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궁합보기 - 사자자리 남성과 천칭자리 여성-별자리궁합
별자리 궁합 결과

[남성 : 사자자리]

성격과 성향 : 
사자궁은 사자자리 또는 사자좌라고도 합니다. 사자궁은 양력으로 7월 24일부터 8월 23일까지 출생힌 분들의 별자리에 해당합니다. 사자자리 출생자들의 특징은 외향적 성격에 지도자적 기질이 많아 위인들이나 유명한 분들이 많습니다. 성격적으로 급한 성정과 강한 발산으로 걷잡은 수 없는 투지를 나타내지만, 뒷끝은 없는 편입니다. 화끈하게 싸우고 깔끔하게 마무리하여 언제 그랬느냐는 듯이 친하게 돌아오기도 합니다. 사자의 끈기와 투지처럼 한번 마음 먹은 일이나 사건은 끝까지 물고 늘어지는 집념과 억척스러움이 있습니다. 일을 진행하든 중 자신에게 불리하거나 어려운 상황이 생길 지라도 결말을 볼 때까지 밀어 붙이는 무서운 투지를 나타내기도 합니다. 

애정문제 : 
남성은 마음에 드는 여성을 발견하면 그 여성의 마음을 얻기 위해 상당한 노력과 집착을 보입니다. 끈질기게 설득하고 정성을 들여 마침내 상대의 마음을 얻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분야는 다른 사업이나 일에서도 마찬가지로 집념과 투지가 강해, 어지간한 난관은 돌파해 나가는 저력을 보이기도 합니다. 상대가 되는 여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여왕처럼 받드는 타입이라 여성이 원하는 모든 것을 해주려 노력합니다. 이러한 결정은 상대가 원하든 원치 않던 상관없이 자신의 생각대로 결정하여 밀어 붙이는 단점도 있습니다. 또한 상대 여성의 행동이나 결정이 자신의 의도에 어긋나는 경우가 생기는 경우는 단호한 면모도 보이는 타입이 됩니다. 

[여성 : 천칭자리]

성격과 성향 : 
천칭궁은 천칭자리라고도 합니다. 천칭궁은 양력으로 9월 24일부터 10월 23일까지 태어난 분들의 별자리입니다. 천칭궁 출생의 사람들은 언제나 균형적이고 침착하며, 분위기에 휩슬리지 않은 중후함이 묻어나는 성품입니다. 조용한 성격에 경솔한 표현을 하는 법이 없어 지도자의 기품이 엿보이는 타입이기도 합니다. 남들이나 주변의 분위기에 동요하거나 휩슬리는 경향이 적고, 남의 유혹에 쉽게 넘어가지도 않습니다. 그러나 그런 성향으로 인해 남들을 믿고 따르기 보다는, 자신의 주관과 판단으로 모든 것을 이해하려는 경향도 짙습니다. 여간 다급한 상황에서도 침착성을 잃지 않으며, 누구의 감언이설에도 중심을 잃지 않고, 독자적이고 냉정하게 판단하여 문제를 해결하려는 노력파이기도 합니다. 때문에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거나 협조를 구하기 보다는 자신의 능력과 힘으로 모든 것을 풀러나가려다 보니 필요이상의 고생을 하기도 합니다. 

애정문제 : 
여성의 경우는 남자의 유혹에 쉽게 넘어가는 타입이 되지 않습니다. 외관상 마음에 드는 남성이라 할 지라도 쉽게 마음을 여는 타입이 되진 않습니다. 따라서 감상에 젖어 일을 저지러는 경향이 더물고 한번 사귄 남자와는 쉽게 변치않는 마음을 가지게 됩니다. 정에 이끌리거나 분위기에 젖어 일을 저지러지 않음은 물론, 결혼후에도 아내의 의무와 책임을 다하려 노력하는 타입이 됩니다. 때문에 경솔히 처신을 하거나 도덕에 어긋나는 행동을 하지 않는 타입으로 언제나 아내의 위치를 지키려 노력하는 편에 속합니다. 

[별자리 궁합 결과]

서로가 서로를 내조하는 부창부수 커플

애정문제 : 
무의식중에 남자가 리드를 하고 여자가 내조를 하는 역할 분담이 확실한 커플이 됩니다. 두 사람이 어떤 일을 하면 최강의 콤비가 될 수 있습니다. 특히 결혼 생활은 어떤 의미에서 공동작업이라고 할 수 있으므로 두 사람이라면 행복한 가정을 꾸려나갈 수 있습니다. 보기에는 약간 보수적이고 따분해 보일 수 있지만 두 사람은 행복할 것입니다. 그가 당신보다 나이가 훨씬 많다면 불만 없는 원만한 부부관계를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반대로 동갑내기라면 자칫 주도권 싸움을 벌일 수 있지만 그가 포용력이 있는 타입이라면 문제 없습니다.

주의점 : 
당신이 조용히 내조를 하지 못할 때가 두 사람의 위기가 됩니다. 당신은 그가 하는 일마다 미주알고주알 잔소리를 하게 되거나 그는 불끈하며 당신을 억누르려고 하는 최악의 사태가 일어날 수도 있습니다. 제3자에게 중재를 부탁하면 더욱 엉망이 되므로 둘이서 대화로 푸는 수밖에 다른 방법이 없습니다.


 
궁합지수 50%



참고 : 생년월일에 따른 별자리

별자리생월일(양력)절기비고
백양궁(양자리)3월21 ~ 4월20일춘분 ~ 곡우 
금우궁(황소자리)4월21 ~ 5월21일곡우 ~ 소만 
쌍자궁(쌍둥이자리)5월22 ~ 6월21일소만 ~ 하지 
거해궁(게자리)6월22 ~ 7월23일하지 ~ 대서 
사자궁(사자자리)7월24 ~ 8월23일대서 ~ 처서 
쌍녀궁(처녀자리)8월24 ~ 9월23일처서 ~ 추분 
천칭궁(천칭자리)9월24 ~ 10월23일상강 ~ 소설 
천헐궁(전갈자리)10월24 ~ 11월22일상강 ~ 소설 
인마궁(사수자리)11월23 ~ 12월22일소설 ~ 동지 
마갈궁(염소자리)12월23 ~ 1월20일동지 ~ 대한 
보병궁(물병자리)1월21 ~ 2월19일대한 ~ 우수 
쌍어궁(물고기자리)2월20 ~ 3월20일우수 ~ 춘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