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사주 플러스는 무료 사이트 - 복채는 받습니다.



 
사주 플러스는 무료 사이트입니다.
하지만, 복채는 받습니다.
그 복채는 답글이나 추천 기타 사이트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어떤 것도 포함됩니다.
 
복채는 사주나 궁합 등을 문의하고 그 상담료료 내는 댓가로  
복채가 없으면 사주나 점을 본 사람에게 화가 돌아간다는 말이 있습니다.

그 복채는 새글이나 답글 기타 사이트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어떤 것도 포함됩니다.
 
복채는 사주나 궁합 등을 문의하고 그 상담료료 내는 댓가로  
복채가 없으면 사주나 점을 본 사람에게 화가 돌아간다는 말이 있습니다.
 
사주나 궁합 등을 보고 [복채를 내지 않으면 다른 형태로라도 그 이상의 손실이 생기게 된다]고도 합니다.
자신의 사주나 궁합 등을 맞추어 보시고 복채를 지불치 않으면 다른 방식으로 지불하게 된다는 말입니다.
그 다른 것에는 건강이나 재산, 또는 미래 등이 담보될 수도 있다는 말입니다.
 
자신의 사주나 운세를 볼 경우는 반드시 그에 대한 댓가를 지불해야 그 운세가 자신의 것이 됩니다.
설령 해몽가에게 꿈 이야기를 했다면 그 꿈의 상당 부분은 그  해몽가에게 넘어가 있는 상태로 
복채를 지불하고 그 꿈은 온전히 자신의 것으로 하는 것으로 보셔도 좋습니다.
이 경우는 그 해몽가가 잘 풀이를 하든 아니든 하는 문제와 복채는 다른 이야기라는 것입니다.
 
소설 손자병법에서 손무가  오자서를 만나러 가는 도중 노상에서 점을 본 이야기 중 일부 입니다.
점이란 복채를 받지 않으면 신통력이 발동하지 않기 때문에, 
설사 아버지한테서도 복채만은 꼭 받아 내야 하는 것이오. 
그리고 일단 들어온 복채는 여하한 경우에도 돌려주는 법이 아니오.
  
복채를 내지 않으면 복이 나간다는 속설이 있고, 또 어떤 식으로든 그 이상의 손실이 따른다는 말도 있습니다. 
복채는 점을 봐준 사람을 위해서가 아니라 점을 보는 자신에게 행운이 오게 하는 것입니다.
 
복채의 크기는 자신의 사주팔자의 귀천과도 같다고도 봅니다.
타인의 글을 베끼거나 성의 없이 자신의 사주팔자를 평가하지 마시고 
최선을 다해 댓글이나 다른 사람의 질문에 답글도 쓰시게 되면 그것이 바로 음덕을 쌓는 길이 됩니다.
그 밖에 홍보 등 사이트에 도움이 되는 어떠한 것도 좋습니다
 
추천이나 댓글 등으로  간단히 복채를 지불 함으로써 글쓰기 실력도 늘리시고 큰 복도 받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