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정화일간 1월운세-2024년 1월(을축월) 일주운세 월운세, 일진운세 사주보기 운세보기


 
 정화일간 십성운세
형제나 친구, 동료들과의 불화나 배신으로 인해 손해를 보거나 구설수가 따르기도 합니다. 더러는 지나친 욕심이나 주장으로 인해 재산상 손실이 따르기 쉽고, 주변사람들을 어려움에 빠트릴 수도 있습니다. 여명의 경우 자식의 일로 근심이 따르거나 고부갈등도 생길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채무보증이나 금전 거래는 좋은 결과가 따르기 힘들고, 건강상 문제로 병원신세를 지는 경우도 생깁니다. 그러나, 학문이나 기술을 배우거나 기도, 수양하는 분 또는, 연예인이나 정치인, 강사처럼 인기에 추구하는 이들에게는 대단히 좋은 운입니다.
 
 
 정화간 일주별 신살운세
 
[정사일주, 일주, 일주]
화개살은 예술적 감수성과 재능이 뛰어나, 예체능에 관심을 보이거나 학문이나 종교에 심취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복구나 보전, 회복을 나타내는 기운이라, 예전에 하던 일을 다시 시작하거나 갈등관계에 있던 사람과 화해하는 계기도 됩니다.
 
정유일주는 친구나 동료들 또는 주변 사람들의 도움이 있거나 함께 일을 추진하는 좋은 한달입니다.
 
[일주, 일주, 일주]
월살운이라 추진하는 일에서는 부침이나 중단같은 어려움이 따르기 쉽고, 구설수나 송사에 휘말리는 등 귀찮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어두운 밤길에 달빛을 얻은 격이라, 주변 변동으로 인한 부가 이익, 상속, 증여 또는 포기한 돈이 회수되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정미일주는 환경적인 변화로 직장이나 주거의 이동 변동이 잦고, 부부간이나, 이성간에도 다툼이 생기기 쉽습니다.
 
 
 12운성 운세
[묘]
묘운은 화개살의 작용이 강해 예술적 감각이 강하고 정신적인 것을 추구하게 됩니다. 보관, 관리,유지하는데 능숙하며 근면 성실하여 모임의 총무 등에 능력을 발휘합니다. 전형적인 직장인으로 안정된 수입이 보장되는 금융계나 전문직을 선호합니다.
 
 
 일주별 일진
정화일간의 2024년 1월달 일진입니다. 중요한 날, 특히 주의해야 하는 날만 표시해 드리니, 하단의 합,충,형,원진 등의 도표와 첨부한 링크를 참조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1월 24일 : 천동지충
 
반응형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1월 4일 : 천동지충
양력 1월 29일 : 천지합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1월 14일 : 간지동
양력 1월 20일 : 천지충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1월 24일 : 간지동
양력 1월 30일 : 천지충
 
반응형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1월 4일 : 간지동
양력 1월 10일 : 천지충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1월 14일 : 천동지충
양력 1월 19일 : 천지합
 
 합,충,형,원진 등의 해석
일진에 관한 자세한 해석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사주플러스]-명리학강의,만세력, 운세력, 작명, 출산택일, 이사택일,궁합, 구성학 무료이용 
 
운세해석-합,충,형,천을귀인, 원진, 귀문 등의 해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