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혈액형별 성격과 궁합 - AB형 여성과 A형 남성

category 궁합 2011. 11. 27. 13:50
혈액형별 성격과 궁합 - AB형 여성과 A형 남성

AB형 성격:
보편적으로 계산이 빨라 AB형은 거지가 없다는 농담이 있을 정도이며, 사랑에 빠져도 자기관리가 치밀해 계산적인 사랑에 머무는 경우가 많다. 계산이 빠르다보니 다른 사람들로부터 알수 없는 사람이라는 평을 들을 수 있으며, 변덕이 심하고 비밀이 많은 사람이란 평을 들을 수 있다.

머리회전이 빠르고 치밀해 영리하다는 평을 받기도하지만 고집이세고 고지식하다는 말도 듣는다.

A형 성격 :
잘 참고 인내심이 많으나 빠른 결정이나 대담함이 적어 우유부단하다는 평을 들을 수 있으며, 자존심이 강하고 예민한 성격이라 마음을 다치면 쉽게 풀지못해 마음 고생을 하기도 하고, 소심한 면이 많은 반면에 신중하며, 실수를 하지 않으려는 완벽주의자일 수도 있다.

보편적으로 성실하고 상대를 이해하려는 마음이 강하며 예의도 바른폭이다.
소극적이라 싫을 때도 확실히 매듭을 짓지못해 끄려다닐 수 있는 것이 큰 흠이다.
다른사람들의 이목을 많이 의식하며 수줍음이 많고 세심하여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편이다.

연애에 대해서도 흥미는 많지만 표현을 적게 하는 타입으로 몇번이고 상대의 반응을 확인한 후라야 자신의 심정을 나타내는 편이라 여성의 입장에서 보면 답답해 보일 수도 있는 타입이 된다.


궁합지수 : 50%
성격적으로 잘 맞지 않는 타입으로 데이트의 진전이 늦으며, 다툴 가능성이 높고
서로에 대해 많은 이해가 필요하며, 결혼으로의 가능성도 그리 높지 못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