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뱀띠
마음이 너그럽고 인내력이 있습니다.
성품이 고상하고 온화하여 말과 행동이 세련되고 분별력이 있어 주변사람들의 인정을 받습니다.
조용하고 부더러운 성격으로 계획성 있게 일을 추진해 실패가 적습니다. 
보편적으로 이성을 유혹하는 능력이 탁월하여 쉽게 원하는 상대와 사귀게되나 싫증도 빠릅니다.
소유욕이 강하고 질투가 심해 가끔은 신경질적으로 성급한 면을 보이기도 합니다.




양력 2018년 4월 2일 (갑자)

육해살
육해살 운이라 인덕이 부족하고 도움을 받기도 힘든시기입니다. 정신적으로 육체적으로 힘들고 신상에 잔병이 있을수도 있습니다. 가벼운 질병이나 구설수가 있을수도 있습니다. 조금 무리한 것이 몸살로 이어질 수 있을 정도로 컨디션이 좋지 못한 날이 됩니다. 잔병치레를 조심해야 하며 금전적 손실이 오거나, 집에서 잠시 쉬어야 하는 경우도 생깁니다. 


2013년(6세), 1953년(66세)생-계사년
상관-비견
주변 사람들의 호의에 귀를 귀울이지 못하고 오히려 질투나 시기를 하는 결과가 되기도 합니다. 주변 사람과 트러블이 있을 수 있고 여러가지로 손실과 손해를 볼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가볍게 넘어갈 문제도 질투나 트러블이 생기기 쉽고 결과적으로 자신에게 손해가 되는 사건들이 됩니다. 

2001년(18세), 1941년(78세)생-신사년
정재-식신
직장이나 주변 사람들로부터 인정을 받을 수 있습니다. 평범한 일도 상사들이나 윗사람의 눈에 들어 칭찬을 받는 일도 생깁니다. 주변의 친구 동료들로부터도 도움이 있을 수 있고, 가정에서도 도움을 주게 되어 행운의 날이 될 수도 있습니다. 특별히 어려운 일없이 무난하게 일이 잘 풀려나가는 좋은 기운의 날이 됩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줄 수 있으며 가정도 평화로운 날이 됩니다. 

1989년(30세), 1929년(90세)생-기사년
정관-편재
타인의 신뢰가 바탕이되어 직장이나 거래처에서 좋은 일이 생길 수 있고 이익 또한 생길 수 있는 날입니다. 이로 인해 상대로부터 칭송과 신뢰를 얻을 수 있는 좋은 날이 됩니다. 직장인은 좋은 보직을 차지하는 날이 되기도 합니다. 결혼한 사람이면 부부간에, 미혼이면 좋은 인연을 만날 수도 있습니다. 어쩌면 이쁘게 차려있고 거리를 활보하고 싶은 날이 될수도 있겠네요. 

1977년(42세), 1917년(102세)생-정사년
정인-편관
그동안 추진하거나 공들인 일들이 조금씩 결실을 보이기 시작하는 날이 되기도 합니다. 이 직장이나 거래처로 부터 신용을 얻을 수 있고, 하는 일마다 작게나마 수익이 생기기도 합니다. 가정도 원만하고 상사로 부터 인정받을 수 있는 일이 생깁니다. 여자의 경우는 남편이나 자식들과 더없이 뜻이 잘맞고 화목한 기운을 느끼는 하루가 됩니다. 

1965년(54세)생-을사년
겁재-편인
새로운 일을 만들면 시작과 동시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하는 일마다 어려움에 봉착하는 관계로 새롭거나 낯선 일은 절대로 손대지 말아야 합니다. 하던 일이나 잘 아는 일만을 해야하며, 가정에서도 트러블이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하는 날입니다. 남자들의 경우 유흥가에 출입하게 되면 화를 당하는 날이 될 수도 있습니다. 


양력 2018년 4월 3일 (을축)

화개살 삼합
화개살은 예체능이나 아이디어, 문학 등에 재능이 나타냅니다. 하지만 마무리가 약하고 명상에 잠기거나 책이라도 읽고 싶어지는 날이 되기도 합니다. 화개살은 화려하나 발전이 부족할 수 있으며, 색을 밝히는 경향도 강하다고 봅니다. 보편적으로 무난한 날이지만, 다소 활기가 부족하고 위축되는 날이 되기도 합니다. 너무 침을한 기운에 빠지지 않도록 가벼운 운동이라도 해야 하는 날이 됩니다. 합이 함께하므로 부부간이나 가정적으로 단란하고 좋은 날이 되기도 합니다. 이런 날은 보편적으로 어떤 일을 해도 기분 좋게 풀려 나가는 좋은 날이 됩니다. 


2013년(6세), 1953년(66세)생-계사년
식신-편관
불평, 불만, 화나는 일이 많이 생기고 실패를 겪는 하루가 되므로 만사 조심해서 보내야 하는 날입니다. 사소하고 별일 아닌 일로도 크게 상황을 나쁘게 만들 수 있는 날이 됩니다. 최대한 자신을 낮추고 상대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하루가 되면좋습니다. 자식들과도 언쟁이 있거나 트러블이 생길 수 있으므로 이 또한 주의를 요합니다. 

2001년(18세), 1941년(78세)생-신사년
편재-편인
여러가지 일을 동시에 잘 처리해 나갈 수 있는 날입니다. 하지만 이로 인해 가족이나 주변 사람들과 소원해 질 수 있어 갈등이 올 수도 있습니다. 금전적으로는 다소 어려움이 예상되는 하루가 되기도 합니다. 

1989년(30세), 1929년(90세)생-기사년
편관-비견
친구나 주변 사람들로부터 좋지 않는 일에 끌려 들어가거나 도난이나 사기를 당할 수도 있습니다. 부부 문제나 연인 사이의 문제로 고민을 하거나, 사람의 방해나 따돌림 등으로 인해 나쁜일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로부터의 트집이나 괜한 시비를 받을 수 있는 날이라 주의가 필요한 날이 되기도 합니다. 

1977년(42세), 1917년(102세)생-정사년
편인-식신
다른 사람에게 꼬임을 받아 어려운 일을 당할 수 있습니다. 아니면 자신이 다른 사람에게 착각을 일으키게 할 수도 있습니다. 몸이 아프거나 금전이 많이 지출될 수도 있습니다. 금전적으로 상당히 곤란한 상황이 연출될 수도 있습니다. 가족간에 갈등도 있을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하는 날입니다. 특히 여자는 고부간에 갈등도 주의해야하는 날입니다. 

1965년(54세)생-을사년
비견-편재
이성문제나 회사에서 트러블이 있을 수 있습니다. 고, 생각치 못한 일에 휘말리거나 몸이 힘들거나 바쁜 것과 달리 이익보다는 금전의 손실이 있을수 있는 날입니다. 아내나 자신이 다치거나, 감기, 몸살 등 질병이 생길수도 있습니다. 이것 저것 번잡하고 힘든 시간의 하루가 됩니다. 


양력 2018년 4월 4일 (병인)

겁살 육형
겁살은 겁탈이나 도난 또는 부상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정신적으로나 물질적으로 잃거나 뺴앗기는 어려운 상황을 마주칠 수 있습니다. 모임이나 여행 또는 외식 등에서 가지고 간 소지품을 놓고 오는 등 사소한 분실물이 생기지 않도록 주의합니다. 낯선 곳이나 낯선지역 모르는 사람들괃의 소개팅도 좋지 못한 날이 되니다 겁살이 든 날은 특히 가까운 사람들과 문제가 생기기 쉽습니다. 가까운 형제자매와 사이에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자녀들이 남에게 피해를 입거나 다치거나 곤란을 경우도 생길 수 있습니다. 


2013년(6세), 1953년(66세)생-계사년
정재-상관
하는 일에 어려움이 많고 부부나 연인사이에서도 트러블이 있을 수 있습니다. 다른사람의 실수나 어려움으로 재물이 들어오기도 합니다., 하지마, 불로 소득에 가까와 오래가지 못합니다. 하루동안의 운세에도 부침이 많고 기복이 심한 하루가 됩니다. 

2001년(18세), 1941년(78세)생-신사년
정관-정재
금전이나 다른 물질이 들어와 이익이 생기고 다른 사람의 신용도 얻을 수 있습니다. 직장이나 거래처에서는 좋은 일이 있을 수 있고 미혼인 경우는 좋은 인연을 쌓을 수 있는 날입니다. 다만 조급함은 어히려 역효과를 부를 수도 있습니다. 차분히 따져 상대를 평가하여 사귀는 지혜가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1989년(30세), 1929년(90세)생-기사년
정인-정관
크게 주변의 인정을 받는 날이라 개인적으로 발전이 있는 날입니다. 윗사람이나 상사의 인정을 받아 기분 좋은 하루가 되기도 합니다. 주변 사람들과 교제도 넓힐 수 있고 취미생활도 이익으로 연결됩니다. 직장이나 거래처로 부터 인정을 받으며 가정에서의 부부 사이 혹은 연인사이도 원만한 하루가 됩니다. 여성의 경우 자신의 위치가 하는 일이 뿌듯하게 느껴지기도 하는 하루가 됩니다. 

1977년(42세), 1917년(102세)생-정사년
겁재-정인
윗사람이나 상사의 호의를 경솔한 언행으로 인해 좋은 결과로 이어지지 못합니다. 다른 사람의 빈축을 사는 결과를 만들 수 있습니다. 타인에게 호의를 베풀어도 오히려 빈축을 살 수 있습니다. 지나친 호의보다는 정도껏 분수를 유지하는 것도 중요한 날이 됩니다. 

1965년(54세)생-을사년
상관-겁재
고민스런 일도 많고, 의외의 지출도 많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주변 사람과 트러블도 있을 수 있고 가족의 일로 고민할 수 있는 일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어떤 일을 하거나 손실을 보거나 안 좋은 결과가 생기기 쉬운 날입니다. 최대한 움직임이나 변화를 줄여야 하는 하루가 됩니다. 


양력 2018년 4월 5일 (정묘)

재살 육형
재살은 집안에 우환이 있거나 우연한 사고 등이 발생할 수 있어 구설수가 따르거나 재물의 손실을 주의해야 합니다. 남들과 다툼이 있거나 잔소리를 듣는 등 구설이 생길 수도 있고, 하는 일이 제대로 풀려나가지 않아 어려움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현상유지에 정도로만 모든 일을 처리하도록하여 무리가 가지 않도록 해야하는 날이기도 합니다. 현상유지에 힘쓰고 내실을 다지는 시간이 되시기 바랍니다. 


2013년(6세), 1953년(66세)생-계사년
편재-식신
생각지 못한 금전이 들어오기도 합니다. 직장이나 가정에서도 칭송을 받거나 상급이 따를 수 있습니다. 직장이나 거래처에서도 도움을 받으며 행운이 따르는 하루가 됩니다. 특히 이날은 연애운이 있어 이성에게 쉽게 호감을 받을 수 있는 날이 되기도 합니다. 

2001년(18세), 1941년(78세)생-신사년
편관-편재
가족이나 주변 사람들 또는 이성간의 문제로 금전상으로 손실이 있습니다. 직장이나 거래처로부터 신망에 금이 가는 경우도 생기므로 주의를 요하는 날입니다. 모든일이 처음에는 잘 풀리는 듯하나 나중에는 꼬이는 일이 많고 이성친구나 여인 사이의 문제가 생기기도 합니다. 

1989년(30세), 1929년(90세)생-기사년
편인-편관
수입은 있으나, 지출이 더 많아 금전적으로 어려움이 있습니다. 직장이나 거래처에서 윗사람이나 동료들로 부터 인정을 받지 못해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유달리 이런 날은 윗람의 지시나 부모님의 말씀이 거슬리고 부당해 보이기 쉽게 느껴지는 날이기도 합니다.공연히 평지풍파를 만들지 않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여성의 경우는 이성문제로도 고민할 수 있는 날입니다. 

1977년(42세), 1917년(102세)생-정사년
비견-편인
여러가지로 일이 잘풀리지 않는 날입니다. 별다른 사건이 되지도 않을 일로 인해 손실을 보거나 트러블이 생기기도 합니다. 작은 일이 빌미가 되어 크게 손해 보는 경우도 생기니 최대한 조심하고 참아야 하는 하루가 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청해도 돌아오는 것이 없습니다. 조심조심 보내야 하는 하루가 됩니다. 

1965년(54세)생-을사년
식신-비견
가는곳마다 먹을것이 있고 다른 사람의 칭찬도 받을 수 있습니다. 하는 일 마다 잘 풀리며 직장에서도 칭송을 받을 수 있는 하루가 됩니다. 생각보다 지출이 많아질 수 있기는 하지만, 윗 사람에게 좋은 의미의 눈도장을 찍을 수 있는 날이 되기도 합니다. 


양력 2018년 4월 6일 (무진)

천살
천살은 지진이나 가뭄, 홍수, 화재 등 불가항력적인 일이 생길 수 있다고 봅니다. 계획하는 일이 중도에서 좌절, 결과는 불합리한 상태가 되기도 합니다. 일을 벌려봐도 결과가 그리 좋지 못할 수가 많습니다. 스스로 감내하기에는 어려운 부분들이 다소 발생할 수 있으나, 새벽이 다가오는 것이 보이는 시점입니다. 


2013년(6세), 1953년(66세)생-계사년
정관-정관
직장이나 거래처로부터 좋은 평으로 행운이 따를 수 있는 날입니다. 직장이나 바깥일에서는 칭송과 환대를 받는 날이 됩니다. 하지만 가정적으로는 상당히 위태로운 상황이 있을 수 있는 날이기도 하고 연인사이나 부부 사이가 멀어질수 있는 사건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2001년(18세), 1941년(78세)생-신사년
정인-정인
웬지 모르게 누군가가 자신을 지켜주고 있는 듯한 마음으로 괜한 자만심으로 일을 거르치기 쉽습니다. 거래처나 직장에서 동료나 상사로 부터 좋지 못한 일에 휘말리게 되고 신용에도 금이 갈 수 있습니다. 가정이나 부부 사이에도 원만하지 못한 하루가 될 수 있습니다. 자식과도 뜻이 잘 맞지 않아 외로움을 느끼기 숩습니다. 

1989년(30세), 1929년(90세)생-기사년
겁재-겁재
사업등 하던 일이 잘 풀리지 않고 부부 사이에도 트러블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가족간이나 동료간에 사이가 나빠지지 않도록 신경쓰야 합니다. 가급적 조용히 보내는 하루가 최선입니다. 낯선 일은 손대지 말고, 낯선 곳은 피하는 것도 하나의 방책이 될 수 있습니다. 건강에도 유의해야하는 날이며 새로운 일이나 낯선일에는 손대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1977년(42세), 1917년(102세)생-정사년
상관-상관
돈을 잃거나 몸이 불편하고 마음도 불안정한 하루가 됩니다. 직장에서는 트러블이 있을 수 있고 상사로부터 질타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여러가지로 마음고생이 심한 하루가 되므로 슬기롭게 해쳐나가야 할 것입니다. 

1965년(54세)생-을사년
정재-정재
금전적으로 수입이 좋고 주변 사람들로부터 도움도 받지만 지출이 많고 고민 또한 깊은 날입니다. 그러나, 직장에서는 인정을 받을 수 있어 그나마 다행입니다. 남자들은 여자들로부터 도움을 받지만, 오히려 지출도 많아질 수 있게 됩니다. 여성의 경우는 자식들과 트러블이 있는 날이 되기도 합니다. 


양력 2018년 4월 7일 (기사)

지살
지살은 직장이나 근무지의 이동이나 보직의 변동 등이 포함됩니다. 좋은운과 함께 하는 변동이라 좋은 쪽으로 변동되고, 경우에 따라 여행을 떠날 수도 있답니다. 


2013년(6세), 1953년(66세)생-계사년
편관-정재
행운이 많은 날로 뜻밖의 금전운이 있을 수 있습니다. 직장이나 주변 사람들 또는 거래처로부터 신망을 얻을 수 있으며, 가정에서의 일도 순조로운 길한 하루입니다. 보편적으로 상사나 윗사람의 신망을 얻을 수 있는 좋은 날이 되기도 합니다. 

2001년(18세), 1941년(78세)생-신사년
편인-정관
다른 사람에게 인정은 받으나, 이익으로 돌아오지 않습니다. 직장에서도 능력은 인정 받지만 괜한 트집으로 손해를 보는 경우도 생깁니다. 여자의 경우는 남편이나 남자친구에게 의지하고 싶은 날이 되기도 하며 오늘만큼은 유달리 관심을 받고 싶은 날이 되기도 합니다.

1989년(30세), 1929년(90세)생-기사년
비견-정인
생각지 않든 금전운이 있을 수 있습니다. 자잘한 일도 크게 부각되어 좋은 이미지를 남기게 되는 날입니다. 조금만 노력하면 지금까지의 이미지를 바꿀 수 있는 좋은 날이므로 최대한 활용하려는 노력이 필요한 날이기도 합니다. 직장에서도 상사의 눈에 들어 직책과 대우가 달라질 수 있는 계기가 되기도 합니다. 다른 사람들로부터도 크게 환대와 인정을 받을 수 있는 날이므로 크게 활동해야하는 하루가 됩니다. 

1977년(42세), 1917년(102세)생-정사년
식신-겁재
주변 사람들이 당하는 고통으로 인한 이익이 있을 수 있는 하루가 됩니다. 다른 사람에게 의뢰한 일도 예상외의 수익으로 돌아옵니다. 친군나 동료 또는 형제 자매의 수고나 고통이 자신에게 이익이 되는 아이러니가 생깁니다. 

1965년(54세)생-을사년
편재-상관
여러모로 어려움이 따르는 하루가 됩니다. 경쟁 상대자의 곤궁이나 어려움이 자신에게 이익으로 돌아오는 기회가 되는 날입니다. 부부관계나 연인사이는 고민이 많을 수 있는 날입니다. 남자들른 여성들과의 문제와 금전적으로 고민과 트러블이 생기는 하루가 됩니다. 


양력 2018년 4월 8일 (경오)

연살 방합
도화살이 있는 달이라 애정에 관한 문제나 이성의 인연이 있을수 있습니다. 부하나 여직원으로 인해 염문이 생기기도 하는 날이라 주의가 필요합니다. 이런 날은 늘 보던 여직원이 유달리 이뻐 보여 실수를 할 수도 있는 날이 됩니다. 부적절한 관계에 미혹되지 않도록 유의하시고, 부부나 연인사이 등 가까운 사이에 더 정이 가는 달이 되도록 노력하는 날이 되시기 바랍니다. 마음에 드는 이성을 만나거나, 가벼운 데이트 약속도 생길 수 있는 날이 됩니다. 


2013년(6세), 1953년(66세)생-계사년
정인-편재
직장이나 거래처 일이 무난하고 다른 일들도 순조롭게 진행됩니다. 이런 날은 물질적이나 금전적으로 애로가 없는 날이 됩니다. 가정도 원만하며, 지출보다 이익이 많은 날로 다른 사람들에게 신용을 얻고 모든 일이 생각보다 잘 풀려 나갑니다. 

2001년(18세), 1941년(78세)생-신사년
겁재-편관
한번에 마칠 일을 두번씩 하게 되는 등 일에 진척이 없게 됩니다. 또한, 물건을 잃거나 도난 등 손실을 입을 일 들이 발생할 수 있는 날입니다. 어떤 일을 하더라도 진척이 더디고, 손실이 생기기 쉽고, 연인과의 사이에서도 사소하지만, 애정 관계에 갈등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1989년(30세), 1929년(90세)생-기사년
상관-편인
꼭 필요한 일 이외에는 손되지 않는 것이 좋을 수 있습니다. 남녀간의 데이트도 좋지 못한 결과를 도출하기 쉬운 날이 됩니다. .타인의 일로 곤궁에 빠질 수 있으며 주변 사람들과 다툼도 있을 수 있으므로 많이 양보해야 하는 날입니다. 

1977년(42세), 1917년(102세)생-정사년
정재-비견
직장이나 주변 사람이나 이성으로부터도 인정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금전적으로도 부족함이 없으나 주변 사람들을 챙기느라 지출이 많을 수도 있습니다. 들어오는 수입도 많은 폭이지만 지출 또한 만만치 않는 하루가 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상사나 손윗사람으로부터 금전적인 지원을 받을 경우도 생깁니다. 여성들로부터 관심의 대상이 되거나, 데이트 신청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1965년(54세)생-을사년
정관-식신
금전적으로도 좋은 운이 따르고 부부간의 문제나 이성문제도 쉽게 풀려나가는 좋은 날입니다. 직장에서는 인정을 받아 승진이나 금일봉의 소식이 있을 수 있으며, 직장이나 거래처로부터 인정도 받는 날입니다. 직장인은 윗사람의 눈에 들어 마음속으로나마 지지를 닫는 좋은 날이 됩니다. 가급적 상사들과 가까이 하는 시간을 많이하면 좋은 날이기도 합니다. 
   뱀띠 4월 1째주 운세 2018年4月2日~4月8日
 2
17

육해
 3
18

화개
 4
19

겁살
 5
20
청명
재살
 6
21

천살
 7
22

지살
 8
23

년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