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혈액형별 성격과 궁합 - O형 여성과 B형 남성

category 궁합 2011. 11. 27. 13:48
혈액형별 성격과 궁합 - O형 여성과 B형 남성

O형 성격:
소탈하고 다른사람들과 잘 어울리는 타입이라 인기가 많은 편이며 보편적으로 명랑하고 활달하다.
남의 말을 잘들어 주는 편이며, 말을 잘하고 리드쉽이 강하며 털털하고 눈치가 빠르다.
책임감이 감해 주변으로부터 성실한 사람이란 평을 들으며 온순하고 사교성도 좋은 편이다.

생활력이 강하고 현실적이며, 모든것을 다 양보하는 듯한 대담함을 보이지만 현실에 맞추는 편이다.
보스적 기질이 강하나 정에 약하며 매사일은 잘 벌리나 마무리가 매끄럽지 못한 것이 단점이다.

떠벌리기를 좋아해 거짓말도 잘하는 편이며, 천성적으로 언변이 좋은 편이며 남에게 튀어보이려 애쓰는 타입이라 잘 모르는 사항에도 나서기를 좋아한다.

B형 성격:
자신의 감정을 솔직히 표현하는 스타일로 사교성이 강하며 자신이 하고 싶은 것은 그대로 표현하는 편이며 마음이 가는대로 행동하는 스타일이라 결단력이 있어 보이기도 하지만, 구속을 싫어하고 자유분방한 타입이라 한눈을 많이파는 타입으로 정조관념이 약하다.

처음만난 사람과도 수비게 친해지는 사교성을 가지며, 낙천적이고 호기심또한 많은 편이다.
의욕이 강하고 성격이 급하고 좋아하는 타입이라 생각되면 바로 돌진하는타입이다.
성격이나 감정의 기복이 심한편이며 때로는 허풍도 심하며 모험가적인 기질이 강하다.

연애의 방식은 분위기와 느낌에 따라 바로 상대에게 대쉬하는 화끈한 연애스타일을 갖는다.
쉽게 뜨거워지고 쉽게 식는 여애방식이 B형의 특징이자 단점이 된다.


궁합지수 : 80%
O형 여성이 데이트를 주도하며, 남성을 위해 헌신적이고 결혼 가능성도 높은 편에 속한다.
데이트 중에는 항시 밝고 명랑한 분위기를 유지해주는 한쌍이지만 뜻하지 않는 사건으로 위기를 맞을 수 있으므로 서로에 대해 관심과 배려가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