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O형 남자와 O형 여자의 궁합

category 궁합 2013. 9. 1. 09:27

O형 남자와 O형 여자의 궁합


 O형 남자의 성격 :


O형 혈액형 남자는 누구에게나 가볍게 말을 시키고 대화를 즐길 줄 알다.
남들에게 쉽게 접근하는 스타일이리라 친구는 잘 만들지만 사랑에는 서툴러 여자는 많지만 그저 친구일 뿐인 여자들뿐입니다.
친구들에게는 인기가 높아서 그의 주변에는 늘 사람들이 끊이지 않으며 여자들과도 자연스런 친분을 쌓게됩니다.
보스기질 강한 정열가로 명랑하고 대범하며 남의 일에 발벗고 나서는 스타일입니다.
남에게 지기 싫어하고 결정한 일은 뚝심있게 밀고 나가는 의지의 소유자입니다.
보통 스케일이 크고 그룹의 리더로써 어려운 일을 당한 사람을 잘 보살펴 주나 정에 약해 끊고 맺음이 명확하지 못합니다.

좋아하는 여성에게는 의외로 한번에 푹 빠지는 스타일이며 지배욕이 상대방이 인정할 때까지 모든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O형 남성은 남자다운 타입이 많고 여자를 좋아하기 때문에 여성을 다루는 것도 능숙한 편입니다.
교제하면서 부드러웁지는 못해도 최후까지 지켜 주는 정의감은 강하며 연상의 여성을 좋아하는 스타일입니다.



 O형 여자의 성격 :


집념이 강하고 도전적인 여자로 빨리 사람의 감정에 몰입 하지만 빨리 식기도 합니다.
끈기가 부족한 성격이므로 오래 끌면 실패할 확률도 높아 무슨일이든 속전속결로 대시해야 성공 할 수 있는 형입니다.
자잘한 일에는 구애받지 않으며 다른 사람을 잘 보살펴 주며 정에 약해 끊고 맺음이 명확치 않습니다.
의외로 연애에 관해서는 자유분방하지만 멋대로 행동하지는 않으며 어느 정도 구분을 짓고 사랑을 하려고 합니다.

사랑의 시작은 정열적이고 좋아지면 상대를 깊은 애정으로 사랑하고 한결같이 생각합니다.
접근도 적극적이고 정말 좋아합니다면 스트레이트로 자기 기분을 표현하지만 확실히 작전을 세우고 시작합니다.
정열적으로 애정이 깊은 만큼, 독점력도 강하고 애인의 바람기는 절대로 용서 못하는 타입입니다.
남을 잘 도와주며 좋아하는 상대에게 부인처럼 모든 일에 정성을 다하나 교제기간이 길어짐에 따라서 상대가 부담감으로 받아드릴 수 있습니다.
결혼 전에는 가지가지의 사랑을 경험하지만 인생의 파트너가 될 남성이 나타나면 그 사람에게 자신의 인생을 전부 맡기려 합니다.



 O형 남자와 O형 여자의 궁합  :



궁합지수 : 40 %

O형 여성이 O형의 남성을 만나는 경우 적극적이고 활달한 여성쪽에서 먼저 접근하게 되어 O형 남성이 이를 받아들이는 형상이 될 수 있습니다.

서로간에 주도권을 놓고 쟁탈전을 벌이는 타입이나 어려움에 봉착하게 되면 둘이 합심하여 타결책을 강구하기 때문에 쉽게 곤란을 이겨낼 수 있으므로 상대방의 자존심을 존중하여 주고 동심으로 돌아가 어리광을 피우고 받아 주는 이해심 있는 관계라면
어떤 형과의 만남보다 이상적인 결합이 될 수 있으므로 자신을 숙이고 남에게 양보하는 도량이 필요합니다.

두 사람만의 무드에 취해버릴수 있는 장소를 좋아합니다.
흠이 있습니다면 남녀 모두 개성이 강하고 독선적인 면이 강하여 상대가 자기에게 끌려 오기를 바라므로 충돌이 생길 수 있어 서로가 서로를 이해하려는 마음이 필요합니다.

쉽게 뜨거워지고 쉽게 식는 스타일이라 결혼으로 이어질 가능성은 낮은편에 속합니다.
일에서도 승부욕이 강한 O형 여자들은 상대방에 소홀합니다는 불평을 듣고 갈등을 겪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O형 남자들은 상대의 행동에 일일이 간섭하는 것이 남자답지 못합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이런 갈등은 없는 편입니다.
단 O형 남자는 친구나 취미 생활 등 자신의 세계에 몰두하는 타입이어서 여성이 외로움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또 O형 남자는 집단내에서는 사교적이지만, 연애에서는 여자쪽의 센스있는 리드가 필요합니다.
O형의 남성은 애교가 많은 여성을 좋아하고 O형의 여성은 자상한 남성을 원하므로 서로 이상형이 되기는 어렵지만 서로 상대방의 인격을 존중하기 때문에 일단 부부가 되면 원만한 가정을 이룰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