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당사주 - 청년운 보는 법(4) : 월천권

category 사주 명리학 2018. 9. 6. 05:04

당사주 - 청년운 보는 법(4) : 월천권  



[월천권]
.월천권은 부모 형제궁에 천권성이 든 경우가 됩니다.
 자신의 힘으로 주위에 도움을 주거나, 주변의 도움을 받을 수도 있다고 봅니다.
 덕을 쌓고 수양을 하면 앞길이 보장되나, 경거망동하면 오히려 큰 화를 볼 수도 있습니다.





[태어난 띠와의 관계]

.쥐띠가 월에 천권성이 들면 천귀성에 천권성까지 곁들여 총명함이 발휘됩니다.
 일찍부터 공직에 나가 출세할 기회가 되기도 합니다.
 앞날을 위해 부지런히 배우고 익혀야 할 시기가 됩니다. 

.소띠가 월에 천권성이 들면 어려운 가정에 태어났으나, 실력으로 입신양명할 수 있게 됩니다.
 자수성가의 상이라 더욱 정진할 필요가 있는 시기가 됩니다.

.호랑이띠가 월에 천권성이 들면 조상의 음덕으로 일찍부터 공직으로 진출할 기회를 갖게 됩니다.
 일반 사람은 오히려 팔자를 감당하기 힘들어, 구설수에 오르거나 신병에 시달리게 됩니다.

.토끼띠가 월에 천권성이 들면 토끼가 숲속의 왕노릇을 하는 격이 됩니다.
 주위를 챙기고 도움을 주는 편이라, 인기가 따르고 대접을 받게 됩니다.

.용띠가 월에 천권성이 들면 위엄도 갖추고 용모도 당당하여 주변을 압도하게 됩니다.
 출세가도를 달리는 격이나, 주변과 유대를 좋게하여 인연의 끈이 지속되도록 힘쓰야 합니다.

.뱀띠가 월에 천권성이 들면 학업을 성취하여 권세를 얻게 됩니다.
 실력으로 그럴듯한 직함과 직책을 받아 일하게 됩니다.

.말띠가 월에 천권성이 들면 조상의 음덕으로 권세를 얻는 격으로 지방의 유지가 됩니다.
 올바른 일을 추진하면 모든일이 순탄하고 쉽게 이룰 수 있습니다.

.양띠가 월에 천권성이 들면 역마의 기운에 마패를 얻어 암행어사가 되는 격이 됩니다.
 외국에 나가 근무하기 쉽고 외교관이나 군무관과 인연이 있기 쉽습니다.
 아니면, 상업이나 무역 드오루 인기를 누리면서 천금을 희롱하기도 합니다.
 
.원숭이띠가 월에 천권성이 들면 투지 강한 원숭이라 군인이나 경찰 등 강한 직업을 갖기 쉽습니다.
 육친덕은 부족하나 권세가 당당해 영화로운 생활을 하게 됩니다. 

.닭띠가 월에 천권성이 들면 예지력이 있는 닭이 권세까지 얻은 격이 됩니다.
 문무를 겸한 요직을 얻게되니, 법조계나 경찰계통 등에서 특별한 역할을 하게 됩니다.

.개띠가 월에 천권성이 들면 착실한 개가 세력을 얻은 격이라 출입구를 관장하게 됩니다.
 이론에 밝은 행동대원이라 윗사람의 신임속에 중책을 맡아 일을 수행하게 됩니다. 

.돼지띠가 월에 천권성이 들면 정직하고 성실한 돼지가 권세를 얻은 격이 됩니다.
 조상의 가업을 잇고 정통을 계승하여 실력을 인정받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