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궁합보기 - 양자리 남성과 쌍둥이자리 여성-별자리궁합


양자리 남성과 쌍둥이자리 여성-별자리궁합
별자리 궁합 결과

[남성 : 양자리]

성격과 성향 : 
백양궁은 양자리 또는 양좌라고도 합니다. 양력으로 3월 21일에서 4월 20일까지 태어나신 분들의 별자리를 백양궁이라고 하며, 양자리라고도 합니다 양자리에 출생자는 주관성이 뚜렷하여 남에게 의존하기보다는 스스로 모든 일을 해결하고자 하는 경향이 강합니다. 주체성이 강하고 추진력도 뚜렷하다고 봐야 합니다 . 보편적으로 활동성도 강하고 재능이 뛰어나지만 육체적으로 움직이는 것 보다는 머리를 쓰는 일을 좋아합니다. 이로 인해 때로는 좀 게으르다 하는 표현을 듣기도 합니다. 승부욕은 강한 편이며 어느 정도 추진력과 박력도 겸비하고 있어나, 때로는 너무 무리하게 일을 추진함으로써 남들에게 부담을 주거나 스스로도 실패의 쓴 맛을 보기도 합니다. 그러나, 보편적으로 일 처리에 매끄러운 맛있어 실패보다는 성공의 확률이 높은 편에 속한다고 봅니다. 

애정문제 : 
백양궁(양자리)의 별자리를 가진 남성은 보편적으로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으면 끝까지 그 상대편에 집착하는 경향을 나타냅니다. 이러한 성격으로 인해 성사되는 경우도 많지만 때로는 곤란한 처지가 되기도 합니다. 하지만, 막상 그 상대방이 정열과 열정으로 감동하여 자기 품에 들어오게 되면, 외히려 소홀히 하는 면도 발생합니다. 모든 것을 상대를 위해 바칠것 같던 정열이 오히려 자기 위주로 모든 일을 처리함으로써 상대편이 실망을 하는 경우도 생기게 합니다 결국 백양궁의 남성은 정신적인 사랑보다는 육체적인 향락을 추구하는 경향이 강하다고 봅니다. 

[여성 : 쌍둥이자리]

성격과 성향 : 
쌍자궁은 쌍둥이자리 또는 쌍아궁이라고도 합니다. 양력으로 5월 22일부터 6월 21일까지 태어나신 분들의 별자리를 쌍자궁이라고 합니다. 쌍자궁 출생자는 통상적으로 다방면으로 재능이 풍부한 편입니다. 어떤 일이든 한번 시작을 하면 남이 알아주던, 알아 주지 않던 열심히 최선을 다해서 일을 추진한다고 봅니다. 생각하는 바가 크고 또 다른 사람들을 끔찍히 생각하므로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그런 성향을 가지게 됩니다. 자기가 가진 다방명의 재능을 주변 사람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편이며, 주변사람들로부터 명성도 얻는 편입니다. 

애정문제 : 
여성의 경우 유별나게 좋아하거나 사랑을 하지 않더라도 이성과 친하게 지내는 타입이 됩니다. 또한 많은 부분에서 냉철하게 계산하는 타입이 됩니다. 아무리 깊은 관계로 발전한 사이라도 아니라는 판단이 서면 쉽게 마음을 정리하는 냉철함도 가진다고 봅니다. 다시말해 결혼후에라도 자신의 남자를 다른 사람과 비교 평가하는 타입이라고 봅니다. 그러나, 섣불리 어떤 행동을 취함으로 파경을 자초하지는 않습니다. 

[별자리 궁합 결과]

서로가 서로를 내조하는 부창부수 커플

애정문제 : 
무의식중에 남자가 리드를 하고 여자가 내조를 하는 역할 분담이 확실한 커플이 됩니다. 두 사람이 어떤 일을 하면 최강의 콤비가 될 수 있습니다. 특히 결혼 생활은 어떤 의미에서 공동작업이라고 할 수 있으므로 두 사람이라면 행복한 가정을 꾸려나갈 수 있습니다. 보기에는 약간 보수적이고 따분해 보일 수 있지만 두 사람은 행복할 것입니다. 그가 당신보다 나이가 훨씬 많다면 불만 없는 원만한 부부관계를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반대로 동갑내기라면 자칫 주도권 싸움을 벌일 수 있지만 그가 포용력이 있는 타입이라면 문제 없습니다.

주의점 : 
당신이 조용히 내조를 하지 못할 때가 두 사람의 위기가 됩니다. 당신은 그가 하는 일마다 미주알고주알 잔소리를 하게 되거나 그는 불끈하며 당신을 억누르려고 하는 최악의 사태가 일어날 수도 있습니다. 제3자에게 중재를 부탁하면 더욱 엉망이 되므로 둘이서 대화로 푸는 수밖에 다른 방법이 없습니다.


 
궁합지수 50%


참고 : 생년월일에 따른 별자리
별자리생월일(양력)절기비고
백양궁(양자리)3월21 ~ 4월20일춘분 ~ 곡우 
금우궁(황소자리)4월21 ~ 5월21일곡우 ~ 소만 
쌍자궁(쌍둥이자리)5월22 ~ 6월21일소만 ~ 하지 
거해궁(게자리)6월22 ~ 7월23일하지 ~ 대서 
사자궁(사자자리)7월24 ~ 8월23일대서 ~ 처서 
쌍녀궁(처녀자리)8월24 ~ 9월23일처서 ~ 추분 
천칭궁(천칭자리)9월24 ~ 10월23일상강 ~ 소설 
천헐궁(전갈자리)10월24 ~ 11월22일상강 ~ 소설 
인마궁(사수자리)11월23 ~ 12월22일소설 ~ 동지 
마갈궁(염소자리)12월23 ~ 1월20일동지 ~ 대한 
보병궁(물병자리)1월21 ~ 2월19일대한 ~ 우수 
쌍어궁(물고기자리)2월20 ~ 3월20일우수 ~ 춘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