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띠별운세 - 쥐띠의 성향과 운세

category 사주 명리학 2011. 8. 15. 20:04

띠별운세 - 쥐띠의 성향과 운세

성향과 운세
정직하고 근면하며 곤경에 처해도 빨리 해쳐 나오는 경향이 있고. 다른 사람 앞에서 허세를 부리는 것을 좋아하지 않으며 여러명이 힘을 합쳐서 행동하는 것보다는 개인적으로 행동하는 것을 좋아하는 타입으로 종교나 철학적인 분야에 관심이 많다. 본질은 음성이지만 묘하게도 주위 사람들의 인기를 모으는 재주가 있어서 그 때문에 교제의 폭도 넓고 인정도 많은 편이다. 내정적이고 부드러운 느낌을 풍기지만 의외로 집념이 강하고 자존심도 강해서 제멋대로 행동하는 단점도 있으며 금전욕이 왕성해서 열심히 돈을 모으는 타입으로 낭비를 좋아하지 않는다. 일에도 열심이고 매우 노력하는 편이지만 중년이 될 때까지는 실익이 적고 부부 사이의 인연도 그다지 좋다고 볼 수는 없다. 급한 성격과 이성에 대한 지나친 호기심을 삼가하는 한편 본업에 충실한다면 중년 이루에는 행복을 보장받을 수 있을 것이다.

직업운
적성에 맞는 직업은 회계가 , 요리사, 의료인, 경제,은행,교육가,종교가, 일반 회사원, 종업, 승려나 역술인, 신문사나 잡지사의 영업, 경제지의 기자, 교사 등이다.

대처방안
온순해 보이나 결단력이 부족하고 상대의 질문에 분명하게 대답을 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으며 남에게 지기 싫어하고 화를 잘 내는 편이며 자기 만족을 위해 하루 아침에 재산을 잃는 수도 있다. 친하지 않은 사람에게는 냉정한 모습을 보이는 경우도 있는데, 이런 행동은 도움이 되지 않으니까 고치는 것이 좋다. 아낌없는 노력을 다해 성실한 모습을 보이는 것이 가장 큰 도움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