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임수일간 5월운세-2023년 5월(정사월) 일주운세 월운세, 일진운세 사주보기 운세보기


 
 임수일간 십성운세
천간으로 정재, 지지로 편재가 오는 운이라 알뜰히 모은 돈으로 사업을 시작할 수도 있지만, 풍류나 유흥으로 인해 한방에 날릴 수도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재성 혼잡의 의미가 포함되어 부업에 손대거나 이성문제가 생길수도 있습니다.
 
금전적 출입이 강하고, 금전으로 인한 건강 문제도 주의해야 합니다. 강한 재성으로 인해 손윗사람들과 대인관계에서 문제가 따르기도 쉽습니다. 여명의 경우 유혹으로 인해 곤란한 경우가 생기는 운이니 처신에 주의해야 합니다.
 
천을귀인과 천간합이 오는 달이라 주변사람들과 관계도 돈독하고, 어려운 일이 생기면 주변에서 도움을 주는 이도 많은 달입니다.
 
 
 임일간 일주별 신살운세
[임인일주, 임오일주, 임술일주]
술이나 이성 문제등 도덕적이지 못한 일로 남의 입에 오르내려 망신을 당할 우려가 큽니다. 과욕을 줄이는 노력이 필요하지만, 자신의 치부가 노출된  이상의 반대 급부가 따르게 됩니다. 신분 상승의 계기가 되거나, 뜻하지 않은 금전이나 재물이 생기기도 합니다. 
 
임인일주는 인사형인 운이라 건강 문제나 손재수에 유의해야 하고, 임술일주는 원진,귀문에 라망살이라 추진하는 일에 부침이 따르고, 갈등이 생기기 쉬운 운입니다. 
 
[임신일주, 임자일주, 임진일주]
겁탈이나 도난,부상을 암시하기도 하며, 밖으로 부터 겁탈이나 강탈을 당함을 말합니다. 정신적, 물질적으로 잃거나 빼앗기는 상황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총명하고 권위가 있어 예체능에 재능을 나타내거나, 집안을 새로 일으키는 경우도 될 수 있습니다.
 
임신일주는 사신형이라 건강 문제에 상당히 주의해야 합니다.
 
 건강운, 사업운, 재물운, 이성운 , 직장운, 문서운
 
[비겁-건강운]
자신감이나 추진력이 부족하고, 특히 건강에 유의해야 합니다. 형제, 자매간의 정과 덕이 부족하고 주변의 도움도 받기 힘든 시기라, 참고 인내하며 수양하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향후 운세도 전환기라 주의가 필요합니다.
좀더 긴장이 
[식상-사업운]
건강상 약해지기 쉽고 외부 활동도 둔화되기 쉬워, 불의의 사고에도 조심을 해야 합니다. 상관이 목욕지라 사업상 판단 착오로 인한 혼선도 따르기 쉽습니다. 식신이 장생지로 흐르고 있어 시간이 갈수록 좋은 운입니다.
 
[재성-재물운]
재물운이 좋은 시기지만, 주색이나 유흥, 또는 한탕주의에 현혹된 도박 등으로 인해 부부사이에 문제가 따르거나 관재수에 노출될 수도 있습니다. 무난한 운이 이어지지만, 이성에 대한 탐심은 경계를 해야 합니다.
 
[관성-직장운]
직장 문제나 추진하는 일이 호전되어, 자부심이나 명예욕이 대단한 시기입니다. 편관이 녹지라 추진하는 일에 대한 압박과 스트레스는 클 수 있습니다. 좋은 운의 흐름이지만, 스트레스는 한층 더 주의해야 합니다.
 
[인성-문서운]
부동산 취득같은 큰 재물운이 따를 수 있고, 전문가적 기질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지나친 자신감이나 현실성 없는 일로 인해 건강에 무리가 따르거나 문제점이 생길 수도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운세가 상승기라 점차 더 좋은 운으로 이어 집니다.
 
[운세의 흐름]
위의 사업운, 이성운, 문서운 등의 운세의 흐름을 나타낸 곡선 그래프입니다. 운세가 상승세인지 하락세인지를 확인하시면 좀 더 나은 운세 판단이 될 수 있습니다.
 
 일주별 일진
임수일간의 2023년 5월달 일진입니다. 중요한 날 특히 주의해야 하는 날만 표시해 드리니, 하단의 합,충,형,원진 등의 도표와 첨부한 링크를 참조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일주별 운세 달력이 필요하신 분은 [플러스일주운세]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일주운세] 바로가기
 
 
[임인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5월 14일 : 천동지충
양력 5월 29일 : 천지합
 
 
[임오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5월 18일 : 천지충
양력 5월 24일 : 간지동
 
 
[임술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5월 4일 : 간지동
양력 5월 9일 : 천지합
 
 
[임신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5월 8일 : 천지충
양력 5월 14일 : 간지동
 
 
[임자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5월 19일 : 천지합
양력 5월 24일 : 천동지충
 
 
[임진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5월 4일 : 천동지충
양력 5월 28일 : 천지충
 
 
 합,충,형,원진 등의 해석
일진에 관한 자세한 해석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사주플러스]-명리학강의,만세력, 운세력, 작명, 출산택일, 이사택일,궁합, 구성학 무료이용 
 
운세해석-합,충,형,천을귀인, 원진, 귀문 등의 해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