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궁합보기 - 게자리 남성과 사수자리 여성-별자리궁합
별자리 궁합 결과

[남성 : 게자리]

성격과 성향 : 
거해궁은 게자리 또는 계좌라고도 합니다. 거해궁은 양력으로 6월 22일부터 7월 23일까지 태어난 분들의 별자리입니다. 거해궁 출생자는 보편적으로 의협심이 강하고 주관이 뚜렷해 다른 사람의 말에 쉽게 현혹되지 않습니다. 또한, 자기 나름대로의 주관이나 주체성이 강하며 의협심이 대단하고 열정 또한 강합니다. 하지만, 불같은 성격의 열정으로 뜨거운 태양이 여름을 지나고나면 열기가 식어가는 것처럼, 처음보다 끝이 미약한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시작에 비해 끝이 매끄럽지 못한 경우가 많고, 끝이 좋지 못한 경우도 많습니다. 가정에서는 배우자나 자녀에 대한 애정은 지극하면서도 교육적으로나 도덕적으로 엄격합니다. 경제적으로는 알뜰하며 저축심이 강한편입니다. 

애정문제 : 
거해궁 출생의 남성은 자기 주관이 뚜렷해 충동적인 사랑을 하는 경우는 많지 않습니다. 일시적인 환락이나 풋사랑을 즐기기 보다는, 자신에 맞는 이성을 찾아 교제하려는 경향이 강합니다. 따라서 동성의 남자친구는 많지만 , 이성친구는 많이 사귀려 하지 않습니다. 여자의 대해서도 다정다감하기 보다는 무뚝뚝하게 처신하는 경우가 많은 실정이 됩니다. 여자를 대할때도 연애를 위해 사귀는 경우는 더물며, 결혼을 전제로 한 교제가 많아 사생활은 단조롭지만 깨끗해 남편으로서는 결함이 없는 편에 속한다고 봅니다. 

[여성 : 사수자리]

성격과 성향 : 
인마궁은 사수좌 또는 사수자리라고도 합니다. 인마궁은 양력으로 11월 23일부터 12월 22일까지 태어난 분들의 별자리입니다. 인마궁 출생의 사람들은 일년중 가장 음습한 계절에 출생한 사람들입니다. 절기로는 소설에서 대설 사이라 눈도 많고 음기가 가장 왕성한 시기가 됩니다. 따라서 어려움을 극복하거나 참고 인내하는 능력과 정신이 강한 편이라고 봅니다. 어지간한 어려움은 남에게 하소연하거나 초라하게 보이지 않으려는 경향도 강합니다. 남에게 손을 내밀지 않으려면 그만큼 더 노력하고 삶에 대한 애착과 부지런함이 기본이 됩니다. 그러나 이렇듯이 혼자 생각하고 결정함으로 인해 남이 해내지 못한 일을 성사시키는 공적과 업적이 있을 수 있지만, 때로는 무모한 일을 벌려 크게 낭패를 보는 일도 생길 수 있음에 유의해야 합니다. 

애정문제 : 
여성의 경우는 통상적으로 얌전한 타입이라 연애의 감정에 휩슬리거나 치중하는 편이 아닙니다. 그러나, 특별히 좋아하는 타입의 남성을 만나게 되면 오히려 적극적으로 대쉬하는 경향도 나타납니다. 상대 남성에 대해서는 상당한 포용력과 관용을 배푸는 형태로 헌신적인 스타일이 되며, 여간해서나 상대애게 불만을 표출하지는 앟습니다. 결혼후에는 단조로움을 피하기 위해 집안의 분위기를 바꾸기를 좋아합니다. 환경의 변화를 자주 구사함으로 인해 언제나 참신한 분위기의 가정이 될 수도 있습니다. 

[별자리 궁합 결과]

물과 가름 같은 최악의 궁합

애정문제 : 
두 사람은 물과 기름 같은 관계입니다. 맞는 부분이 하나도 없고 사랑에 빠지는 일 자체가 기적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입니다. 함께 있어도 파장이 맞지 않아 안타까워하거나 불안해합니다. 뭔가 요구를 하면 완전히 틀린 대답이나 반응을 보입니다. 가령 지금 두 사람 사이가 잘 진행되고 있어도 그것은 오로지 호기심이나 우연일 뿐입니다. 어느 정도 서로에 대해 알게 되고 호기심이 충족되면 그 다음은 자연히 소멸될 운입니다. 그래도 그와 결혼하고 싶다면 자신의 개성을 바꾸겠다는 각오가 있어야 할 것입니다.

주의점 : 
장해 투성이, 위기 투성이인 두 사람이지만 그보다 더 심각한 것이 속궁합이 맞지 않다는 것입니다. 가끔씩 침대에 들 때에는 좋지만 동거를 하거나 결혼을 하게 되면 밤이 두려울 수도 있습니다.


 
궁합지수 25%



참고 : 생년월일에 따른 별자리

별자리생월일(양력)절기비고
백양궁(양자리)3월21 ~ 4월20일춘분 ~ 곡우 
금우궁(황소자리)4월21 ~ 5월21일곡우 ~ 소만 
쌍자궁(쌍둥이자리)5월22 ~ 6월21일소만 ~ 하지 
거해궁(게자리)6월22 ~ 7월23일하지 ~ 대서 
사자궁(사자자리)7월24 ~ 8월23일대서 ~ 처서 
쌍녀궁(처녀자리)8월24 ~ 9월23일처서 ~ 추분 
천칭궁(천칭자리)9월24 ~ 10월23일상강 ~ 소설 
천헐궁(전갈자리)10월24 ~ 11월22일상강 ~ 소설 
인마궁(사수자리)11월23 ~ 12월22일소설 ~ 동지 
마갈궁(염소자리)12월23 ~ 1월20일동지 ~ 대한 
보병궁(물병자리)1월21 ~ 2월19일대한 ~ 우수 
쌍어궁(물고기자리)2월20 ~ 3월20일우수 ~ 춘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