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무토일간 5월운세-2024년 5월(기사월) 일주운세 월운세, 일진운세 사주보기 운세보기

 
 무토일간 5월 십성운세
겁재-편인
직업상 부침이 많은 시가라, 추진하는 일에 어려움과 실패가 따르기 쉬운 운입니다. 새로운 일을 다시 시작해도 어려움이 따르고, 부업도 성공하기 힘든 시기입니다. 공동사업이나 동업관계는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지만, 기술이나 예술, 학문의 연구 등에는 좋은 운입니다.
 
가정에서도 부부 사이는 물론, 가족 간에도 불화와 갈등의 골이 깊어지고, 여명의 경우 자식들과의 인연도 약합니다. 남명은 유흥업소를 출입하게 되면, 여자 문제로 인한 화를 입기 쉬운 시기라 각별히 주의해야 합니다.
 
 무토간 일주별 신살운세
[무인일주, 일주, 일주]
술이나 이성 문제등 도덕적이지 못한 일로 남의 입에 오르내려 망신을 당할 우려가 큽니다. 자신의 치부가 노출된  이상의 반대급부가 따르게 됩니다. 남에게 내세울만한 것이 있는 살이기도 합니다. 신분 상승의 계기가 되거나, 뜻하지 않은 금전이나 재물이 생기기도 합니다.
 
[일주, 일주, 일주]
겁탈이나 도난,부상을 암시하기도 하며, 밖으로 부터 겁탈이나 강탈을 당함을 말합니다. 정신적으로나 물질적으로 잃거나 빼앗기는 상황이 생길수도 있습니다. 외부활동 중에 소지품을 분실하거나 가까운 사람과 분쟁이나 불화가 생기기도 쉽습니다.
 
 12운성 운세
[건록]
건록은 건강과 자수성가를 나타냅니다. 청,장년기에 속해 신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완숙한 단계로, 지와 덕을 겸비한 안정적이고 성숙한 인생의 황금기입니다. 자신이 원하는 바를 성취할 수 있는 좋은 시기지만, 유연성과 융통성이 부족헤, 따르는 사람이 없을 수 있습니다.

 일주별 일진
무토일간의 2024년 5월달 일진입니다. 중요한 날, 특히 주의해야 하는 날만 표시해 드리니, 하단의 합,충,형,원진 등의 도표와 첨부한 링크를 참조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5월 14일 : 간지동
 
반응형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5월 19일 : 천지합
양력 5월 24일 : 천동지충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5월 4일 : 천동지충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5월 14일 : 천동지충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5월 24일 : 간지동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5월 4일 : 간지동
양력 5월 9일 : 천지합
 
 
 합,충,형,원진 등의 해석
일진에 관한 자세한 해석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사주플러스]-명리학강의,만세력, 운세력, 작명, 출산택일, 이사택일,궁합, 구성학 무료이용 
운세해석-합,충,형,천을귀인, 원진, 귀문 등의 해석
 
자신의 일간과 일주 확인 - 링크
http://manse.sajuplus.net/?mnuid=2&idcnt=4&curjong=manse003004&cstyle=D&drlink=umyang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