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손금풀이 [수상학] (32) - 손금으로본 성적 취향


성적 매력은 금성구의 살집이 정도나 탄력에 비례한다고 합니다.
또한 손의 색깔이 연분홍 빛으로 스테미너가 있으며, 월구가 발달한 사람은 상상력이 풍부해 환상적인 성생활을 즐기는 타입이 됩니다.


1.손가락 모양으로 보는 파트너의 성향을 파악한다.
 


남성은 검지보다 약지가 길며, 여성은 약지보다 검지가 깁니다.
즉, 태아가 남성호르몬의 영향을 많이 받으면 약지가, 여성호르몬의 영향을 많이 받으면 검지가 길어진다고 합니다.

약지가 검지와 같거나 긴 여성은 남성적 성향이 강하며, 검지가 약지보다 긴 남성은 여성적 성향을 보여 외모나 옷차림에 더 많은 신경을 쓴다고 합니다.

남성은 약지와 검지의 길이의 차가 클수록 음경의 길이가 길며, 정력도 강하다고 합니다. 
 예)검지가 8cm, 약지가 9cm인 사람의 음경길이 추산
(-9.201 * 검지길이  / 약지길이) + 20.577 = 12.388cm


2.손가락길이와 폭으로 성기를 가늠한다.

-.남성은 금성구와 가운데 손가락 길이로 기늠한다.

금성구가 발달하고 탄력이 있으며 두툼하면 성기도 굵고 탄력이 있다고 봅니다.
또한 손목의 경계선인 수경선부터 중지(가운데 손가락)끝 까지의 길이가 발기했을때 남성의 길이와 같다고 합니다.
음경의 굵기는 금성구의 투툼함가 발달에 의해 가늠합니다.
  

-.여성은 검지와 중지  그리고 약지를 붙인 넓이가 성기의 넓이로 봅니다.

통상적으로 손가락의 폭이 좁은 여성이 성기의 입구가 작다고 합니다.
여성은 남성과 달리 성생활이 감성적인 경우가 많으므로 금성구와 함께 월구가 발달한 사람이 성적으로 만족도가 높은 편입니다.

2.나는 정력이 강한 남자가 좋아.

금성구가 발달하고 탄력이 있는 남자가 정력이 좋습니다.
거기에다 금성구에 격자무늬가 있으면 애정이 깊고 파트너에게 충실한 사람이 됩니다.


3.금성대가 잇는 사람은 이성을 유혹하는 능력이 있다.

금성대가 하나인 사람은 성적인 매력이 넘치며, 섹스에 대한 집착이 강합니다.
금성대가 여러개이거나 토막토막 끊긴 경우는 바람기는 물론, 변태적인 기질을 나타냅니다.
 
4.바람기 있는 사람의 손금

-.금성대가 여러개이거나 토막토막 끊긴 경우
 
금성대가 여러개인 경우는 성욕이 강하며, 공상과 집착의 대상이 동시에 다수가 될수도 있음을 말합니다.
따라서, 심한 바람끼가 발동될 수도 있습니다. 

상적으로 바람기나 색정에 강한 호기심을 나타내 방탕하거나 감수성이나 히스테리도 심한 편입니다.
성에 대해 공상이 심하고 집착 또한 강한 편이며 음란한 행태를 보이기도 합니다. 

-.감정선이 사슬모양인 경우

감정이 안정되지 못해 성충동을 억제하지 못해 문제를 일으킬 소지도 있습니다.


-.감정선이 구불구불한 경우

성격이 다정다감하여 주변의 호감을 살 수 있으나, 이성문제가 복잡하고 바람을 피우는 경향이 강합니다.

 
-.감정선이 금성대를 침범하는 경우

금성대가 있는 사람은 체질적으로 색정을 풍긴다고 봅니다.
그런데 감정선이 그 감수성 예민한 금성대를 지나가므로 정서적으로 매우 불안정하고 성충동을 느끼는 사태를 촉발합니다.
체질적으로 성생활을 즐기나 감정기 격하고 기복이 많아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결혼선이 5줄이상이거나 격자무늬인경우
 
이  경우는다수를 대상으로 애정행각을 벌이기도 하며,  이성에게 집착하는 성향이 있어 바람기는 기본이고, 쉽게 싫증을 내기도 합니다.

-.결혼선이 감정선 쪽으로 내려오고, 그 결혼선위에 새로운 결혼선이 나온경우

결혼선이 아래로 향함은 부부간에 사랑이 시들고 있음을 암시하는데 그위에 새로운 결혼선은 또다른 연인이 생겼거나 생길것을 나타내는 것입니다.


-.약지의 첫번째 마다의 길이가 소지와 감정선간의 폭보다 넓은 경우

1.소지(새끼손가락) 경계부분과 감정선 사이의 간격
2.약지(4번째손가락) 첫번째 마디의 길이

참고로
.소지와 감정선간의 폭보다 약지의 첫번째 마디의 폭이 같거나 작은 경우 
큰 매력은 없어도 상대에 대해 신사도를 지키며, 성격은 자상한 타입이 못됩니다.   


.소지와 감정선간의 폭보다 약지의 첫번째 마디의 폭이 넓은 경우 
성욕이 넘치고 자제력이 부족한 타입으로 변태적 행위도 쉽게 저지러는 타입이 됩니다.

5.감정선으로 본 애정스타일

-.이중 감정선

애정이 넘처 파트너에 충실하며, 여러사람과 관계를 맺는 경우도 있습니다.

-.짧은 감정선

사랑은 오직 육체로만 표현하는스타일로 정신적인 교류를 하지못해 항상 불만이 많으며, 유흥업소 출입이 잦을 수 있습니다.

-.토성구로 들어가는 감정선

토성구의 성향인 내성적 타입으로 정에 약하며, 잘못된 만남이라 여기게 되더라도 결단을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태양구로 들어가는 감정선

섹스를 즐기는 향락주의자로 감정선이 짧은 사람의 성향인 육체적인 사랑을 나누는 경우가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