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성과 관상 - 정력이 강하고  여자를 밝히는 남자 


체력이 강하고 정력이 강해야 성적으로 매력도 있고 리드쉽도 있게 됩니다.
통상적으로 성적으로 문란한 남성은 눈썹이 위로 향하고 눈과 코와 입이 큰 타입이라고 합니다.  


[눈썹] 
.눈썹이 진하고 끝이 위로 올라간 남자는 여자를 밝히는 타입이라고 합니다.

[미간]
.미간은 눈썹과 눈썹사이로 명궁이라고도 합니다.
.미간이 유난히 넓은 사람은 개방적 성향이 강해 정조관념이 약하다고 봅니다.

[눈]
.눈꼬리가 올라간 사람은 성격이 급하고 모진 경향이 강하나, 정력은 약해 밤이 무서운 타입으로 알려집니다.
.눈끝에 점이 있는 사람은 여자로 인해 고민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삼백안은 변태적 체질의 성향으로 이상한  방향으로 욕구를 해소하려 드는 경향도 있습니다. 
.누당 - 눈아래 사이 밑으로 처진 사람은 본능에 강해 주색을 탐하기 쉽고 충동적인 성향도 강합니다.
.또한 누당이 부풀어 잇는 사람도 성적으로 우월감을 느껴 성적 욕구가 강하다고 합니다.  
.전택 - 눈과 눈썹사이가 유난히 넓은 사람은 호탕하여 여러명을 상대로 바람기를 발산하기도 합니다.

[귀]
.귀가 크고 살집이 많은 사람이 정력적이라 합니다.

[코]
.코가 크고 넓은 사람이 이기적이고 자존심도 강합니다.
.사귀는 여자도 자신의 목적을 위한 수단으로 생각하는 경향이 강해 깊은 정이 약합니다.   
.때에 따라 단순히 성적 대상으로 사귀는 경향도 나타납니다. 
.코의 옆부분인 콧망울에 점이 있는 남자는 여자에 대해 가리는 것이 없어 정조관념이 없는 편입니다.
.인중이 긴 사람은 성적으로 밝히는 경향이 강합니다.

 
[입]
.대문이가 튀어 나온 사람은 여성에 대한 편력도 심하고 감정에 대한 기복도 많게 됩니다.
.여성에 대해 막연한 감상주의적 경향도 있어 이성문제가 많이 발생하는 타입이 됩니다.
.입술이 두터우면 동물적인 성적 욕구도 강합니다. 

[턱]
.턱이 가늘거나 뽀쪽하면 감정의 기복이 심합니다.
.또한 의지나 주관이 약해 여서으이 유혹에 약하고 쉽게 흔들리는 상태가 됩니다.
.턱 끝이 둘로 갈라지는 모양이면 혼외정사가 많게 된다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