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만세력오류-자료 이상이나 특정 버턴이 작동하지 않을 때(스마트폰용) 


플러스만세력이나 플러스운세력 등을 이용하는 도중 자료에 이상이 있거나, 특정 버턴이 작동하지 않는 경우에 시도해 볼 수 있는 방법입니다. 여기서는 스마트폰(안드로이드)에서 사주플러스를 이용하는 경우 사용해 볼 수 있는 방법입니다.


[삼성인터넷 사용시]



인터넷 앱을 선택합니다.
 

하단 부분의 막대3개로 보이는 [메뉴] 버턴을 클릭합니다.


[메뉴] 창에서 [설정] 버턴을 선택합니다.


[인터넷 설정]창에서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을 선택합니다.


여기서 [쿠기허용] 항목은 반드시 선택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 창에서 [검색 데이터 삭제] 버턴을 선택합니다.


[검색 데이터 삭제] 차에서 [방문기록], [캐시],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항목을 체크합니다. 참고로 모든 항목을 다 선택하셔도 상관은 없습니다. 항목 선택이 되었으면, 하단의 [삭제] 버턴을 클릭합니다.


[구글 크롬 사용시]
우측상단 점3개로 된 [메뉴] 버턴을 클릭합니다.


메뉴 항목에서 [설정]을 선택합니다.


[사이트 설정]창에서 [자바스크립트]를 선택한 다음, [허용]으로 해 주셔야 합니다.


[설정]창에서 [고급]을 클릭한 다음, [개인정보]를 선택합니다.


[개인정보] 창에서 [인터넷사용 기록 삭제] 항목을 선택합니다.


[인터넷사용 기록 삭제] 창에서 [기본]탭이 선택된 것을 확인한 다음, [기간] 은 [전체기간]으로 선택을 합니다.


역시 같은 [인터넷사용 기록 삭제] 창에서 모든 항목을 체크한 다음, 하단에서 [인터넷사용 기록 삭제] 버턴을 클릭합니다.


[확인] 창이 나오면 [삭제]버턴을 클릭합니다.


삭제가 끝났으면 [확인]버턴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여기서의 삭제는 스마트폰에서 임시로 저장해 놓은 데이터를 삭제하는 것이므로 걱정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