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임수일간 5월운세-2024년 5월(기사월) 일주운세 월운세, 일진운세 사주보기 운세보기

 
 
 임수일간 5월 십성운세
정관-편재 
매사 순조로운 운입니다. 출장이나 무역 등은 잘 풀려 나갑니다. 윗사람이나 주변 사람들의 도움으로 합격, 취직, 승진의 기회가 생기고, 경제적으로 윤택하고 명예가 상승하는 좋은 운입니다. 자신이 속한 조직이나 단체에서 우두머리 역할을 하게 되고, 아내의 내조도 돋보입니다. 여명의 경우, 남편의 출세로 사모님 소리를 들을 수 있는 좋은 운입니다. 미혼자 분들은 좋은 인연을 만날 수도 있습니다. 
 
천을귀인은 어려움을 길함으로 변화시키는 최고의 길신입니다. 천을귀인이 운세에서 오게되면 항상 주변에서 도와주는 사람이 생기게 되고, 인덕이 많아 어려움이 생겨도 주변의 도움으로 무난히 해결된다고 봅니다.
 
 임수간 일주별 신살운세
[임임일주, 임오일주, 임술일주]
술이나 이성 문제등 도덕적이지 못한 일로 남의 입에 오르내려 망신을 당할 우려가 큽니다. 과욕을 줄이는 노력이 필요한 살입니다. 자신의 치부가 노출된  이상의 반대급부가 따르게 됩니다. 남에게 내세울만한 것이 있는 살이기도 합니다. 신분 상승의 계기가 되거나, 뜻하지 않은 금전이나 재물이 생기기도 합니다.
 
[임신일주, 임자일주, 임진일주]
겁탈이나 도난,부상을 암시하기도 하며, 밖으로 부터 겁탈이나 강탈을 당함을 말합니다. 정신적으로나 물질적으로 잃거나 빼앗기는 상황이 생길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총명하고 권위가 있으며, 예체능에 재능을 나타내게 됩니다. 겁살이 길신과 함께하면 집안을 새로 일으키는 경우가 됩니다.
 
 12운성 운세
[절]
열심히 노력해도 성과가 잘 나타나지 않고, 출산이나 육아, 무역이나 유학 등으로 세상과 단절되는 기분도 생깁니다. 주변의 이웃들과의 소통도 잘 되지 않아, 세상과 인연을 끊고 살아가는 자연인과 같은 생활일 수도 있습니다. 

 일주별 일진
임수일간의 2024년 5월달 일진입니다. 중요한 날, 특히 주의해야 하는 날만 표시해 드리니, 하단의 합,충,형,원진 등의 도표와 첨부한 링크를 참조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임인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5월 8일 : 천동지충
양력 5월 23일 : 천지합
 
 
[임오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5월 12일 : 천지충
양력 5월 18일 : 간지동
 
 
[임술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5월 3일 : 천지합
양력 5월 28일 : 천동지충
 
 
[임신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5월 2일 : 천지충
양력 5월 8일 : 간지동
 
반응형

 

[임자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5월 13일 : 천지합
양력 5월 18일 : 천동지충
 
 
[임진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5월 22일 : 천지충
양력 5월 28일 : 간지동
 
 
 합,충,형,원진 등의 해석
일진에 관한 자세한 해석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사주플러스]-명리학강의,만세력, 운세력, 작명, 출산택일, 이사택일,궁합, 구성학 무료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