로 자유로운 성격에 즉흥적이고 충동적인 데이트를 즐긴다.
충동적이다보니 데이트장소로 가다 다른 사람을 좋아하게 되어 변심으로 계획이 변경 되는 일들도 생길수 있다.

감수성이 예민하고 순간의 기분을 중요시하므로 느낌이 오면 바로 상대엑게 대쉬할 수 있는 쿨한 성격이다.
첫맞남에서도 사랑을 고백하는 대담함도 가진다. 하지만 금방 그 상대가 바뀔수 있을 정도로 자유분방하며, 감정기복이 심해 상대가 당황할 수도 있다.

하지만 화술에 능하고 애교와 센스도 대단해 상대의 기분을 잘 맞춰주며 분위기를 맞춰준다.
사교성과 쾌활한 성격으로 이성들의 접근도 많기 때문에 난자관계가 복잡할 수 있으며 이런 문제들로 다툴수 있는 계기도 많아 상대가 되는 남성은 항시 긴장해야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다.

 

B형 남자
B형 남자는 드라마에서도 곧잘 등장하는 정말 여러사람의 입에 많이 오르내리기는 혈액형이다.
B형 남성은 연애를 사냥으로 즐기는 타입이라 상대가 어렵게 느껴지면 더더욱 집착하는 경향이 있다.

B형남자는 보편적으로 자유분방한 타입으로 요약된다.
한눈에 반하고 또한 쉽게 접근하며 사귀기도 잘하지만 금새 헤어지기도 잘하는 하룻밤풋사랑의 대표적인 혈액형이될 것이다.
친구같은 애인이 많고, 애인같은 친구또한 많으며 사랑에 도전하는 타입이라 B형 남성은 때문에 바람둥이가 가장 많은 혈액형이기도 하다.

누구나 느끼듯이 B형남자는 바람둥이라는 느낌이 강해 그것이 오히려 이성으로 하여금 매력을 느끼게 만드는 성격입니다.
화끈하고 자유분방하여 연애상대로서는 최고이지만 결혼상대로는 곰곰히 생각해보게하는 혈액형이 될수도 있다.
약간은 상대가 혼란할 정도로 연애스타일이 알기가 힘들다.
B형남자와 사귀는 여성은 예상치 못한행동을 할 지라도 받아주는 센스가 필요하다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