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혈액형별 성격과 궁합 - A형 여성과 O형 남성

category 궁합 2011. 11. 26. 20:05
혈액형별 성격과 궁합 - A형 여성과 O형 남성

A형 성격 :
잘 참고 인내심이 많으나 빠른 결정이나 대담함이 적어 우유부단하다는 평을 들을 수 있으며,
자존심이 강하고 예민한 성격이라 마음을 다치면 쉽게 ㅍ풀지못해 마음 고생을 하기도 하고,
소심한 면이 많은 반면에 신중하며, 실수를 하지 않으려는 완벽주의자일 수도 있다.

보편적으로 성실하고 상대를 이해하려는 마음이 강하며 예의도 바른폭이다.
소극적이라 싫을 때도 확실히 매듭을 짓지못해 끄려다닐 수 있는 것이 큰 흠이다.
다른사람들의 이목을 많이 의식하며 수줍음이 많고 세심하여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편이다.

연애에 대해서도 흥미는 많지만 표현을 적게 하는 타입으로 몇번이고 상대의 반응을 확인한 후라야 자신의 심정을 나타내는 편이라 여성의 입장에서 보면 답답해 보일 수도 있는 타입이 된다.
 

O형 성격:
소탈하고 다른사람들과 잘 어울리는 타입이라 인기가 많은 편이며 보편적으로 명랑하고 활달하다.
남의 말을 잘들어 주는 편이며, 말을 잘하고 리드쉽이 강하며 털털하고 눈치가 빠르다.
책임감이 감해 주변으로부터 성실한 사람이란 평을 들으며 온순하고 사교성도 좋은 편이다.
생활력이 강하고 현실적이며, 모든것을 다 양보하는 듯한 대담함을 보이지만 현실에 맞추는 편이다.
보스적 기질이 강하나 정에 약하며 매사일은 잘 벌리나 마무리가 매끄럽지 못한 것이 단점이다.
떠벌리기를 좋아해 거짓말도 잘하는 편이며, 천성적으로 언변이 좋은 편이며 남에게 튀어보이려 애쓰는 타입이라 잘 모르는 사항에도 나서기를 좋아한다.


  궁합지수 : 95%
  남성이 리드하는스타일이며 사귀고 있다면 결혼가능성은 상당히 높은 편이다.  
  정열적인 스타일의 남성을 좋아하는 A형 여성의 스타일이라 이상적 커플이 될 수 있다.
  결혼후에는 애정이 좋은 것 같으면서도 자주 다투는 타입이 될 수 있는 데,
  이는  연애시절과 달리 무뚝뚝해진 남편에 대해 이해가 필요하다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