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금우궁(황소자리)의 특성과 애정관 및 좋은 배우자 - 점성술


금우궁


[금우궁출생자의 특성]
금우궁은 황소자리 또는 황우궁이라고 합니다.
양력으로 4월 21일부터 5월 21일까지 태어나신 분들의 별자리를 금우궁이라고 하며, 흔히 황소자리라고도  합니다.
황소자리 출생자는 통상적으로 추진력이 강하고, 또 용맹하며 박력있고 힘있게 모든 일을 추진하는 폭이 됩니다.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주변을 둘러 보지 않고 밀어붙이는 성향도 강합니다.

이로 인해 부작용도 많을 수 있지만, 정치 지도자나 사업가 등 으로  성공한 사람들이 많은 것도 많습니다.
이것은 주변을 의식하지 않고 밀어붙이는 특별한 추진력과 결단력 때문이 아닌가 합니다.
남들한테 비난의 소리를 들을지라도 밀어붙이는 영향으로 인해 독재자 소리를 듣는 경향도 많은 실정입니다.


[금우궁출생자의 애정관]
 
남성의 경우에는 앞뒤 고려하지 않고 밀어붙이는 성향으로 인하여 오직 자신의 기분에 따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성을 상대로 구애를 하는 경우에도 상대방의 기분은 전혀 고려대상이 되지 못합니다.
오직 자신의 기분과 성향에 따라 상대편을 자기 사람으로 만들게 되는 경우도 많게 되는 것 같습니다.
이로 인해 후회하는 일도 많겠지만, 자기가 한 일에 대한 책임의식도 강해 자신이 한 행동에 대해서는 피하지 않고 문제를 해결해 나가는 성향이 됩니다.

한편 여성은 남자 못지않게 정열적인 기질을 강하게 가진다고 봅니다.
하지만, 깊이 사귀기 전까지는 상대편에게 몸을 허락하지 않는 등 감정이나 분위기 보다는 좀 더 현실적이고 또 이해관계에 따라 자신을 다스릴 줄 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런 경향으로  자신의 입장을 정하는데까지 상당한 시간이 걸리지만, 한번 결정한 경우에는 어느 정도 자신의 결정에 책임을 지려는 경향도 강합니다.

[금우궁출생자의 결혼상대]
금우궁의  결혼 상대자로는 

 8월 24일부터 9월 23일 까지 출생한 쌍녀궁 출생자나
  
 

 10월 24일부터 11월 22일 까지 출생한 천헐궁 출생자나 
  


 12월 23일부터 1월 20일까지 출생한 마갈궁인 사람들이 좋은 결혼상대자가 된다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