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플러스만세력(1) - 한글만세력, 한자만세력, 플러스만세력 접속과 로그인 방법

 
 플러스만세력 접속하기  
링크 : 
위 링크를 클릭하거나 구글 등, 포털 사이트에서 [플러스만세력]을 검색하여 들어 오시면, 위와 같은 화면으로 연결죕니다.
 
 
 로그인
핸드폰으로 접속을 하시면 위 화면과 같이 나옵니다. pc에서도 유사하게 나오니 같이 진행하시면 됩니다. 우측 상단 자물쇠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하셔서 로그인하신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회원 가입을 하지 않으신 분들은 손님으로 진행을 하셔도 됩니다.
 
 
 개인정보입력
사주를 확인하실 분의 태어난 해와 달 그리고 날짜, 시간을 기재하는 부분입니다. 외격적용, 조후제외, 서머타임배제, 야자시선택 등의 항목은 그냥 두셔도 됩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해당 글자를 클릭하시면, 관련된 설명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랫부분의 출생지는 자신이 태어난 도시명를 찾아 선택하시면 되지만, 남한에서 태어난 경우의 자료만 존재합니다. 만약, 여기에 없는 나라나 지역 등에서 태어나신 경우는 별도로 추가 작업이 필요합니다. 생년, 생월, 생일, 생시를 모드 입력했으면 [만세력보기]를 클릭합니다.
 
위 그림에서 [임의보정]이란 글자를 클릭하시면 자신의 출생시를 보정할 수 있는 방법을 아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우리나라는 면적이 좁은 국가라 최대 30분 이내의 차이가 나지만, 중국같은 경우는 4시간 이상의 시간차가 생겨 전혀 다른 사주가 될 수도 있으니, 반드시 확인하셔서 자신의 올바른 사주를 알라두시기 바랍니다.
 
 
 플러스만세력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