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띠별운세 - 토끼띠의 성향과 운세

category 사주 명리학 2011. 8. 15. 20:16

띠별운세 - 토끼띠의  성향과 운세



성향과 운세
온화한 성격에 애교도 있으며 친화성이 있으나 상대방에게 감화되기 쉬운 점이 있어 자기의 부드러운 면이 약점으로 변할 수가 있다. 봄날의 부드러움이 깃들어 있는 듯 해서 늘 소프트한 터치로 일을 처리해 나가며 중대한 일에서도 쉽게 결론을 내려 주위 사람들을 섬찟하게 만드는 것이 특징이다. 한 가지 일을 성취할 때까지 결코 중도에 포기하지 않는다는 굳은 각오를 정해 놓지 않으면 능력을 제대로 발휘할 수 없을 것이다. 그러나 원래 낙천가이며 사소한 일에 얽매이지 않는 성격이기 때문에 열심히 노력만 한다면 대성할 수 있다. 장기간에 걸쳐 사업을 개척하는 일에는 적합하지 않으며 난관에 부딪치면 미루는 경향이 있고 나중에 후회하게 된다. 일반적으로 미술이나 문학에 흥미를 가지고 있는 로맨티스트가 많다. 음산한 생각을 억제하고 공명정대한 마음을 앞세우도록 노력하여야 할 것이다.

직업운
직업은 의사. 과학자. 미술가. 골동품상. 교사. 무용가. 음악가. 배우 등의 예능 분야, 디자이너, 음식점 경영 등이다. 약간 내성적인 성격이기 때문에 머뭇거리다가 좋은 기회를 놓치면 다시 잡기 어려우니 기회가 왔을 때 그것을 포착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

대처방안
이른 아침부터 움직여야 하는 직업이나 출근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직업은 오랫동안 지탱하기 어렵다. 그리고 단기간에 습득할 수 있는 일보다는 장기간에 걸쳐 습득할 수 있는 일이 적성에 맞다. 첫대면 때에 음침한 인상을 주지 않도록 명랑하게 행동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