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병화일간 4월운세-2024년 4월(무진월) 일주운세 월운세, 일진운세 사주보기 운세보기
 
 
 병화일간 4월 십성운세
[식신-식신]
식신이 천간으로 투출하여, 추진하는 일이나 직업이 활기를 띄는 좋은 시기입니다. 다른 사람들에 대한 이해와 배려심이 깊어, 주변사람들과 유대관계도 원만하고, 표현력이 뛰어나 매사 어려움이 적고, 의식주의 어려움이 없는 운입니다, 
 
다른 사람들과 함께 하는 일이나 사업이 성공을 이룰 수 있는 좋은 운입니다. 모든 일이 잘 풀리지만, 주변 사람들에게 어려움이 생기거나, 다른 사람들에게 손해를 입히는 경우도 생길 수 있으니. 주변을 돌아보는 여유와 아량이 필요한 운입니다. 
 
 
 병화간 일주별 신살운세
 
[병인일주, 일주, 일주]
월살은 환경 적응이 어렵고 노력에 비해 결실이 부족합니다.  반면에, 이 월살은 캄캄한 밤중에 달빛을 얻은 격으로, 뚯밖의 횡재수가 따르기도 합니다. 주변의 환경적인 변화로 인해 상속이나 증여 같은 재물운이 생기기도 하고, 포기한 돈을 회수하는 기회도 될 수 있습니다.
 
[일주, 일주, 일주]
개살은 예술적 감수성과 재능이 뛰어나 예체능에 관심을 보이거나 학문이나 종교에 심취할 수도 있습니다. 성품이 착하고 총명해 외부와 내부를 조화시키는 재주가 있어 참모적 역할이 돋보입니다. 재능이 특출해 학문에 심취하고, 연기력이 뛰어나 연예인 기질이 나타나기도 합니다.
 
 12운성 운세
[관대]
관대운에서는 직장이나 사회에서 인정을 받는 시기입니다. 사업이나 추진하는 일에서는 성장과 발전이 따르게 되고, 직장인은 신망을 얻어 승진과 영전의 행운이 따릅니다. 직장을 다니지 않는 분들도 관대운에는 재물을 모으는 시기입니다. 그러나, 투기성이 있는 일은 운이 지난 다음에는 실패하기 쉬우니 주의해야 합니다. 
 
 일주별 일진
병화일간의 2024년 4월달 일진입니다. 중요한 날, 특히 주의해야 하는 날만 표시해 드리니, 하단의 합,충,형,원진 등의 도표와 첨부한 링크를 참조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4월 2일 : 천동지충
양력 4월 17일 : 천지합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4월 12일 : 간지동
양력 4월 18일 : 천지충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4월 22일 : 천동지충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4월 2일 : 간지동
양력 4월 8일 : 천지충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4월 7일 : 천지합
양력 4월 12일 : 천동지충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4월 22일 : 간지동
양력 4월 27일 : 천지합
양력 4월 28일 : 천지충
 
 
 합,충,형,원진 등의 해석
일진에 관한 자세한 해석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사주플러스]-명리학강의,만세력, 운세력, 작명, 출산택일, 이사택일,궁합, 구성학 무료이용 
 
운세해석-합,충,형,천을귀인, 원진, 귀문 등의 해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