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정화일간 8월운세-2023년 8월(경신월) 일주운세 월운세, 일진운세 사주보기 운세보기


 
 정화일간 십성운세
현금 흐름이 원할하고 여유롭지만, 금전적 지출이 많습니다. 남명의 경우 아내나 여인의 도움이 크지만, 여자 문제에 시달리거나 고민이 있게 됩니다. 여명은 자식과 인연이 박하거나 모친과 헤어지기  쉽습니다.
 
윗사람의 도움이나 추천으로 직장 생활이 원할하고, 수입 증대로 인해 가정도 더불어 발전하는 계기가 됩니다. 보편적으로 대인 관계에 신경을 쓰고, 겸손을 미덕으로 생활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정화일간 일주별 신살운세
 
[정사일주, 유일주, 축일주]
술이나 이성 문제등 도덕적이지 못한 일로 남의 입에 오르내려 망신을 당할 우려가 큽니다. 과욕을 줄이는 노력이 필요한 살입니다. 자신의 치부가 노출된 이상의 반대급부가 따르게 됩니다. 신분 상승의 계기가 되거나, 뜻하지 않은 금전이나 재물이 생기기도 합니다.  
 
정사일주는 형살이라 손재수나 건강문제에 유의해야 하고, 정유일주는 형제 자매나 동료들의 도움이 큰 달입니다.
 
[해일주, 묘일주, 미일주]
겁탈이나 도난,부상을 암시하기도 하며, 밖으로부터 겁탈이나 강탈을 당함을 말합니다. 정신적으로나 물질적으로 잃거나 빼앗기는 상황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총명하고 권위가 있으며, 예체능에 재능을 나타내게 됩니다. 겁살이 길신과 함께하면 집안을 새로 일으키는 계기가 됩니다.
 
정묘일주는 문서취득으로 인한 금전적인 문제로, 가까운 사람들로부터 원망이나 갈등이 따르기 쉽고, 이로 인해 정신적인 스트레스도 따를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건강운, 사업운, 재물운, 이성운 , 직장운, 문서운
[비겁-건강운]
풍류나 유흥으로 인해 재물에 손실이 있을 수도 있고, 자신이나 형제, 자매의 건강에 문제가 생기기도 합니다. 의식주에 어려움도 생기고, 여명의 경우 남편이 하는 일에 문제가 생기기도 쉬우니 신경을 써야 합니다. 다음 달 운세는 좋은 기운이 기다립니다.
 
[식상-사업운]
다른 사람들에 대한 이해와 배려심이 부족하기 쉽고, 유흥이나 풍류로 인해 구설수도 겪기 쉽습니다.  여명은 자식의 건강문제도 유의해야 합니다. 다음 달 운세는 좋은 기운이 기다립니다.
 
[재성-재물운]
재물운이 좋은 시기입니다. 그러나, 남명의 경우, 재물과 이성에 대한 지나친 탐심으로 인해 부부간에 갈등과 불화가 생길 수도 있고, 유흥이나 바람기는 주의해야 합니다. 향후도 좋은 흐름으로 이어집니다.
 
[관성-직장운]
그동안 자신을 누르던 압박이나 스트레스가 줄어듭니다. 여명의 경우 시달리던 남자 문제가 해결되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직장운이나 명예가 상승하는 운으로 승진, 승급 등의 좋은 소식도 따르게 됩니다. 운세의 흐름이 상승기라 안정적입니다.
 
[인성-문서운]
문서운이 박한 시기입니다. 부동산을 취득하거나 자격증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다음 기회로 미루는 여유가 필요할 수도 있고, 주식투자를 하시는 분들도 주의해야 하는 운입니다. 운세의 흐름이 전환기라 점차 안정될 것으로 봅니다.
 
 
[운세의 흐름]
위의 사업운, 이성운, 문서운 등의 운세의 흐름을 나타낸 곡선 그래프입니다. 운세가 상승세인지 하락세인지를 확인하시면 좀 더 나은 운세 판단이 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일주별 일진
정화일간의 2023년 8월달 일진입니다. 중요한 날, 특히 주의해야 하는 날만 표시해 드리니, 하단의 합,충,형,원진 등의 도표와 첨부한 링크를 참조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일주별 운세 달력이 필요하신 분은 [플러스일주운세]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사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8월 27일 : 간지동
 
 
[유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8월 2일 : 천지합
양력 8월 7일 : 간지동
양력 8월 13일 : 천지충
 
 
[축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8월 17일 : 천동지충
양력 8월 22일 : 천지합
 
 
[해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8월 3일 : 천지충
양력 8월 12일 : 천지합
양력 8월 27일 : 천동지충
 
 
[묘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8월 7일 : 천동지충
 
 
[미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8월 17일 : 간지동
양력 8월 23일 : 천지충
 
 
 합,충,형,원진 등의 해석
일진에 관한 자세한 해석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사주플러스]-명리학강의,만세력, 운세력, 작명, 출산택일, 이사택일,궁합, 구성학 무료이용 
 
운세해석-합,충,형,천을귀인, 원진, 귀문 등의 해석