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띠별운세 - 범띠의 성향과 운세

category 사주 명리학 2011. 8. 15. 20:14

띠별운세 - 범띠의 성향과  운세

성향과 운세
뜻 밖으로 온화하고 결단력이 부족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그래서 쓸데없이 다른 사람을 동정하여 자신의 힘을 반감시킨 결과 곤경에 빠지거나 일관성이 없는 행동 때문에 낭패를 당하는 경우도 있다. 재주는 많은데 가난하게 사는 사람이 많은 것도 특징이다. 또 정의감이 강하고 이상이 높으며 추진력이 있기 때문에 일시적으로는 큰 성공을 거두는 경우가 있지만 지속성이 없고 시야가 좁은 것이 단점이다. 애정 문제가 복잡한 경우가 많으며 대부분 많은 이성을 겪게 된다. 자신이 가지고 있는 힘을 올바르게 활용할 수 있도록 확고한 방침을 세워 놓고 행동하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한 일이다.

직업운
적성에 맞는 직업은 주식 거래업, 무역업, 운송업, 광산업, 운동선수, 파일럿, 세일즈맨, 판매업 등이다. 다른 사람에게 속박당하거나 명령을 받는 일을 싫어하는 성격이니까 가능하다면 자유로운 직업을 가지는 것이 좋다.

대처방안
남에게 진다는 것은 절대로 받아 들일 수 없는 스타일로 이것으로 인해 여러가지로 반감을 초래하여 화근이 된다. 지나치게 자존심을 세우다 보면 오히려 반감을 초래하게 된다. 특기나 장점이 있어도 말하거나 과시하지 않는 것이 호감을 사는 방법이다. 첫대면에서는 채면은 제쳐 두고 일단 머리를 숙이는게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