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AB형 남자, AB형 여자의 연애 스타일

category 궁합 2011. 9. 1. 00:58


AB형 남자,  AB형 여자의 연애 스타일

AB형 여자
보편적으로 자기주장이 강하며 사랑에도 깊이 빠지지 않는 타입이다.
보편적으로 팔방미인 소리를 들을만큼 다재다능하고 여러 부분에 관심이 많아 오히려 주위가 산만해지기 쉬운 스타일이다.

소개팅이나 맞선을 주선하기도 가장 어려운 혈액형으로 AB형 여성은 이성을 만날 때 상대를 여러 방면에서 판단한다.

사랑에 있어 깊이 빠지지 않는 편이라 헤어짐도 어느정도 쿨하다고 할 수 있으며
귀찮은 일이나 자신과 직접 관계가 없는 일에는 나서기를 싫어한다.
AB형 여자는 자기주장이 강해 그것을 꺽으려 든다면 다툼이 생기기 쉽다.
따라서 AB형 여자를 사랑하려면 그녀의 주장을 들어주고 인정해주는 아량이 필요하다.
 


AB형 남자
매우 계산적이며 냉철한 성격의 AB형 남자는 사랑에 있어서도 빠져드는 사랑이 아니라 확인하고 계산을 하는 제3자적입장의 사랑을 하게된다.

자신과 직접연관되지 않는일에는 나서기를 싫어하며 오히려 무시하려는 경향마져 잇다.
아무리 깊이 사귀는 사이일지라도 자신의 내부영역에 접근하는 것은 용납하지 않는 스타일로 자신의 일과 사랑은 별개라고 여긴다.
사생활은 상당히 중요시하는 경향이 있어 자신의 물론 상대방에 대해서도 사생활은 다알려 들지 않는다.

따라서 지적이고 합리적으로 보일수도 있지만 때로는 A형처럼 때로는 O형처럼 행동해 중심을 잡기 힘든 성격으로서, 사랑에 깊이 빠져들지도 않아 연애상대로는  힘든 혈액형의 남자라 할 수 있다.
또한 자신의 고민을 잘 들어주고 응석도 받아주며 말을 잘 든는 여성을 좋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