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궁합보기 - 황소자리 남성과 염소자리 여성-별자리궁합


궁합보기 - 황소자리 남성과 염소자리 여성-별자리궁합
별자리 궁합 결과

[남성 : 황소자리]

성격과 성향 : 
금우궁은 황소자리 또는 황우궁이라고 합니다. 양력으로 4월 21일부터 5월 21일까지 태어나신 분들의 별자리를 금우궁이라고 하며, 흔히 황소자리라고도 합니다. 황소자리 출생자는 통상적으로 추진력이 강하고, 또 용맹하며 박력있고 힘있게 모든 일을 추진하는 폭이 됩니다.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주변을 둘러 보지 않고 밀어붙이는 성향도 강합니다. 이로 인해 부작용도 많을 수 있지만, 정치 지도자나 사업가 등 으로 성공한 사람들이 많은 것도 많습니다. 이것은 주변을 의식하지 않고 밀어붙이는 특별한 추진력과 결단력 때문이 아닌가 합니다. 남들한테 비난의 소리를 들을지라도 밀어붙이는 영향으로 인해 독재자 소리를 듣는 경향도 많은 실정입니다. 

애정문제 : 
남성의 경우에는 앞뒤 고려하지 않고 밀어붙이는 성향으로 인하여 오직 자신의 기분에 따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성을 상대로 구애를 하는 경우에도 상대방의 기분은 전혀 고려대상이 되지 못합니다. 오직 자신의 기분과 성향에 따라 상대편을 자기 사람으로 만들게 되는 경우도 많게 되는 것 같습니다. 이로 인해 후회하는 일도 많겠지만, 자기가 한 일에 대한 책임의식도 강해 자신이 한 행동에 대해서는 피하지 않고 문제를 해결해 나가는 성향이 됩니다. 

[여성 : 염소자리]

성격과 성향 : 
마갈궁은 산양궁 또는 염소좌, 염소자리라고도 합니다. 마갈궁은 양력으로 12월 23일부터 1월 20일까지 태어난 분들의 별자리입니다. 마갈궁 출생의 사람들은 동지를지나 일 년 중 가장 춥고, 또 밤이 긴 계절에 출생한 사람들입니다. 그러나, 또한편으로는 가장 밤이 긴 동지를 지나고 봄을 향하는 양이 태동하는 시간이기도 합니다 마갈궁 출생자들은 겉으로는 한겨울에 기운으로 약해 보이나, 그 속은 강인하고 내실이 강한 결집된 열매와 같은 의지가 숨어있습니다. 이로 인해 때로는 너무 강하고 베짱이 커 모험을 즐기는 사람도 많은 편에 속합니다 자신의 의지가 너무 강해 실패도 두려워하지 않는 용기를 지닌 사람들이 많습니다. 이 용기와 배짱이 때로는 무리를 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따라서 마갈궁 출생 자들은 어느 정도 자신을 다스리며 처신하는 지혜와 겸손도 필요하리라 봅니다 

애정문제 : 
여성의 경우에는 연애상대나 결혼 상대를 고르는데 조건을 지나치게 내세우지 않는 경향이 있습니다. 상대 남자의 경제력이나 가정적인 환경, 아니면 학력이나 이런 것 보다는 상대가 자신을 얼마만큼 좋아하는지 사랑하는지에 따라 마음이 움직인다고 보는 것입니다. 이로 인해 남자들로부터 위장된 사랑의 호소에 속아 일생을 망치게 되는 경우도 더러 생기게 됩니다 따라서 마갈궁 여성들은 남자의 유혹에 쉽게 넘어가지 않도록 해야 하며, 또 상대편 남자가 하는 그 말이 진실된 것인지 다시 한번 더 생각해보는 여유가 필요하다 할 것입니다. 그러나, 결혼 후에는 지나치게 욕심을 내지 않고 또 가정에 충실 하는 까닭에 편안한 가정을 가꾸어 나가는데 상당히 큰 역할을 한다고 봅니다. 

[별자리 궁합 결과]

최고의 궁합! 이상적인 파트너!
애정문제 : 
두 사람은 연애 타입이나 가치관이 동일합니다. 둘 다 인간인 이상 세세한 부분에서는 틀리지만 근본적인 면에서는 일치하므로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약간의 말다툼이나 싸움을 해도 이는 서로를 더 깊게 이해하기 위해 필요한 단계입니다. 이 이상의 커플은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좋은 궁합입니다. 하지만 이런 혜택을 받고 있어도 그것을 잃기 전까지는 소중함을 모르는 것이 인간. 두 사람의 파장이 일치하기 때문에 생기는 평화를 지루하다고 잘못 받아들일 우려가 있습니다.

주의점 : 
행복에 젖어 그 고마움을 잊기 쉬워 변화나 자극을 원해 일부러 다른 이성 이야기를 꺼내거나 상대방의 과거를 탐색하기도 하고 개중에는 정말 바람을 피우는 사람도 있습니다. 만약 그런 상황이 결혼 후에 일어난다면 행복의 절정에서 갑자기 지옥으로 떨어지게 될 수 있으므로 자중하도록 합니다.


 
궁합지수 95%


참고 : 생년월일에 따른 별자리
별자리생월일(양력)절기비고
백양궁(양자리)3월21 ~ 4월20일춘분 ~ 곡우 
금우궁(황소자리)4월21 ~ 5월21일곡우 ~ 소만 
쌍자궁(쌍둥이자리)5월22 ~ 6월21일소만 ~ 하지 
거해궁(게자리)6월22 ~ 7월23일하지 ~ 대서 
사자궁(사자자리)7월24 ~ 8월23일대서 ~ 처서 
쌍녀궁(처녀자리)8월24 ~ 9월23일처서 ~ 추분 
천칭궁(천칭자리)9월24 ~ 10월23일상강 ~ 소설 
천헐궁(전갈자리)10월24 ~ 11월22일상강 ~ 소설 
인마궁(사수자리)11월23 ~ 12월22일소설 ~ 동지 
마갈궁(염소자리)12월23 ~ 1월20일동지 ~ 대한 
보병궁(물병자리)1월21 ~ 2월19일대한 ~ 우수 
쌍어궁(물고기자리)2월20 ~ 3월20일우수 ~ 춘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