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궁합보기 - 처녀자리 남성과 전갈자리 여성-별자리궁합
별자리 궁합 결과

[남성 : 처녀자리]

성격과 성향 : 
쌍녀궁은 처녀궁, 처녀자리 또는 처녀좌라고도 합니다. 쌍녀궁은 양력으로 8월 24일부터 9월 23일까지 태어난 분들의 별자리입니다. 처녀란 사춘기를 지나고 결혼전인 여자를 일컫는 말로써 감수성이 강하고 예민하여 현실보다는 이상을 추구하는 타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쌍녀궁 출생자는 보편적으로 눈치가 빠르고 감정이 섬세하고 에민하며 다른사람을 예리하게 비판하는 경향도 강합니다. 따라서 발랄한 패기와 더불어 다른 사람과 화합하기보다는 약간은 까다롭고 도도한 면도 많으나 소박하고 청순한 면도 강한 타입입니다. 또한 꿈과 이상을 쫓아 현실과 타협하지 못하고 다른 사람을 경계하거나 거리를 두는 등 소심하거나 소극적인 면모도 나타낸다고 봅니다. 

애정문제 : 

[여성 : 전갈자리]

성격과 성향 : 
천헐궁은 전갈궁 또는 전갈자리라고도 합니다. 천헐궁은 양력으로 10월 24일부터 11월 22일까지 태어난 분들의 별자리입니다. 천헐궁 출생의 사람들은 가을의 수확을 앞둔 시기의 성향을 강하게 나타내게 됩니다. 모든 것을 갈무리하고 겨울을 대비해야 하는 실정이라 밖으로 들어내기보다는 안으로 삮이는 경향이 강합니다. 이로 인해 새로운 상황이 생기더라도 공격적인 성향이 나타나지 않고, 수비적인 태도를 취하게 된다고 봅니다. 이런 성향으로 진취적이거나 발전적이기 보다는 , 실수나 곤란한 상황에 빠지지 않는 안정적인 생활을 추구하는 경향이 강합니다. 모든 일에서 안정과 내실을 기본으로 하며 착실한 생활을 하는 타입으로 지도자적이기 보다는, 수긍하고 따라가거나 상대에게 조언을 하는 참모의 역할이 어울린다고 봅니다. 따라서 메사 적극성보다는 차라리 냉정하고 객관적인 입장에서 사물을 관찰하고 평가하는 자세가 확립된 편에 속합니다.. 

애정문제 : 
여성의 경우는 외모나 외관상 갖추어지는 조건보다는 그사람의 인간적인 부분을 더 치중하는 타입이 됩니다. 연애를 위한 연애보다는 앞날을 기약하고 함께할 수 있는 남자를 찾는 타입이라 실속형이라고 봐도 좋습니다. 겉치레나 지나가는 달콤한 말보다는 진실미가 묻어나는 다정한 눈빛에 감동하는 타입이 될 것입니다. 결혼을 한 후에는 진심으로 남편을 믿고 의지하려는 타입으로 여필종부의 진실한 면을 보게 된다고 봅니다. 따라서 남편의 행동에 의심이 가는 부분이 있더라도 일부러 증거를 잡으러 찾아다니지는 않는 타입으로 최대한 현실을 믿고 안주하려는 경향도 보입니다. 그러나, 확실한 증거속에 배신을 맞보게 되면 철저하게 증오하여 더이상 함께할 수 있는 사이가 못 될수도 있다고 봅니다. 

[별자리 궁합 결과]

여성이 리드하는 안정적인 커플

애정문제 : 
남자가 여자에게 깊이 빠져있는 상태로 상대방의 행동에 철저하게 맞추려 들고 어떤 결점이라도 눈을 감아줄 것입니다. 그와 있으면 당신은 마음껏 행동할 수 있고 솔직하게 자신을 표현하는 법에 대해 배우게 됩니다. 당신이 그를 리드하게 되면 원만한 결혼 생활을 보낼 수 있습니다. 반대로 당신이 그에게 무리해 맞추려고 하면 오히려 관계가 어긋나기 쉽다. 특히 그가 5세 이상 연상이라면 이런 경우가 나타나기 쉬우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주의점 : 
두 사람이 위기를 맞는 경우는 어떤 문제로 당신이 자신감을 상실했을 때 입니다. 그가 부드럽게 대해주면 당신은 내게 그럴 가치가 있을까라며 비굴해집니다. 데이트할 때도 되는 대로 아무렇게나 행동을 해 그를 상처 입히게 됩니다. 다시 말해 당신의 기분에 따라 두 사람의 관계는 좋아지기도 나빠지기도 합니다. 


 
궁합지수 60%



참고 : 생년월일에 따른 별자리

별자리생월일(양력)절기비고
백양궁(양자리)3월21 ~ 4월20일춘분 ~ 곡우 
금우궁(황소자리)4월21 ~ 5월21일곡우 ~ 소만 
쌍자궁(쌍둥이자리)5월22 ~ 6월21일소만 ~ 하지 
거해궁(게자리)6월22 ~ 7월23일하지 ~ 대서 
사자궁(사자자리)7월24 ~ 8월23일대서 ~ 처서 
쌍녀궁(처녀자리)8월24 ~ 9월23일처서 ~ 추분 
천칭궁(천칭자리)9월24 ~ 10월23일상강 ~ 소설 
천헐궁(전갈자리)10월24 ~ 11월22일상강 ~ 소설 
인마궁(사수자리)11월23 ~ 12월22일소설 ~ 동지 
마갈궁(염소자리)12월23 ~ 1월20일동지 ~ 대한 
보병궁(물병자리)1월21 ~ 2월19일대한 ~ 우수 
쌍어궁(물고기자리)2월20 ~ 3월20일우수 ~ 춘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