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무토일간 5월운세-2023년 5월(정사월) 일주운세 월운세, 일진운세 사주보기 운세보기


 
 무토일간 십성운세
한 가지 일에 집중하거나 만족하기 어려워, 부업에 손을 대보지만 좋은 결과를 얻기는 힘듭니다. 손대는 일마다 어려움이 따르기 쉽고, 결단력 부족으로 망설이는 경우도 잦습니다. 추진하는 일에서도 구설수가 따르기 쉽습니다.
 
심리적으로 안정감을 찾기 힘들어, 신경성 질환이나 불면증에 시달리기 쉽습니다. 가정에서도 불화와 갈등이 따르기 쉽고, 자식들과 인연이 약하거나 자식의 일로 걱정거리도 많을 수 있으니 여러가지로 주의해야 합니다.
 
 
 무토일간 일주별 신살운세
 
[무인일주, 일주, 일주]
술이나 이성 문제 등 도덕적이지 못한 일로 남의 입에 오르내려 망신을 당할 우려가 큽니다. 과욕을 줄이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자신의 치부가 노출된 이상의 반대급부가 따르기도 합니다. 신분 상승의 계기가 되거나, 뜻하지 않은 금전이나 재물이 생기기도 합니다.
 
무인일주는 인사형이라 건강관리에 신경을 써야 하고, 무오일주는 형제나 친구, 동료들의 도움이 있는 좋은 기운입니다. 무술일주는 추진하는 일에 부침이 따르기 쉬워 심리적으로 갈등하는 일이 생기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일주, 일주, 일주]
정신적으로나 물질적으로 잃거나 빼앗기는 상황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외부활동 중에 소지품을 분실하거나 가까운 사람과 분쟁이나 불화가 생기기도 쉽습니다. 그러나, 총명하고 권위가 있어 예체능에 재능을 나타내거나 새로운 계기를 잡는 기회가 되기도 합니다.
 
무신일주는 형살이라 건강관리나 손재수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건강운, 사업운, 재물운, 이성운 , 직장운, 문서운
[비겁-건강운]
비견이 건록이라 그동안 추진하던 일에 성과가 나타나지만, 지나친 고집이나 자존심, 승부욕 등 불필요한 집착으로 인해 손해를 보는 경우도 생깁니다. 운세의 흐름이 상승기라 향후는 좀 더 좋은 상황으로 이어집니다.
 
[식상-사업운]
여명에게는 자식이 생기거나 자식의 도움을 받을 수 있고, 남명은 처가의 도움이 큽니다. 운세가 목욕지로 접어드는 기운이라 다소간의 주의도 필요합니다.
 
[재성-재물운]
재물운이 좋지 못해 현금 흐름에 문제가 따르기 쉽고, 아내나 부친의 건강문제는 상당히 주의해야 합니다. 운세의 흐름이 변환기라 향후는 점차 안정되어 갈 것으로 봅니다.
 
[관성-직장운]
외부로부터의 억압이 줄어 해방감을 느낄 수도 있지만, 직업상 부침이 많은 시기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하락기지만, 장생운이 기다리고 있어 차츰 안정됩니다.
 
[인성-문서운]
문서운이 좋은 시기라 부동산이나 자격증을 취득에 유리합니다. 학업에 매진하는 분들이나 주식 투자를 하는 분들에게도 좋은 시기입니다. 이어지는 운도 좋습니다.
 
 
[운세의 흐름]
위의 사업운, 이성운, 문서운 등의 운세의 흐름을 나타낸 곡선 그래프입니다. 운세가 상승세인지 하락세인지를 확인하시면 좀 더 나은 운세 판단이 될 수 있습니다.
 
 일주별 일진
무토일간의 2023년 5월달 일진입니다. 중요한 날, 특히 주의해야 하는 날만 표시해 드리니, 하단의 합,충,형,원진 등의 도표와 첨부한 링크를 참조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일주별 운세 달력이 필요하신 분은 [플러스일주운세]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일주운세} 바로가기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5월 5일 : 천지합
양력 5월 20일 : 간지동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5월 25일 : 천지합
양력 5월 30일 : 천동지충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5월 10일 : 천동지충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5월 20일 : 천동지충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5월 30일 : 간지동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5월 10일 : 간지동
양력 5월 15일 : 천지합
 
 
 합,충,형,원진 등의 해석
일진에 관한 자세한 해석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사주플러스]-명리학강의,만세력, 운세력, 작명, 출산택일, 이사택일,궁합, 구성학 무료이용 
 
운세해석-합,충,형,천을귀인, 원진, 귀문 등의 해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