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庚 경금일주의 일진보기 - 이번주 운세 (2018211~)
www.sajuplus.net
경금.경금일주는 자신보다 약한 상대에게 잔인하게 군림하는 기질이 있습니다.
.경금일주에 화가 많으면뇌출혈 등 혈관 계통의 병이나 신경계통에 병이 생기기 쉽습니다.
.금일주는 다혈질이라 혈액형으로 O형이 많다고 합니다.

.금일주에 화가 많으면 제역할을 하지 못합니다.
.금일주에 토가 많으면 묻히게 되어 기죽어 살게 됩니다.
해당간지경진일주  경오일주  경신일주  경인일주  경자일주  경술일주  

 육친. 간지 등을 누르시면 설명을 보실 수 있습니다. www.sajuplus.net 



庚 경금일간 일진보기


양력 2018년 2월 11일 : 갑술 일요일

여러가지 일을 동시에 잘 처리해 나갈 수 있는 날입니다. 하지만 이로 인해 가족이나 주변 사람들과 소원해 질 수 있어 갈등이 올 수도 있습니다. 

하는일마다 스트레스가 많은 날입니다. 스스로 자신의 마음을 달랠 수 있는 여유를 갖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경진일주]
누구와 무슨 일을 하던 다툼이 생기기 쉬운날입니다. 자신이 시비를 걸지 않으면 상대방이 시비를 걸어와 일이 생기기 쉬운 날이 됩니다.
가급적 불미한 일이 생기지 않도록 피하는 것이 상책인 날로 다툼이 생기면 결국은 화를 자초하는 불상사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양력 2018년 2월 12일 : 을해 월요일

직장이나 주변 사람들로부터 인정을 받을 수 있고, 평범한 일도 상사들의나 윗사람의 눈에 들어 칭찬을 받는 일도 생깁니다. 주변의 친구 동료들로부터도 도움이 있을 수 있고, 가정에서도 도움을 주게 되어 행운의 날이 될 수도 있습니다. 특별히 어려운 일없이 무난하게 일이 잘 풀려나가는 좋은 기운의 날이 됩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줄 수 있으며 가정도 평화로운 날이 됩니다. 

이성으로부터 가벼운 유혹이나 꼬임이 있을수도 있습니다. 
[경인일주]
이성간의 문제로 인한 유혹이나 비밀의 탄로 등으로 인해 곤란을 겪을 수도 있습니다.
미혼인 경우 결혼상대자를 만나는 행운이 따르기도 합니다. 


양력 2018년 2월 13일 : 병자 화요일

다른사람의 실수나 어려움으로 인해 뜻하지 않은 고통을 겪을 수 있고 직장일이나 가정 문제에도 고민이 깊습니다. 

[경오일주]
부부간에 다툼이 생기거나, 이성간에도 다툼이 생기기 쉽습니다.
대수롭지 않는 일도 크게 번지는 경우가 생기기 쉬우므로 주의를 요하는 날입니다. 


양력 2018년 2월 14일 : 정축 수요일

직장이나 거래처로부터 인정을 받아 좋은 일이 있을 수 있으며, 하루의 일이지만 크게 성공할 수 있는 날입니다. 

[경자일주]
파트너와 눈이 맞아 데이트가 원할해지는 날이됩니다. 부부간에도 잠자리를 같이 하고 싶은 날이 되기도 합니다. 


양력 2018년 2월 15일 : 무인 목요일

평온한 하루이나, 가족간의 일로 다툼이 생길 수 있고, 부부 문제나 이성문제로 갈등이 있을 수 있으며, 직장이나 거래처 일도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경신일주]
부부간에 다툼이 생기거나, 이성간에도 다툼이 생기기 쉽습니다.
대수롭지 않는 일도 크게 번지는 경우가 생기기 쉬우므로 주의를 요하는 날입니다. 


양력 2018년 2월 16일 : 기묘 금요일

재난이나 고난이 있는 날로 가족 중에 몸이 아프거나 직장에서 문제도 있을 수 있으며, 가족간에도 트러블이 생기는 등 고통과 고뇌가 가득찬 하루가 됩니다. 

[경술일주]
파트너와 눈이 맞아 데이트가 원할해지는 날이됩니다. 부부간에도 잠자리를 같이 하고 싶은 날이 되기도 합니다. 


양력 2018년 2월 17일 : 경진 토요일

여러가지로 일이 잘풀리지 않는 날입니다. 별다른 사건이 되지도 않을 일로 인해 손실을 보거나 트러블이 생기기도 합니다. 작은 일이 빌미가 되어 크게 손해 보는 경우도 생기니 최대한 조심하고 참아야 하는 하루가 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청해도 돌아오는 것이 없습니다. 조심조심 보내야 하는 하루가 됩니다. 

[경술일주]
처음은 무난히 잘 풀리는 듯하나 끝내 어려움이 따르고 불협화음이 일게 됩니다.
부부간에도 다툼수가 있으니 주의를 요합니다. 
[경진일주]
일주와 일진의 지지가 같은 천지동이라 진짜와 가짜의 시비가 생길 수 있습니다.
가까운 친구나 연인으로부터 배신을 당하거나 유혹으로 인한 함정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때로는 뜻하지 않은 경쟁자가 나타나 곤란한 상황을 맞기도 합니다. 


庚금 2018年2月11日~2018年2月24日 음:戊戌年 甲寅月 甲戌日~丁亥日
2월
12월
편재
편인
12
27
정재
식신
13
28
편관
상관
14
29
정관
정인
15
30
편인
편재
16

1월
정인
정재
17
 2
비견
편인
18
 3
겁재
편관
19
 4

우수
식신
정관
20
 5
상관
정인
21
 6
편재
비견
22
 7
정재
겁재
23
 8
편관
편인
24
 9
정관
식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